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페미던뭐던 메달취소는 진짜 매국노새끼들이냐 ㅋㅋ앱에서 작성

ㅇㅇ(115.137) 2021.07.30 17:18:25
조회 4185 추천 258 댓글 43

뭔 ㅋㅋ 페미던말던 메달따면 좋지 시발 어제 이스라엘 응원하던 똥칰이랑 똑같노 ㅋㅋㅋㅋㅋㅋ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258

고정닉 20

3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재업_ 2021 삼성 라이온즈 일정표 [14] 하주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3.15 99012 118
공지 삼성 라이온즈 갤러리 이용 안내 [131] 운영자 16.12.29 130666 52
6313963 꼴)삼성은 원정응원단 안옴? [7] 김ㅈㅐ유록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5 53 0
6313961 오늘 경기 안하면 내일 더블헤더임? [3] ㅇㅇ(116.127) 07:53 95 0
6313960 박해민 부상인 거 줫나 실감 안나네 ㅇㅇ(223.39) 07:51 31 0
6313959 양신이 극찬한 야구신동 두동현 [1] ㅇㅇ(223.62) 07:48 102 2
6313958 오늘 경기 할거가틈? ㅇㅇ(58.143) 07:41 26 0
6313957 떴다.giza ㅇㅇ(223.39) 07:34 80 0
6313956 꼴) 오늘 우취시 추후편성 [2] ㅇㅇ(211.250) 07:24 242 0
6313954 시발놈 [1] ㅇㅇ(211.204) 07:00 114 2
6313953 전주에서 순대국밥먹는데 [4] 라팍장외홈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56 173 0
6313952 아침부터 까마귀 울어대고 지랄 ㅇㅇ(211.224) 06:32 22 0
6313951 합천사는데 여기 하늘빛 오줌같이 노람 [11] ㅇㅇ(106.102) 06:19 238 1
6313950 저녁도 아닌데 밖에 하늘 존나 붉네 리슨요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1 35 1
6313949 좆탁주 좆마토 묶어서 꼴데 보내버리면 안되냐? [2] ㅇㅇ(124.49) 06:02 59 0
6313948 여자 이정도 얼굴 ㅁㅌㅊ?? [4] ㅇㅇ(207.216) 05:30 323 0
6313946 ㅈ탁주가 지배만큼만 했으면 우승인데 [5] 무야홍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5 125 1
6313945 오늘 우취돼도 더블헤더 안하니까 [2] ㅇㅇ(223.39) 05:25 169 2
6313944 이학주 화이팅 윤팡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1 28 0
6313943 쥐) 목.금 2승 미리 축하한다. [4] ㅇㅇ(116.43) 05:15 228 1
6313942 심심해서 잼민이 지명될때 영상보는데ㅋㅋㅋ [1] ㅇㅇ(223.62) 05:07 149 0
6313941 오늘 사직 우취될 확률 높네 ㅇㅇ(175.223) 04:57 77 0
6313940 전주 천둥번개치노 [2] 라팍장외홈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50 105 0
6313939 이원석 계약은 혜자임? [4] ㅇㅇ(211.57) 04:42 149 0
6313937 이학주는 밉지않음 ㅇㅇ(106.102) 04:15 99 1
6313934 이키 어디있는지 아는 삼붕이 없냐 [1] ㅇㅇ(39.121) 04:04 106 0
6313933 현준이는 6타수 1안타가 낫대 [1] ㅇㅇ(211.57) 04:04 238 4
6313932 오늘 코구 우취되면 다음날 덥헤냐 [2] ㅇㅇ(223.38) 04:01 131 0
6313931 낼비왔으면 제발 [15] ㅇㅇ(49.169) 03:58 237 2
6313930 학주 맘충은 1라지명이라서 더 악질된 거 같음 [3] ㅇㅇ(39.112) 03:55 156 2
6313929 맘충이 왜 존재하는지 모르겠음 [2] ㅇㅇ(118.235) 03:53 63 0
6313928 20대 칩붕이랑 20대 칩순이랑 각각 삼갤하는 비율 얼마정도됨? [2] ㅇㅇ(58.143) 03:52 75 0
6313925 라팍 직관가면 맨날 동성로에서 시간때우는데 [5] ㅇㅇ(223.62) 03:45 177 0
6313924 삼붕이들 자기 전에 진짜 봐야하는 거 ㅇㅇ(223.62) 03:43 203 11
6313923 삼붕이들 자기전에 보고가 [1] 킸상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42 200 11
6313922 그래서 념글 재현이한테 지랄하는거 정리해주실분... [5] ㅇㅇ(223.62) 03:39 167 1
6313921 19년에 경고 나온 친구 데리고 직관가서 [1] ㅇㅇ(118.235) 03:36 82 0
6313920 근데 너넨 투표권 생기고 무조건 보수만 뽑음? [4] ㅇㅇ(223.62) 03:36 126 0
6313919 가족끼리 정치땜에 싸우는 경우 많음? [4] ㅇㅇ(118.41) 03:32 133 0
6313918 이제 입갤했는데 갤플 뭐였음? [1] ㅇㅇ(223.62) 03:31 74 0
6313917 킸장 전반기vs후반기 타출장 [2] ㅇㅇ(118.41) 03:28 106 2
6313916 시발 서울 비 존나 오네 [3] ㅇㅇ(61.74) 03:24 124 0
6313915 8시에 차례 지내는데 [1] ㅇㅇ(210.106) 03:24 112 0
6313914 요즘 컴퓨터가 똑똑하다는걸 새삼 느낀다 [2] ㅇㅇ(223.38) 03:22 97 0
6313913 복현동은 씨발 놀데가 없어 [3] ㅇㅇ(183.106) 03:20 95 0
6313912 얘들아 이 미친모기새끼 어캐죽여야할까 [8] ㅇㅇ(175.121) 03:19 183 0
6313911 기숙사 고등학교 나왔는데 [4] ㅇㅇ(118.235) 03:16 135 0
6313910 게릿콜 좌완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4 38 0
6313909 우리만 그런건지는 몰라도 잘 안싸움 [1] ㅇㅇ(211.243) 03:14 100 0
6313908 아 갤끄고 잘라고 했는데 장형식 댓글 떡밥때문에 [2] ㅇㅇ(223.38) 03:13 11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