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원앤 파트너스에 멜 보내지마라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20.122) 2021.06.18 15:33:14
조회 12073 추천 486 댓글 90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dec8ffa11d02831046ced35d9c2bd23e7054f3c2d8567a8e53016608bc04344c7d2933041023d993a795a23e70dcf5b6035ce897859c977d718dbb0dc6b9583fc1ef96ff43195ec78b3fbf7287a2e7f93462b029d6a17

그러하다

추천 비추천

486

고정닉 3

9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그것이 알고 싶다 갤러리 이용 안내 [89] 운영자 15.12.11 246139 118
812818 하되는 고발명목으로 모금하면서 허위학력 경력 올렸으니 ㅇㅇ(220.123) 10:31 0 0
812817 여자가 싫으면 더 이상 만남을 거절해야지 ㅇㅇ(159.2) 10:31 4 1
812816 장첸이 온다 ㅇㅇ(71.244) 10:29 29 0
812815 걔 전 여친 의문사 당한것도 파보자 [1] ㅇㅇ(159.2) 10:28 33 1
812814 정민이폰 원본영상 까니까 이것들 발작을 심하게하네? ㅇㅇ(59.5) 10:28 20 1
812813 웅이 아부즤 ㅠㅠ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7 22 0
812812 손정민 시신 발견쯤에 다른 시신들 발견될수밖에 없지 ㅇㅇ(39.7) 10:25 47 3
812811 대한민국 우수한 인재들이 죽어나가도 모르쇠로 일관하는 청와대 [9] 00(125.140) 10:23 45 7
812810 사람들한테 고발 탄원서 유도하면서 허위학력 이력 말한게 레게노네 [1] ㅇㅇ(39.7) 10:23 30 3
812809 존나 저능아새끼같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30 3
812808 김웅기자 고대출신 [1] ㅌㅌ(118.235) 10:19 88 5
812807 대통령 되고싶냐 [1] ㅇ ㅇ(14.48) 10:19 19 0
812806 그날 한강에서 50대남자 20대 여자도 사망했다면서????????? [5] ㅇㅇ(45.21) 10:17 117 11
812805 난 초천재 말에 80% 공감함 [1] ㅇㅇ(159.2) 10:17 98 9
812804 이렐리아는 라인 어디로 가는거임? ㅇㅇ(1.211) 10:16 20 0
812803 초천재 생각에 100프로 동의하지는 않는데 [1] ㅇㅇ(125.140) 10:15 71 8
812802 똥머리일까? [7] ㅇㅇ(218.38) 10:15 95 7
812801 막대사탕 버리는 장면 캡춰 [7] ㅇㅇ(73.184) 10:15 137 24
812800 피돼지 뭐하냐닌까 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182.227) 10:14 39 2
812799 이매지가 라이브로 어나니머스 저격중 [5] ㅇㅇ(223.39) 10:14 93 6
812798 타살맘 니들 이말 해봐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4 28 1
812797 학력애서조차 거짓말을했다면 hoon2(185.174) 10:13 32 4
812796 사학비리가 정말 무서운 거였어 ㅇㅇ(138.64) 10:13 26 4
812795 꼭 저런 알바새끼들 특징이 반박 논리 없고 단순히 물타기 도돌이표임 ㅇㅇ(159.2) 10:13 15 2
812794 발언 자체가 가치가없고 허황되니까 욕을 쳐먹지 ㅋㅋㅋ [3] ㅇㅇ(106.101) 10:12 41 3
812793 초천재 학벌 [3] ㅇㅇ(175.223) 10:11 80 9
812792 틀딱들 돈이 어디서 나서 슈퍼챗쏘는건가 [1] 빵꾸(222.239) 10:10 18 0
812791 그 구조사분은 그냥 이용만 당한거지? ㅇㅇ(223.39) 10:10 28 1
812790 저희 실족충은 모솔아다의죽음을 애도합니다 ㅇㅇ(223.62) 10:10 17 1
812788 정민이 죽은 의대에 중앙대가 중국인 2명 집어넣었다며? [8] ㅇㅇ(45.21) 10:10 98 6
812787 (과거폭로)BJ(유튜버)는 보고 계시죠?ㅡ>정치 영역으로 들어가면 과거폭로(114.202) 10:09 12 0
812785 초천재나 하되나 그냥 끌려서 보는거임 [2] ㅇㅇ(223.39) 10:08 46 5
812784 중국인 연쇄 오지랖 맘충이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8 21 1
812782 중국 삼합회가 그 중국인 애새끼들 애미 에비에 있을꺼다 [1] ㅇㅇ(45.21) 10:07 48 5
812781 초천재나 하되 학벌 학력 따지는게 웃김 [8] ㅇㅇ(159.2) 10:06 90 11
812780 원래 지 인생이 좆같으면 그런거야... ㅇㅇ(106.101) 10:06 31 4
812779 xdgnasrteadfr dthgfdfg(211.248) 10:06 11 0
812778 시신인양부터 조잡할 수 밖에 없었겠지ㅋㅋㅋ [2] ㅇㅇ(106.101) 10:06 45 2
812777 재앙 이새끼는 죄다 범죄자들만 직책 앉혀놓고 ㅇㅇ(223.39) 10:06 15 5
812776 5천만원은 첨듣네 그래서 그거 누가 타갔나? [2] ㅇㅇ(49.236) 10:05 43 0
812775 (과거폭로)BJ(유튜버)에게ㅡ>보고 계시죠?네? 과거폭로(114.202) 10:05 21 0
812774 이런 색히는 이 대가리로 사회생활가능? [5] ㅇㅇ(114.185) 10:04 60 6
812773 틀니새끼들 존나웃김ㅋㅋ [1] ㅇㅇ(180.66) 10:01 41 4
812772 반포에 시민들 모아 놓고 A집단은 애국가 부르게하고 ㅇㅇ(159.2) 10:01 48 1
812771 헛된희망버리고 방구석에서 기어나와라 [6] 00(125.140) 10:00 66 11
812770 죄송합니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0 37 2
812769 국뽕 국악 ㅇㅇ(159.2) 09:58 26 0
812768 중국인 연쇄살인 조직이 정민이 죽였다 [6] ㅇㅇ(45.21) 09:58 116 14
812767 미친놈한테 말이 통할거라 생각함?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57 32 2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