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최원태-한현희-김재웅 `키움 투수들의 걸그룹 댄스앱에서 작성

킹승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8.05 12:04:11
조회 3613 추천 62 댓글 17

추천 비추천

62

고정닉 6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레스토랑 차려도 될 것 같은 요섹스타는? 운영자 20/09/29 - -
이슈 월간디시 10월호 : 요청사항 운영자 20/09/29 - -
뉴스 125억 값하네! 양의지, 올스타+홈런왕 싹쓸이 [2]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9.29 149 1
공지 2021 KBO 2차 신인 드래프트 각 라운드 결과.JPG [15] 북한산감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9.21 2888 37
공지 키움히어로즈 2020시즌 경기일정(재편성) [32] 북한산감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5.02 47384 112
공지 ☆★☆★2019 키움 히어로즈 경기일정☆★☆★ [36] ㅇㅇ(175.223) 19.07.09 23609 25
공지 안녕하세요 넥센히어로즈 갤러리 팬 여러분 [396] Tongyuk(223.62) 19.07.09 8794 321
공지 흙수저들을 위한 고척스카이돔 블럭뷰 총정리(스압주의,데이타주의) [116] ㅇㅇ(218.237) 19.07.09 12882 117
공지 키움 히어로즈와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8] 운영자 19.07.09 5130 25
1779480 프로는 기본적으로 우승인데 우승하기싫어면 해체해야되는것아니냐 ㅇ ㅇ(118.91) 23:01 1 0
1779479 웽꾸야 ㅇㅇ(117.111) 23:01 0 0
1779478 샌즈 없으니까 타선이 180도 바뀜 ㅇㅇ(122.36) 23:01 3 0
1779477 아니 준플에서 업셋우승할수 있는데 [1] ㅇㅇ(112.152) 23:01 12 0
1779476 해운대 7억정도 아파트 5년내에 10억간다 vs 못간다 ㅁㅁ(39.7) 23:00 1 0
1779475 샌즈버리고 모터 데려오는 팀 목표가 우승?ㅋㅋㅋㅋㅋㅋ [1] ㅇㅇ(180.229) 23:00 6 0
1779474 솔직히 손혁 감독님 진짜 별로네요 혀갤의다크나이트(180.69) 23:00 17 1
1779473 이 팀은 war2,3위가 있는데 왜 1등을 못하는거임?? [3] ㅇㅇ(117.111) 23:00 29 0
1779472 야근데 1.5게임차 아니었냐? 왜 3위야? [1] ㅋㅋ(221.154) 23:00 23 0
1779471 개장석이 팀에 애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80.224) 23:00 6 0
1779470 웽꾸 이제 페북에서도 저러네 시발 [1] ㅇㅇ(117.111) 22:59 30 1
1779469 이쯤에서 다시보는 키움 단장 김치현의 레전드업적.jpg [3] ㅇㅇ(223.38) 22:59 55 11
1779468 내년에도 무관중 이 개지랄하면...개큠이 망하는게 아니라.. ㅇㅇ(115.138) 22:59 17 0
1779467 이젠 욕하기도 지쳤다 함 물어보자 우승할려고 감독데리고온것 [1] ㅇ ㅇ(118.91) 22:58 28 2
1779466 키움구단, 팬들에게 짜릿한 야구를 선보이며 야구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뭔데(211.202) 22:58 17 2
1779465 근데 당연히 변상권보다 우르크 높은 허정협 쓰는게 맞는거지 ㅇㅇ(180.64) 22:58 21 2
1779463 씨발 이 팀은 회식자리도 차별하냐? ㅇㅇ(121.170) 22:57 61 3
1779462 구단주새끼부터가 병신인팀이 무슨 코시를간다고 시발 [2] ㅇㅇ(39.120) 22:57 34 0
1779461 김하성 내년에 정말 가려나 ㅇㅇ(59.6) 22:57 23 0
1779458 혁리타 새끼들은 타팀팬인거냐 진짜로 이러는거냐? ㅇㅇ(210.178) 22:56 9 0
1779457 병욱아 보고싶다ㅠ [1] ㅇㅇ(59.15) 22:56 19 0
1779455 솔직히 올해 이러는게 무슨 의미가 있냐 [3] ㅇㅇ(58.238) 22:55 65 2
1779454 윗대가리들도 손혁 치우는거 고민해봐야될듯 [1] ㅇㅇ(125.186) 22:55 36 2
1779453 김재웅 견제 송구 어이가 없음 [1] ㅇㅇ(223.38) 22:55 49 0
1779451 NC) 겆은 구단도병신 선수도병신 팬도병신 다 병신 에미터진것들이네 ㅇㅇ(117.111) 22:55 23 1
1779450 좆혁시발새끼는 뽕한번차면 끝가지쓸라그럼ㅋㅋ ㅇㅇ(218.232) 22:55 4 0
1779449 메이져 올스타 엊어미(211.222) 22:55 13 0
1779447 믈브봐라 믈브 팀정해서 본 이후로 이팀에 관심이 뚝 떨어짐 ㅋㅋㅋㅋㅋ [1] ㅇㅇ(175.199) 22:54 16 0
1779446 손혁 언제 나감 [1] ㅇㅇ(125.186) 22:54 28 0
1779445 오늘 진짜 잘한 새끼 top2 [3] ㅇㅇ(61.82) 22:54 112 6
1779443 인간적으로 허접은 아니잖아 좃혁아 얼마쳐받아먹었냐 ㅇ ㅇ(118.91) 22:54 6 1
1779442 엔) 병신새끼들 콱한테 따이니까 부들부들대네 ㅇㅇ(223.39) 22:54 13 0
1779441 흑찬호 만족하냐? 엊어미(211.222) 22:54 8 0
1779440 솔직히 손혁 감독님이 무슨 죄냐 ㅇㅇ(222.239) 22:54 8 0
1779439 방금 구단버스 봤다 [1] ㅇㅇ(122.36) 22:54 103 12
1779438 sonhyuk sibal ㅇㅇ(106.101) 22:54 2 0
1779436 개정협 좆혁 통장에 입금이라도 했냐? ㅇㅇ(180.65) 22:53 10 0
1779435 이보근 40이닝 평균자책점 2.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ㅇㅇ(121.136) 22:53 118 1
1779434 요즘들어 젤 좆같은새끼.jpg [2] ㅇㅇ(223.38) 22:53 155 18
1779433 걍 경험없는 감독이 딱 이러는거지 ㅇㅇ(210.178) 22:53 18 0
1779432 wooseungmatae ssibalyeondeul ㅇㅇ(106.101) 22:53 3 0
1779431 접콱 코시하면 좆크보 오열하냐? ㅇㅇ(180.70) 22:53 12 0
1779430 총력전할꺼면 라인업이대로가야된다 ㅇㅇ(218.232) 22:52 1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