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라인업 (박해민 리드오프)앱에서 작성

ㅇㅇ(39.116) 2021.07.31 17:44:45
조회 4657 추천 94 댓글 27
							

viewimage.php?id=3ebcdd35f0dc3faa67b0d8a629df212a&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772dc63bbe185cc48681c21e7b975130e8424b9acf3f57242e1b8c72a42afc0bdcae4e46aae1790e4ffb32e745038e023d9020f917fb1070d7343c04775759856d4680d96d0886dd297210d253371eb2ef89927

김 감독은 박해민(중견수)-이정후(우익수)-김현수(좌익수)-강백호(지명 타자)-양의지(포수)-오재일(1루수)-오지환(유격수)-허경민(3루수)-김혜성(2루수) 순으로 타순을 구성했다.

추천 비추천

94

고정닉 8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충격 고백으로 놀라게 한 스타는? 운영자 21/09/21 - -
공지 재업_ 2021 삼성 라이온즈 일정표 [14] 하주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3.15 99949 118
공지 삼성 라이온즈 갤러리 이용 안내 [131] 운영자 16.12.29 130721 53
6323860 근데 쥐전 표적등판 둘째치고 ㅇㅇ(61.82) 17:59 1 0
6323859 패닭) 오선진이 되려 하주석보다 수비는 안정적이였음 ㅇㅇ(121.187) 17:59 0 0
6323858 횽이 코시 보면서 가장 압도적으로 안되겠다 생각한게 90코시였다 삼백빠(112.140) 17:59 2 0
6323857 씨발 오늘 걍 우규민부터 투수운용 꼬인거임 ㅇㅇ(223.62) 17:59 6 1
6323856 이 분이 왜 념글에 없냐 ㅇㅇ(118.235) 17:59 3 1
6323855 올해의 태세전환 후보 1번 [1] warezkk(39.116) 17:59 9 1
6323854 근데 이새끼 bq 너무 낮은거 아니냐 씨발 ㅇㅇ(175.117) 17:59 52 4
6323853 팩트) 암울이 아니였음 또 무캤다 ㅇㅇ(218.237) 17:59 2 0
6323852 삼성 찍은 2명 누굴까?!?!?! [4] ㅇㅇ(117.111) 17:59 61 0
6323851 이번 쥐 맞대결 2연전 잘하면 2위 가능할지도 모르겠는데 [1] ㅇㅇ(39.112) 17:59 25 0
6323850 꼴, 쥐 이것들이 쌍으로 지랄이네 ㅇㅇ(14.138) 17:58 23 0
6323849 지찬, 문대도 외야보내는 좆쌈영이다 시발ㅋㅋ ㅇㅇ(106.102) 17:58 7 2
6323848 꼴)내일은 대줄수 있냐 [2] ㅇㅇ(211.220) 17:58 42 0
6323847 오늘은 구피오동 4명 다 잘했냐 [6] 장필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8 67 0
6323846 이민호 저격선발이네 원래 칰전인데 바꿨네ㅋ ㅇㅇ(222.104) 17:58 17 0
6323845 겆 언제 6연패나했노... ㅇㅇ(218.149) 17:58 12 0
6323844 김현준 2군 내렸음? ㅇㅇ(182.231) 17:58 10 0
6323843 우규민 장필준은 그냥 패전조로 못박으면 안되나 ㅇㅇ(1.235) 17:58 1 0
6323842 최종순위 (반박시 야알못) [1] (111.171) 17:58 45 0
6323841 쥐새끼들 이팀만 기다리고있을듯 ㅇㅇ(223.39) 17:58 6 0
6323840 가을에 켈리수지이민호 만나기 vs 로켓미란다최원준 만나기 [2] ㅇㅇ(39.7) 17:58 26 0
6323839 꼴이랑 1승1패면 ㅁㅌㅊ냐?? [3] ㅇㅇ(39.7) 17:58 51 0
6323838 근데 꼴데 이강준 괜찮아보이지 않냐 탁주로 어케안됨? ㅇㅇ(223.62) 17:58 3 0
6323837 오늘 낼 점수 다 내서 내일 0득점 패배할 예정 ㅇㅇ(27.113) 17:58 1 0
6323836 돡)너네 우리 무서움? [11] ㅇㅇ(118.235) 17:58 137 0
6323835 사직은 삼튭 안 가제? ㅇㅇ(61.82) 17:58 6 0
6323834 쥐는 저러다가도 칩성만나면 또잘함 ㅇㅇ(222.104) 17:58 9 0
6323833 오재일김동엽 이페이스 유지하면 쥐전도 별로 안무서움ㅋㅋㅋㅋ ㅇㅇ(121.150) 17:58 9 0
6323832 진짜 김현준 왜 안 쓰냐고 허삼영 보고 [1] ㅇㅇ(106.102) 17:58 35 1
6323831 꼴) 꼴떼고등학교와의 경기 잘 보셨습니까? ㅇㅇ(175.200) 17:57 13 0
6323830 그래도 이새끼 명장인거 같으면 개추 [1] 레종에트랑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7 73 16
6323829 김동엽 ㄹㅇ 9월에만 쓰자 ㅇㅇ(223.39) 17:57 7 0
6323828 좆규민 눈먼곤 진짜 너무 싫다 ㅇㅇ(125.185) 17:57 7 1
6323827 순위확정 전까지 즙현준 선발은 절대 안됨 ㅇㅇ(1.227) 17:57 13 0
6323826 흠 쥐전에 백정현 뷰캐넌이네 [2] ㅇㅇ(223.39) 17:57 47 0
6323825 그래도 만루 싹쓸이 쳐준건 피렐라다 [1] ㅇㅇ(175.208) 17:57 72 11
6323824 성윤이 오늘 그공 놓쳤을 때 [1] ㅇㅇ(175.194) 17:57 58 0
6323822 똥킷놈들 수비하는 꼬라지보면 ㅇㅇ(222.104) 17:57 9 0
6323821 오늘 제일 좆같은 새끼 = 우규민 ㅇㅇ(27.113) 17:57 4 0
6323820 진지하게 좆규민 줄 돈으로 쥐,꼴 불펜이랑 현금틀드했으면 ㅇㅇ(223.39) 17:57 13 1
6323819 범 3위 ㄱㄴ? [1] ㅇㅇ(122.43) 17:57 28 0
6323818 야갤이 본격적으로 흥한건 04년임 .jpg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7 35 0
6323817 순위 계산할때 2무면 1승으로 쳐줌?? [3] 오승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7 42 0
6323816 우리 흐름상 내일은 질것같지?ㅋㅋ ㅇㅇ(223.38) 17:57 5 0
6323815 킹동엽 틀드 했으면 범석환 꼴 났을꺼 같으면 개추 ㅋㅋ ㅇㅇ(180.231) 17:57 9 3
6323814 삼붕이들이 하도 헬스장 차리라고 하니 어쩔수없지... [1] ㅇㅇ(223.39) 17:56 83 1
6323813 근데 우리 저번에 쥐아레즈표적때도 털었지않냐? ㅇㅇ(223.62) 17:56 7 0
6323812 홍칰 2겜차네 ㅋㅋ 진짜 뒤집히겠노 ㅇㅇ(222.104) 17:56 1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