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선예매 공지앱에서 작성

띠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8.06 15:32:41
조회 2340 추천 39 댓글 26
							

viewimage.php?id=3eb5ef28e0c5&no=24b0d769e1d32ca73ded8ffa11d028313550f9fb3f9dac8b24082381cb5c5a4513385e3f3208caf3e17e7e61a0464669f2dabdc2353beceb7e8d2af6f4ed1fa2af4f01cdedb3929f1855846efcc6d77886788a5a373f7eb881d039b9b0a9671f47d8b04fe5029c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39

고정닉 7

5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레스토랑 차려도 될 것 같은 요섹스타는? 운영자 20/09/29 - -
이슈 월간디시 10월호 : 요청사항 운영자 20/09/29 - -
뉴스 125억 값하네! 양의지, 올스타+홈런왕 싹쓸이 [2]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9.29 155 1
공지 2021 KBO 2차 신인 드래프트 각 라운드 결과.JPG [15] 북한산감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9.21 2900 37
공지 키움히어로즈 2020시즌 경기일정(재편성) [32] 북한산감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5.02 47384 112
공지 ☆★☆★2019 키움 히어로즈 경기일정☆★☆★ [36] ㅇㅇ(175.223) 19.07.09 23609 25
공지 안녕하세요 넥센히어로즈 갤러리 팬 여러분 [396] Tongyuk(223.62) 19.07.09 8794 321
공지 흙수저들을 위한 고척스카이돔 블럭뷰 총정리(스압주의,데이타주의) [116] ㅇㅇ(218.237) 19.07.09 12882 117
공지 키움 히어로즈와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8] 운영자 19.07.09 5131 25
1779813 그냥 힐만이 되고싶었던 염경엽의 하위호환 그자체야 ㅇㅇ(125.189) 00:16 3 0
1779812 ㅈ바지는 최소한 있는 전력 보존은 시켜서 내년 기대감은 들게 했지 [1] ㅇㅇ(211.217) 00:16 6 1
1779811 여자배구 미모 1티어 흥국생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6 14 0
1779810 매년 포시만 가는게 목적이면 관리 중요한건 맞음 ㅇㅇ(125.179) 00:15 5 0
1779809 두산 2차전에서 서건창 타자선발 안쓴 이유가 뭘까? [1] ㅇㅇ(211.244) 00:15 16 4
1779808 안타 ㅈㄴ처맞는 투수보다 더 안좋은게 ㅇㅇ(114.29) 00:15 11 2
1779807 엔)응 어우엔이야@@@ ㅇㅇ(141.164) 00:15 4 0
1779806 김하성 유격이닝 얼마남았냐? 최소 그때까지는 흑터를 볼것같은데 ㅇㅇ(110.70) 00:14 9 0
1779805 수준낮은경기보면 지금순위는그냥의미없음!!!!!!!!!!!!! 1111(175.124) 00:13 17 3
1779804 돡) 손혁 장점과 단점이 뭐냐? [1] ㅇㅇ(121.161) 00:13 20 0
1779803 바지가 전력보다 못했지만 내년에 망하겠다는 느낌은 안줬지 ㅇㅇ(183.101) 00:13 9 1
1779802 작년에는 이 정도는 아니지 않냐 [1] oo(115.143) 00:12 46 2
1779801 모터 아무리 워크에씩 병신이었어도 ㅇㅇ(118.103) 00:11 31 0
1779800 선수인터뷰할때 선수들이 손혁 얘기한거없지??????? [2] 1111(175.124) 00:11 45 2
1779799 그냥 모터한테 기회나 계속 주지 시발 ㅇㅇ(223.39) 00:10 14 0
1779798 크보에서 건강야구로 우승했던 팀이 존재하기는 하냐? [2] ㅂㅈㄷ(119.64) 00:10 66 2
1779797 이씨발진짜 러셀 하나 때문에ㅋㅋㅋㅋㅋ ㅇㅇ(223.38) 00:09 30 0
1779796 접) 러셀 알테어 바꾸자 시발 [5] ㅇㅇ(124.50) 00:09 110 0
1779795 바지때 빼고는 선발이 다망했는데 밪리타를 찾네 ㅇㅇ(175.113) 00:07 24 2
1779794 그냥 모터좆망하고 브리검퍼졌을때 시즌 끝난거였음 [1] ㅇㅇ(118.103) 00:07 36 2
1779793 조금 더 호투를 부탁해.웅나잇! [13] 김재웅(223.38) 00:07 289 29
1779792 공지) 키움히어로즈 갤러리는 추미애 장관님을 적극 지지합니다 ㅇㅇ(117.111) 00:07 17 2
1779791 내가 꾸준히 애기했잖아 우승할려면 어떤 방식으로 운영해야할지 ㅇㅇ(175.223) 00:07 24 1
1779790 남자 심리졈 ㅁㅁ(39.7) 00:06 2 0
1779789 뭐야 3위로 떨어진거냐 [1] oo(115.143) 00:05 59 0
1779788 뭐야 우리 3위네? ㅇㅇ(219.254) 00:05 20 0
1779787 이 개좆같은 프런트는 매번 우승이 목표라면서 [1] ㅇㅇ(223.38) 00:04 26 1
1779786 쓰레기들은 긁힐때 갈아내는게 정석인데 혹사충들은 과천히어로즈(39.7) 00:04 22 0
1779785 손혁의 가슴세리머니가 진짜 가증스러운 건 [3] ㅇㅇ(220.76) 00:04 91 5
1779784 역대급 전력으로 정규꼴아박고 4대떡한 새끼나 [3] ㅇㅇ(61.252) 00:04 61 2
1779783 최진행 vs 허정협 [1] 14하성영민(221.143) 00:03 24 0
1779782 러셀 이새낀 3루는 못봐?? [1] ㅇㅇ(121.88) 00:03 50 0
1779781 지금 개거지는 팀이아님 ㅇㅇ(223.39) 00:03 16 0
1779780 한시즌만 못하면 바로 팔고 팬도 잘햇다고 하잖아 ㅇㅇ(183.101) 00:02 12 0
1779779 지금은 흑터보다 좆병우를 빼야됨 [5] ㅇㅇ(110.8) 00:02 55 0
1779778 4대떡당해도 코시는 가야함 [3] 원태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2 99 0
1779777 이거 모터랑 러셀아니냐?? 향연상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2 21 0
1779776 나 이글 최초작성자인데 ㅇㅇ(118.103) 00:01 41 0
1779775 달랑 16이닝 9점대 찍었다고 바로방출ㅋㅋ ㅇㅇ(110.15) 00:00 42 1
1779774 오늘은 임병욱선수의 생일입니다. [17] 생일을알려드립니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0 127 12
1779773 좃혁은 왜이렇게 건강한것도 문제아니냐 ㅋㅋ ㅇ ㅇ(118.91) 00:00 10 1
1779771 이팀은 변상구ㅗㄴ같은 콘택있는타자가 필요하지 생각없이 붕붕치다 [2] ㅇ ㅇ(118.91) 09.29 58 5
1779770 좆혁은 왜 안아플까 ㅇㅇ(125.176) 09.29 1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