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신인드래프트 얘기할때마다 할말 없으면 개추ㅋㅋㅋ앱에서 작성

ㅇㅇ(118.235) 2021.06.18 17:36:39
조회 4080 추천 222 댓글 32

일단 나부터ㅋㅋ 고등학교 새끼들까지 알아야하노ㅋㅋㅋㅋㅋㅋㄹㅇ

추천 비추천

222

고정닉 16

5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재업_ 2021 삼성 라이온즈 일정표 [14] 하주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3.15 68828 113
공지 삼성 라이온즈 갤러리 이용 안내 [131] 운영자 16.12.29 115258 48
5924279 '복귀도 미정' 이학주, 무슨 잘못 했길래 "내규위반 2군행" [1] ㅇㅇ(220.82) 08:14 44 0
5924278 대놓고 잘생긴 새끼 [1] ㅇㅇ(211.204) 08:11 30 0
5924277 이학주가 음탕지찬 아니었을까 ㅇㅇ(221.166) 08:11 18 0
5924276 숙취지각이라는 말 있더만 ㅋㅋ [1] ㅇㅇ(223.39) 08:09 43 0
5924275 한일전져도 게임할때만 ㅈ같지 시간지나면 납득할거같은데 ㅇㅇ(223.39) 08:07 10 0
5924274 또 기레기 ㅈ같은 기사 써재끼네 ㅅㅂ [9] ㅇㅇ(223.33) 08:06 200 12
5924273 여자 심리좀 ㅋㅋ(39.7) 08:05 10 0
5924272 애초에 군대 걸린애들이 24중에 3분에1도 안되는데 [3] ㅇㅇ(118.41) 08:04 59 2
5924271 루리웹vs여초메갈 빅매치 ㅇㅇ(118.235) 08:04 14 0
5924270 학주 내규 위반 설마 이거 아니니? [1] ㅇㅇ(175.212) 08:02 152 0
5924269 기자의 뇌피셜 인것 같은데 ㅇㅇ(118.235) 08:01 49 0
5924268 이학주 뭐 잘못한건지 이유도 모르고 기사쓰는거 뭐지 허삼영out plz(175.113) 08:00 46 0
5924267 탁주 숙취지각이라매 [2] ㅇㅇ(118.41) 07:56 204 0
5924266 "선수단 관리를 잘못했다 죄송하다"며 고개를 숙였다 ㅇㅇ(220.81) 07:54 79 0
5924265 굳모닝 삼생마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52 14 0
5924264 야구선수로서 해선 안될행동.gisa [2] ㅇㅇ(223.39) 07:52 226 0
5924263 진짜 야알못새끼들 국대까는거 개역겹네 [1] ㅇㅇ(182.221) 07:51 62 1
5924262 단일시즌으로치면 나바로 vs 정근우 [4] ㅇㅇ(223.39) 07:45 51 0
5924261 '복귀도 미정' 이학주, 무슨 잘못 했길래 "내규위반 2군행" [2] ㅇㅇ(211.187) 07:45 263 0
5924260 원태인 이제 등판 기회 없겠지 [2] ㅇㅇ(121.134) 07:44 100 3
5924256 이학주 사고치는 것 역시 그짝 출신이어서 [11] ㅇㅇ(223.39) 07:16 383 6
5924255 통구이는 다 못생겻더라 [4] ㅇㅇ(124.254) 07:13 113 0
5924254 이정후는 아버지 이종범 닮았나 봐 [2] ㅇㅇ(223.62) 07:04 173 13
5924253 근데 진짜 관상론이 맞는거같기도하고 ㅇㅇ(117.111) 06:58 68 1
5924252 선수단 내규는 먼가요? [2] ㅇㅇ(175.124) 06:56 173 1
5924251 통구이vs하눌토마토 삼갤오면 누가 제일 반갑냐 ㅇㅇ(124.254) 06:33 42 0
5924250 통구이 알렉스 드미노(61.253) 06:29 55 2
5924249 오지환이 부러운 양신..와이프와 합의 완료.jpg [2] ㅇㅇ(180.92) 06:24 374 0
5924248 세이콘 일본에서 한일전 관련 인터뷰 했었네 ㅇㅇ(175.194) 06:17 52 0
5924247 오재일 면상으로 살기vs 김지찬 면상으로 살기 [2] ㅇㅇ(124.254) 06:14 95 0
5924246 상대가 원태인 상위호환이라고? [2] ㅇㅇ(175.117) 05:45 316 10
5924245 일본전 코구 져도 욕 덜먹는 방법.fact [1] ㅇㅇ(108.172) 05:20 143 2
5924243 야마모토가 누군디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31 208 1
5924242 이거 설명좀 [1] ㅇㅇ(223.39) 04:31 134 0
5924240 한울이 복근 [2] ㅇㅇ(211.204) 03:41 194 2
5924239 근데 박한이 헬멧 냄새는 왜 맡았냐? [7] ㅇㅇ(125.182) 03:41 314 0
5924238 다르빗슈 vs 삼성.tube ㅇㅇ(39.7) 03:41 115 1
5924237 오뜬이도 몸 뿔리면 유킨가 금마처럼 가능? [2] ㅇㅇ(223.39) 03:40 80 0
5924236 미친새끼들ㅋㅋㅋㅋㄱㅋㅋㅋㅋ [5] ㅇㅇ(121.65) 03:39 427 15
5924235 야마모토가 담자욱하면 좋을텐데 [1] ㅇㅇ(223.39) 03:39 75 0
5924234 박해민 인스타 ㅇㅇ(221.153) 03:36 293 0
5924233 야알못 기자 새키가 이딴 글 쓰심ㅋㅋ [6] ㅇㅇ(175.120) 03:34 447 2
5924232 그럼 저거 해킹이가 해주고 야구주머니 큰 양의지는 ㅇㅇ(223.39) 03:33 45 0
5924231 야나기타 유키 피지컬 그냥 평범띠 아님? [4] ㅇㅇ(59.16) 03:30 119 0
5924230 배트 겨드랑이에끼고 장갑벨크로 다시 조이기 ㅇㅇ(49.167) 03:30 31 0
5924229 이거하면 안되냐? ㅇㅇ(223.38) 03:30 87 3
5924228 진짜 백정은 왜 안데려갔지? [4] ㅇㅇ(14.45) 03:30 212 1
5924227 내가 이 사진을 왜 저장했지? ㅇㅇ(14.45) 03:28 9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