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연례행사 이거 빨리 보고싶다.jpg앱에서 작성

ㅇㅇ(106.102) 2021.11.30 09:46:34
조회 7105 추천 204 댓글 24
							

a76f18aa1f0ab4458f333e4d58db343af0cb58214a0e16cbd0b3755e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204

고정닉 11

3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디시人터뷰] 강인경, 마음을 사로잡는 모델 운영자 22/01/14 - -
공지 시리즈 기능 추가 안내 운영자 22/01/17 - -
공지 2022 삼성라이온즈 일정 (로고 ver.) [37] SL_Inf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1.06 5743 141
공지 재업_ 2021 삼성 라이온즈 일정표 [18] 하주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3.15 142055 129
공지 삼성 라이온즈 갤러리 이용 안내 [155] 운영자 16.12.29 141891 56
6987345 작년 war 지팡이0.35 심창마비0.16 인데 ㅇㅇ(114.206) 18:28 14 0
6987344 이학주한테 딱인 포지션 하나 있음 ㅇㅇ(220.89) 18:25 32 1
6987342 ㅅㅅ 마렵다 ㅇㅇ(58.238) 18:20 10 0
6987341 한울토마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0 9 0
6987340 라팍 돔 아닌데도 돔 지은 키움보다 우천취소 적지 않았냐 ㅇㅇ(121.151) 18:19 21 0
6987339 이학주 세부지표 진짜 씨발이네ㅋㅋㅋㅋ [3] ㅇㅇ(223.39) 18:18 83 3
6987338 태인이 스톡킹 3편 떴다 보러가자 ㅇㅇ(218.146) 18:16 14 0
6987337 이학주도 김상수마냥 박아놨으면 타율김상수만큼은 ㅇㅇ(223.39) 18:12 19 0
6987336 이학주 포변 생각은 없나 [5] ㅇㅇ(39.7) 17:59 158 0
6987335 3라에 뽑았다 지랄해도 어차피 다 복권들임 ㅇㅇ(223.39) 17:57 35 0
6987334 11년 이후 드랲에서 건진 주전급 선수 [6] ㅇㅇ(1.235) 17:57 170 6
6987333 양우현 좆성이 3라에 안했으면 [5] ㅇㅇ(118.235) 17:51 149 0
6987332 시발 ㅋㅋㅋ ㅇㅇ(211.36) 17:51 80 2
6987331 이재현 김영웅 둘중에 아무나 이성적 찍으면 빨리냐 [2] ㅇㅇ(117.111) 17:47 90 0
6987330 대구가 더이상 애향심마케팅 안통하는구나. [3] ㅇㅇ(211.105) 17:44 120 0
6987329 양우현이 정근우 스타일인데 정근우도 대졸이다 [2] ㅇㅇ(117.111) 17:41 85 0
6987328 내년에 외인 셋은 잘하는데 [2] ㅇㅇ(118.37) 17:39 60 0
6987327 ???: 개자석들아 그만 씨부리라 그래도 나는 아직..... [3] ㅇㅇ(211.54) 17:37 173 8
6987326 양우현 스카우팅 리포트.jpg [5] ㅇㅇ(125.178) 17:37 231 0
6987325 나 정치 그런거 모르는 새내기 삼붕인데 [3] ㅇㅇ(175.223) 17:36 57 0
6987323 진짜 개탁주 이셍키만 안나타났으면 미국에 처박혀있던가 ㅡㅡ [4] ㅇㅇ(211.54) 17:34 91 5
6987322 10년 넘게 키운 야수가 해찍, 구푼이 뿐인데 1-2라에서 쇼부봐야지 ㅇㅇ(221.143) 17:33 27 0
6987321 문보경 문보경 거리길래 성적 봤더니 [6] ㅇㅇ(125.178) 17:33 230 1
6987319 무영신은 원래 이학주 뽑기 싫어했다 ㅇㅇ(117.111) 17:29 92 0
6987318 이학주 2019년첫시즌 안타 100개넘게쳤네?? [4] ㅇㅇ(223.39) 17:29 84 0
6987317 문보경이 문제가 아니라구 ㅋㅋ [1] ㅇㅇ(223.39) 17:27 90 0
6987316 찢윤 둘다 싫으면 정상이냐 [8] ㅇㅇ(112.216) 17:24 114 0
6987315 이학주는 못까겠슴 [1] ㅇㅇ(125.186) 17:23 44 0
6987314 극악의 확률로 외노자 3명 다 잘하면 [4] ㅇㅇ(1.251) 17:22 107 0
6987313 취업 비자 아직…삼성 외국인 3인, 캠프 지각 합류하나 [1] ㅇㅇ(124.51) 17:21 103 2
6987312 태인이 나중에 일본은 진출할 수 있을거 같냐 ㅇㅇ(165.229) 17:20 26 0
6987311 존잘남 한울토마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0 15 0
6987310 탁주가 19년도 수준으로 쭉했으면 ㅇㅇ(58.238) 17:18 37 0
6987309 펜션에서 격리하나보네 [4] ㅇㅇ(222.103) 17:16 269 9
6987308 자가격리 10일이냐 14일이냐 [2] ㅇㅇ(223.38) 17:16 72 0
6987307 이팀 외노자 셋다 잘하면 우야노? [3] ㅇㅇ(112.169) 17:16 65 0
6987306 콱놈들은 왜 이머은 은퇴했다고 욕하노? [1] ㅇㅇ(118.47) 17:15 118 1
6987305 19드래프트 탁주 안나타나고 상수 좆지럴만 안했어도 정배였다면 전설급인데 [16] ㅇㅇ(211.54) 17:12 208 6
6987304 이학주랑 개지찬이 비교가 되냐 솔직히 [1] ㅇㅇ(211.210) 17:11 40 2
6987303 취업 비자 아직…삼성 외국인 3인, 캠프 지각 합류하나 [9] ㅇㅇ(211.186) 17:09 264 10
6987302 이학주 첫해는 리그 탑급이었는데 급격히 무너진 이유가 [2] ㅇㅇ(117.111) 17:08 87 1
6987301 개삼성 본사는 40대 중반 되면 짤린다는데 [4] ㅇㅇ(118.47) 17:07 141 0
6987300 외인들 비자 늦게 나오나본데 [1] 족규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 102 0
6987299 타) 스타성은 김상수다 ㅇㅇ(106.101) 16:55 22 0
6987298 대졸로 들어와서 32년이면 아직 50대 중반이네 ㅇㅇ(117.111) 16:49 49 0
6987297 김민수가 있는데 왜 안심하냐 ㅇㅇ(165.229) 16:48 43 3
6987296 근데 롯데에서 왜 이학주 원하는거임? [6] ㅇㅇ(180.189) 16:47 166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