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진짜 다시 봐도 ㅈㄴ 역하네앱에서 작성

ㅇㅇ(45.128) 2022.08.06 11:51:21
조회 9191 추천 347 댓글 73
							

74e88304b6821bf323e787ec339c706f68d323a9a58d9c16a84726c6da3ecc2638689f3893e1434a0253d6c028f207200cfef081


으 시발

어쩌다 갤 꼬라지 이렇게 까지 됏냐 시발

추천 비추천

347

고정닉 27

17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손절없이 오랫동안 우정 지킬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2/08/15 - -
공지 2022 삼성라이온즈 일정 (로고 ver.) [49] SL_Inf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1.06 56296 188
공지 재업_ 2021 삼성 라이온즈 일정표 [18] 하주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3.15 151863 133
공지 삼성 라이온즈 갤러리 이용 안내 [169] 운영자 16.12.29 151130 70
8236256 우리올해 9위 99,9프로 확정이라 내년 신인드래프트 2순위인데 ㅇㅇ(203.228) 18:59 6 0
8236255 오늘 야구 왜 안함? 우취냐? 매각이냐? [1] ㅇㅇ(223.39) 18:59 6 0
8236254 우리 마무리 투수 누구 영입할까 궁금하지 않음 ?? [3] iㅇㅇ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8 12 0
8236253 두렵다 loroto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8 10 0
8236252 정우영 매각관련해서 각팀코치들한테 연락 많이온다네 ㅋㅋㅋ [1] ㅇㅇ(118.37) 18:56 70 0
8236251 우리 140 후반 던질만한 불펜 누구 있지 [7] iㅇㅇ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6 50 0
8236250 15자욱이먄 120억 값함? [2] ㅇㅇ(39.121) 18:55 25 0
8236249 타자가 삼진 : 볼넷 비율이 1대1이면 잘하는 타자임? ㅇㅇ(58.230) 18:55 14 0
8236248 올해 엠빕 후보 누구임 [1] ㅇㅇ(218.238) 18:54 15 0
8236247 삼성의 반격은 2024년부터 [2] 족규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4 34 0
8236246 즙대디 인스타에 채채 등판ㅋㅋ.insta [2] 정우영캐스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3 171 11
8236245 구자욱 120억 옵션 없는 금액임? [4] ㅇㅇ(223.62) 18:52 61 0
8236244 2군 말소되자마자 폰터뷰 ㅋㅋㅋㅋㅋ 훠리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2 60 0
8236243 야구 보기 시작할떄 부터 궁금했던거 [3] iㅇㅇ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2 34 0
8236242 김정운 이로운 둘 다 1라감 아니지 ㅇㅇ(223.39) 18:52 16 0
8236241 내년 퐈 괜찮은새끼 있냐? ㅇㅇ(114.200) 18:51 8 0
8236240 좆크보에서 연봉 25억 받을라면 최소 3할4푼에 35홈런은 까야함 [4] ㅇㅇ(218.147) 18:51 30 1
8236239 야알못 질문) 602타석 527타수가 뭔뜻임? [3] ㅇㅇ(223.62) 18:51 63 0
8236238 야 구자욱 120억은 누굴 까야하냐? [1] dd(14.36) 18:50 24 1
8236237 겆)너네 구자욱 송성문이랑 바꾸기 가능? [2] ㅇㅇ(125.180) 18:49 44 0
8236236 15자욱은 25억 줘도 안 아깝지? [2] 스키타이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9 57 0
8236235 원태인 이후론 선발감이 없네 iㅇㅇ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9 13 0
8236234 7시에 현준이 보러가자 [2] ㅇㅇ(223.39) 18:48 69 0
8236233 이번준 왜 화욜도 경기함? [2] ㅇㅇ(223.38) 18:47 39 0
8236231 그리고보니 투수 굴비즈도 있네 허윤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6 50 0
8236232 올시즌 역적 1위 구자욱, 2위 백정현, 3위 강민호 [1] ㅇㅇ(218.147) 18:46 41 2
8236230 윤석열이 문제냐? 윤핵관이 문제냐? [10] ㅇㅇ(112.212) 18:46 44 0
8236229 진지하게 여기서 얻을만한글은 딱 하나다 ㅇㅇ(222.237) 18:46 23 1
8236227 포수 포지션 war 순위.jpg [2] 바람돌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4 96 2
8236226 안녕하세요 삼갤을 반년동안 관찰한 정신과 인턴입니다 ㅇㅇ(211.36) 18:44 41 1
8236225 머구고 타코 이동수네 ㅇㅇ(223.33) 18:43 22 0
8236224 ???: 계약 기간은? [1] ㅇㅇ(218.146) 18:43 76 9
8236223 즙맘들 좀 웃긴게 [5] ㅇㅇ(110.70) 18:43 67 2
8236222 모닝 ㅅㅅ vs 심야 ㅅㅅ ㅇㅇㅇㅇ(124.198) 18:43 17 0
8236221 대구광역시를 한짤로 요약해본다 ㅇㅇ(211.36) 18:43 44 2
8236219 5년 120억이면 매 년 이 성적만큼 해줘야지 ㅋㅋㅋㅋ dd(14.36) 18:42 39 1
8236218 120억 후배들 전주고한테 끝내기 처맞고 결승 놓침 ㅋㅋㅋㅋ [1] ㅇㅇ(203.228) 18:42 41 0
8236217 오늘 경기 왜 안하냐?? [4] ㅇㅇ(211.36) 18:41 66 0
8236215 반도에서 서울 다음으로 큰 도시가 부산이라는 게 공식화된 거임? [1] ㅇㅇ(222.97) 18:40 33 0
8236212 피렐라 볼때마다 흐뭇한 삼붕이면 개추 ㅋㅋㅋㅋㅋ dd(14.36) 18:33 53 8
8236211 치어리더 존나 극한직업이구나 [2] ㅇㅇ(223.39) 18:31 182 0
8236208 지금시기에 이마양 와도 가을야구 못가냐 [1] ㅇㅇ(39.121) 18:29 28 0
8236207 8년동안 전쟁 28.92면 높은거임? [11] ㅇㅇ(223.33) 18:29 144 0
8236206 즙준이 재정비 잘해서 왔음 좋겠네 [2] 마이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8 141 5
8236205 선구안 ㅅㅂ [4] ㅇㅇ(223.38) 18:28 136 1
8236203 이제 굴비 삼형제 중에 남바 완 한명남았네 ㅋㅋㅋ [5] ㅇㅇ(203.228) 18:26 204 8
8236202 구강백오 합산 war < 박해민 war ㅇㅇ(175.223) 18:26 4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