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임겐 = 문재앙이 대통령 된 이후에 사용한 간첩 용어

raji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1.08.01 20:48:11
조회 4687 추천 277 댓글 78
							


viewimage.php?id=3ebfc322ead12d&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d798472dc634676b77845cf912832c725fe215bbe3afbf619ecd079a924553a1272006f57f9318b28


viewimage.php?id=3ebfc322ead12d&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d798472dc634676b77845cf912832c725fe215bbe3afbf619ecd079a923066e4e2d006803f95ed190

북한 지령받고 2017년 6월 7일부터 인터넷에 뿌려짐


viewimage.php?id=3ebfc322ead12d&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d798472dc634676b77845cf912832c725fe215bbe3afbf619ecd079a92b066b4f2a0c3c57f972593b


viewimage.php?id=3ebfc322ead12d&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d798472dc634676b77845cf912832c725fe215bbe3afbf619ecd079a977073a427d026c05f9e35b2c


viewimage.php?id=3ebfc322ead12d&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d798472dc634676b77845cf912832c725fe215bbe3afbf619ecd079a92a536c4473556a57f96a0a87


viewimage.php?id=3ebfc322ead12d&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d798472dc634676b77845cf912832c725fe215bbe3afbf619ecd079a925546a4178013e03f910c1e0



니들이 백날 개소리 갖다붙여서 생지랄을 해봐라

주체병신사상이 니들을 구원해주는가

추천 비추천

277

고정닉 3

12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그것이 알고 싶다 갤러리 이용 안내 [79] 운영자 15.12.11 267142 129
865397 손현아 왜 그랬냐 ㅇㅇ(39.7) 22:40 1 0
865396 잽혀갈까봐 겁나는 냥반이 있나보5 k7(125.142) 22:40 2 0
865395 52만의.집단 지성을.무스한 댓가는 톡톡히 치를것이야 k7(125.142) 22:37 26 0
865393 특) 린다는 얼굴 까기 싫어서 결국 빤쓰런함 [1] ㅇㅇ(88.166) 22:35 31 1
865392 A 신발 젖은게 뭐 어떻다고 ?? ㅇㅇ(58.123) 22:35 14 2
865391 명예훼손 판결은 금방 나는거 아니다 ㅇㅇ(14.8) 22:35 35 3
865390 무플이 좋아 !분탕.유튜버 영상 링크.개나.물어가라해 k7(125.142) 22:33 13 0
865389 근데 경찰은 ㄷㅅㅈ 신발 왜 물에젖어있는지 조사했음? ㅇㅇ(182.31) 22:31 14 4
865388 유튜브 운영하는 새끼들은 갤에 안왔으면 좋겠다 [2] ㅇㅇ(217.138) 22:24 48 4
865387 ㄷㅅㅈ 신발이 왜 젖어있고 늘어난건지 ㄹㅇ 궁금하네 ㅇㅇ(182.31) 22:19 18 3
865386 야 태극기부대가 우파냐? [1] ㅇㅇ(14.38) 22:18 24 0
865385 계속 잤다고 주장하다 218 뜨니깐 블랙아웃? ㅇㅇ(182.228) 22:15 37 4
865384 이 짤 주인공도 원앤한테 고소당해 조사받은 유튜버인데 [2] ㅇㅇ(14.8) 22:11 74 5
865383 사랑하는 내 아가 백도엄마(110.70) 22:06 39 0
865382 정신이 아픈게 맞구나 ㅇㅇ(212.102) 22:01 60 6
865379 저 버러지녀는 추천 강요하네 ㅇㅇ(88.166) 21:51 54 1
865378 정민아버지가 꼭 진실에 직면하시길 [3] ㅇㅇ(223.33) 21:47 126 7
865377 니들이 음해한 일반인이 고소선언했다ㅋㅋㅋㅋㅋ [2] ㅇㅇ(211.246) 21:32 142 7
865376 손정민과 정동원 (feat. 린다) [8] ㅇㅇ(118.235) 21:32 162 1
865375 미친놈이 개지랄 ㅇㅇㅇ(118.235) 21:30 42 0
865374 베가스?배에 가스 차다 [3] 백도엄마(110.70) 21:27 41 0
865373 혹시 베가스 노트북이냐? [3] ㅇㅇ(118.235) 21:26 64 1
865372 혹시 베가스 써본형잇어? 일진이(114.188) 21:24 43 0
865371 차 바꿔라 ㅇㅇ(39.7) 21:21 50 1
865370 [심각]미성년자 유인 납치 강간 성폭행 의심되는 놈들 ㅇㅇ(210.103) 21:20 45 1
865369 하루 한번은 팬티 갈아 입어라 ㅇㅇ(39.7) 21:19 54 1
865368 확실한건친구는외출하고돌아올때마다 [3] ㅁㅁ(61.74) 21:18 91 4
865367 윤경이를 풀어줘라 ㅇㅇ(39.7) 21:18 56 0
865366 촌빨 날리지 마라 ㅇㅇ(39.7) 21:17 37 0
865365 【윤석열은 김경수의 대선 선거의 조작댓글들을 은폐하엿음】 ㅇㅇㅇ(118.235) 21:15 18 1
865364 요즘 군만두 먹으면서 몸 만들고 있으니까 [4] ㅇㅇ(118.235) 21:14 58 3
865363 【이재명 성남시 대장동 도시개발사업의 희대 사기사건】 ㅇㅇㅇ(118.235) 21:12 38 2
865362 명절에 갈 곳이 없나? [4] 맞말(223.39) 21:11 66 3
865361 밀착 취재를 멈춰라 ㅇㅇ(39.7) 21:10 24 1
865360 쉿모든이슈 노래 무엇;? ㅇㅇ(220.126) 21:10 53 5
865359 좆같으면 수상택시 배띄운 군출신 새끼 [2] ㅇㅇ(118.235) 21:09 48 4
865358 두루와 두루와 이 씨벌새끼들아 [2] ㅇㅇ(118.235) 21:08 35 5
865357 타살충은 대체 누구와 싸우는 것일까? [3] 맞말(223.39) 21:08 67 11
865355 어차피 씹새끼들아 조두순도 호위호식하면서 사는 마당에 [2] ㅇㅇ(118.235) 21:07 21 3
865354 좆밥이냐? 개소리 말고 한부대 꾸려서 빨리 쏴 [2] ㅇㅇ(118.235) 21:06 25 2
865353 야 근대 밑에 좀 보다보니까 후환 빽 이 개소리 하던데 [2] ㅇㅇ(118.235) 21:03 36 5
865352 이건 너무 심하지않냐? ㅇㅇ(39.7) 21:01 38 0
865351 야 근데 씨발 젖소 새끼 요즘 수업 따라 잡을 순 있냐? [3] ㅇㅇ(118.235) 20:59 61 5
865350 폐지가 원하는 대로 될 딱 하나의 경우의 수 [9] ㅇㅇ(14.8) 20:49 122 1
865349 사람들이 잘 모르는 평균 48만원 미수령 환급금 ㅇㅇㅇ(223.39) 20:47 43 0
865348 조직범죄 ㅇㅇ(27.176) 20:35 26 0
865347 들이닥친 사람들을 피하지도 못해 왜죽였냐씨벌새끼들아(125.142) 20:33 39 1
865345 정민아빠는 안타깝긴 하지만 아무리 생각해도 [14] ㅇㅇ(14.8) 20:28 237 7
865344 집회때 손현씨 정민이에게 쓴 편지 [1] ㅇㅇ(223.62) 20:25 160 17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