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반만년 우뚝설 우리 손맛이여 우리 원할머니는 전진한다~

ㅇㅇ(115.140) 2015.05.06 00:17:48
조회 23186 추천 116 댓글 10

이모여 알바여 배달직원이여 우리 원할머니는 승리한다~

숨가쁘게 삶아온 어제의 보쌈

이제 오늘은 막국수먹자

같이 외치자 주문하자

전화받아라 배달하거라

오랜 갈증 막걸리를 싹 비웠다

거침없는 할매 히어로즈~

이제 새 보쌈을 다시 삶는다

손맛은 우리것이다~


쉐프의 칼날은 식재료를 가르고

고객의 웃음속에

우리 모두 할매가 된다~~


추천 비추천

116

고정닉 3

12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나 5cm만 주라' 키 커서 부러운 여자 아이돌은? 운영자 20/08/04 - -
공지 ☆★☆★2019 키움 히어로즈 경기일정☆★☆★ [28] ㅇㅇ(175.223) 19.03.06 18635 126
공지 안녕하세요 넥센히어로즈 갤러리 팬 여러분 [282] Tongyuk(223.62) 17.08.03 24560 1138
공지 흙수저들을 위한 고척스카이돔 블럭뷰 총정리(스압주의,데이타주의) [98] ㅇㅇ(218.237) 16.03.28 370812 772
공지 :+: 넥센 히어로즈 갤러리 통합공지 :+: [98] 우리현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02 343369 132
공지 키움 히어로즈와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61] 운영자 09.07.30 449515 58
8693866 여기 글쓸수있노? ㅇㅇ(59.1) 08.05 8 0
8693865 사랑해요 개넥센 [1] 키하(210.90) 08.05 10 0
8693846 키움 히어로즈 갤러리 서버 이전 안내 운영자 19.07.09 24806 135
8693843 근데 우리 잠실경기 숙소 어디임? [2] ㅇㅇ(61.74) 19.07.09 4100 34
8693842 정후 어깨 근염 만성인데 자꾸 술먹이는거 아니냐? ㅇㅇ(210.121) 19.07.09 3698 9
8693841 금요일 문학 가는 갤럼 있냐? [5] 수달쇼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7.09 1507 2
8693839 김하성 혹시 성형수술 했냐? [3] ㅇㅇ(211.63) 19.07.09 4366 9
8693838 우리 수원경기도 합숙하냐?? [5] ㅇㅇ(211.178) 19.07.09 1676 0
8693837 돡)반응보니 걍 솩한테 열등감느껴서 그런거네 ㅉㅉ ㅇㅇ(218.48) 19.07.09 730 2
8693836 오늘 같은 경기가 보기도 애매하고 안보기도 애매 키린토삼원소술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7.09 823 0
8693833 한돈 최소경기 100홀드 -2 [4] ㅇㅇ(223.38) 19.07.09 886 2
8693832 원래 병원 썰 안믿었는데 저번 센세 썰이 맞고서는 불안하다 [1] 수달쇼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7.09 1589 2
8693831 나 수원 갤런데 날씨 그렇게 흐리지 않아 [3] ㅇㅇ(221.140) 19.07.09 682 0
8693830 살면서 김웅빈 같이 근본없는 유망주는 본적이 없다 ㅇㅇ(223.62) 19.07.09 735 1
8693829 배제성 못털었던거 같은데 우리한테 1패있네 [5] ㅇㅇ(115.95) 19.07.09 729 0
8693828 병원에서 정후 봤는데 부상인가........ [12] ㅇㅇ(115.94) 19.07.09 3799 1
8693827 김웅빈도 수비 폐급아녔냐? [1] ㅁㅁ(223.62) 19.07.09 697 0
8693826 솔직히 염갈량은 명장이 맞지.. [1] ㅇㅇ(117.111) 19.07.09 728 7
8693825 아주대다니는데 숸야구장 가볼까 [2] ㅇㅇ(223.62) 19.07.09 647 0
8693824 190709 5개구장 중계팀 by 야구친구 어플 [2] 천왕휴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7.09 733 0
8693823 김하성 코수술함? ㅇㅇ(223.39) 19.07.09 850 0
8693822 돡)근데 너네 염감독은 왜까는거임? 나름명장이엿는데 [7] ㅇㅇ(218.48) 19.07.09 1105 0
8693821 꼴)너네 14코시 7차전 만화 링크 좀 줄 수 있냐 [5] 꼴스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7.09 906 0
8693820 내일 비 안오면 이번주 ㅈ 되는거지??? ㅋㅋㅋㅋㅋ [5] ㅇㅇ(115.95) 19.07.09 936 1
8693819 우리 솩한테 스윕당하겠지..? [6] ㅇㅇ(117.111) 19.07.09 1420 2
8693818 칰 ) 거지들 오늘도 상위권이라 신났네 ㅋㅋㅋㅋㅋㅋ [5] ㅇㅇ(121.152) 19.07.09 7951 164
8693816 근데 거지투스 내한 왜함?? 조선서 인기 좆도없는팀인데 [3] ㅇㅇ(125.128) 19.07.09 625 0
8693815 야만없 이지만 칰전 스윕패, 꼴전 루징이 너무 아쉽다 [2] ㅇㅇ(210.121) 19.07.09 612 0
8693814 수원으로 출발 [2] ㅇㅇ(106.102) 19.07.09 563 0
8693813 역삼에서 밥먹는데 이종범 이정후 싸인 붙어있더라 [3] ㅇㅇ(223.62) 19.07.09 987 3
8693812 유벤투스 한국 내한경기 티켓 다 팔렸네 ㄷㄷ [3] ㅇㅇ(115.22) 19.07.09 604 0
8693811 꼴데는 오늘 강다니엘 시구 오나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5] ㅇㅇ(115.95) 19.07.09 910 0
8693810 김웅빈에게 기대 많이 거는 이유가 뭐임? [5] ㅇㅇ(182.161) 19.07.09 809 1
8693809 우리도 이제 2등 포기하고 거지밀어서 [1] dd(121.131) 19.07.09 517 0
8693808 쥐)니네 플옵가면 우리는 생각도 안하고잇지? [7] ㅇㅇ(211.36) 19.07.09 782 0
8693807 그냥 우린 거지 종특처럼 ㅇㅇ(115.22) 19.07.09 300 0
8693806 오늘 2위고 3달후 코시간댱 ㅇㅇ(211.36) 19.07.09 327 0
8693805 이대호·박병호·김재환, 고개숙인 4번타자들 [4] ㅇㅇ(223.39) 19.07.09 872 0
8693804 이번주 야구는 그냥 포기하면서 봐야겠다ㅋㅋ ㅇㅇ(219.250) 19.07.09 336 1
8693803 2위 가기 힘들 듯 ㅅㅂ [7] 수달쇼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7.09 1184 0
8693802 웅빈이 오면 포지션 어디 봐야하냐? [3] ㅇㅇ(117.111) 19.07.09 556 0
8693801 다들 이불 개고 밥먹어~ 다들 이불 개고 밥먹어~ 왜에에에 ㅇㅇ(39.7) 19.07.09 329 0
8693800 아 수원야구장 가보고 싶다 [6] 수달쇼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7.09 692 0
8693799 11년만에 불판 갈리네ㅋㅋㅋㅋ 고추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7.09 545 0
8693797 창단처음으로 불판갈겟누.. hillmyn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7.09 332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