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카톡이랑 지도모바일에서 작성

서래섬(59.10) 2021.05.03 01:50:17
조회 217747 추천 821 댓글 150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dec81fa11d028314d3faebecfec25ed6aa778bc785cf3096454fe339d3cb97e19dd5f37145a500d3d3eabc98c1b60c28f99b39a16661482bbea7ba6f94850364df792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dec81fa11d028314d3faebecfec25ed6aa778bc785cf3096454fe339d3cb97e19dd5f37145a500d3d31f9cf8f1d37c38c99b39a16661482ecb1e8495769cd78638298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dec81fa11d028314d3faebecfec25ed6aa778bc785cf3096454fe339d3cb97e19dd5f37145a500d3d36afc28d1f61c0db99b09c156e1d80302520d5847ac03161edb08b3b647f975a

나는 빨간색 원에 있었고 경찰은 파란색 부근에 있었어
위치가 좀 멀어서 블로그에 설명 다 했는데 별 말 없길래 연관 없다고 생각했는데 연관 없지 않을까??

시간 주작이라고 하는애들 있어서 카톡도 같이올려

추천 비추천

821

고정닉 5

2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D-7] 디시 만두콘 100만 원 상금의 마지막 기회! 운영자 21/05/19 - -
설문 헤어, 메이크업, 코디가 무대 매력 마이너스시키는 가수는? 운영자 21/05/18 - -
공지 그것이 알고 싶다 갤러리 이용 안내 [55] 운영자 15.12.11 136015 80
428291 그알련들의 말 바꾸기 역사 ㅇㅇ(119.75) 08:19 1 0
428290 실족충들이 하는짓이 딱 민주당같은게 뭐냐면 ㅇㅇ(223.62) 08:19 4 0
428289 218사진 카톡 커버해둠 요를레이(121.175) 08:19 15 0
428288 정민아버지나 ㅈㅅ아빠 자식들한테 자상한듯 ㄱㄱㄱ(223.38) 08:19 4 0
428287 저좀 자고옴 ㅇㅇ(8.37) 08:19 12 0
428286 친구...정황만으로 처벌 검토 ㄷㄷㄷ ㅇㅇ(223.62) 08:19 41 0
428285 그럼 이건 뭔데 실족 자살충들아 ㅇㅇ(1.242) 08:19 22 1
428284 낚시꾼 진술 현장검증까지 마침 ㅇㅇ(223.38) 08:18 56 5
428283 됐고 218사진이나 해명해봐라 ㅇㅇ(119.64) 08:18 43 5
428282 여기가 방구석 광역수사대인가요? ㅇㅇ(61.77) 08:18 10 0
428281 여자 176cm 77kg 육덕?돼지?내기함ㄷㄷ [4] 병권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8 39 1
428280 구경하다가 양심고백 하러 왔습니다 ....ㅜㅜ [2] ㅇㅇ(211.107) 08:17 68 1
428279 이거 그 중딩고딩아니지? [1] ㅇㅇ(211.222) 08:17 66 0
428278 아버지 블로그 새로운 글 떳음 ㅇㅇ(39.7) 08:17 158 3
428277 검찰 드디어 나선다!!! [1] ㅇㅇ(223.62) 08:16 106 2
428276 블랙아웃은 그렇다쳐도 이건 이해가 힘들긴 함 [5] ㅇㅇ(8.27) 08:16 119 13
428275 갈아탄다 실족충 병신들아 [3] ㅇㅇ(1.242) 08:16 67 6
428274 정민군 신발 사라진 이유도 있지.. ㅇㅇ(118.235) 08:16 35 4
428273 법원 "의심스런 행적과 진술로도 살인유죄판결 가능" [3] ㅇㅇ(223.62) 08:16 68 6
428272 정민군 휴대폰 사용내역 (친구 사용기록) [3] 홍시하우스(211.178) 08:16 163 13
428271 블로거 애비 유튜버 좋아하네 ㅇㅇ(117.111) 08:16 17 0
428270 이건 뭐냐 ㅇㅇ(121.135) 08:16 48 4
428269 실족이나 타살이나 결정적 증거 있다며 [1] ㅇㅋ(122.34) 08:15 34 1
428268 CCTV 확인결과 다른 인물 추정 가능한 이유.txt [1] ㅇㅇ(89.163) 08:15 59 1
428267 얘들아 ㅇㅇ(223.39) 08:15 24 1
428266 ㄷㄷㄷㄷㄷㄷㄷ대반전이냐? ㄷㄷㄷ [1] 뀨뀨까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5 130 4
428265 생각해봣거든? a집 존내 착한거 아니냐? [1] 망원경수준의눈(223.62) 08:15 53 4
428264 속보) 오투 보신집에 팔려 ㅇㅇ(118.235) 08:14 36 1
428263 낚시꾼 7명은 물고기 얼마나 잡았는지 안나왔냐?? ㅇㅇ(162.222) 08:14 18 0
428262 네이버 댓글 아줌마들 보면 어휴 [1] ㅇㅇ(223.38) 08:14 25 0
428261 ㅇㅅㄱ????? ㅇㅇ(174.206) 08:13 38 2
428260 아니 데이터사용내역은 뭐냐고 병신실족충들아 [4] ㅇㅇ(1.242) 08:13 80 1
428259 각잡고 날잡아 중고생 동원해서 정민군 불러내서 [2] ㅇㅇ(118.235) 08:13 65 5
428258 나도 전여친 엄마가 워낙 유별나서 고생많이햇음 ㅇㅇ(223.38) 08:13 114 7
428256 이준서의 옷을 바꿔입은 토끼굴의 이기석 보고 가라 [3] ㅇㅇ(45.21) 08:13 157 5
428255 조선족 개념글 썰렸네 ㅋㅋㅋㅋㅋ 대박이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323(119.193) 08:13 75 6
428254 3시반 통화후 과연 어떤일들이 있었을까 ㅉㄲ(110.11) 08:13 25 0
428253 저진짜 공중부양 해요(자료있음) ㅇㅇ(8.37) 08:13 15 0
428252 아니 그러면 친구가 범인일시 고의적으로 죽였다는 얘기임?? ㅇㅇ(211.196) 08:12 34 0
428250 건국대 연못에 술취해서 빠져죽은 애들 많은데 ㅇㅇ(61.75) 08:12 61 0
428249 근데 타살충들아 데이터사용내역은 뭐임? [1] ㅇㅇ(1.242) 08:12 35 0
428248 편의점 잔디밭 인근에서 싸움하던 무리 있었다며 [1] ㅇㅇ(39.7) 08:11 122 3
428247 그알도 거른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119.75) 08:11 78 2
428246 타살충 틀익 만점자 [2] ㅇㅇ(125.185) 08:11 47 2
428245 공범이 잇음 내가봣을땐 요를레이(121.175) 08:10 95 5
428244 저는 만취하면 공중부양하는데 ㅇㅇ(8.37) 08:10 16 0
428243 기억이 나지 않는다(1년전 예언기사) K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0 114 4
428242 롤게임 문제로 4명에게 타살 당했다는거는 가능성 없는 소리냐 ㅇㅇ(54.37) 08:10 67 1
428241 정치인들이 왜 이 사건을 안무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ㅇㅇ(39.7) 08:09 161 8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