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오늘 3타점 쳤는데 개념 보내주시나요?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23.62) 2020.09.24 21:33:59
조회 2063 추천 200 댓글 18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dec87fa11d0283123a3619b5f9530e1a1306968e3daca0d155dc15249d0a41c6d623c38f7e6ee98372d6ed0b460900346edfc0f09356f50da6b2b14c5f178865ee166568a9e0b1165f32b5c223da82d4ef56c91417e7347acfb

저도 요즘 잘하는데 ..

추천 비추천

200

고정닉 20

2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환불하러 갔다가 물건 더 사올 것 같은 순둥이 스타는? 운영자 20/10/27 - -
이슈 월간디시 11월호 : 어이 디시, 갤러 어서오고 운영자 20/10/30 - -
공지 2021 KBO 2차 신인 드래프트 각 라운드 결과.JPG [16] 북한산감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9.21 8986 56
공지 키움히어로즈 2020시즌 경기일정(재편성) [32] 북한산감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5.02 48030 126
공지 ☆★☆★2019 키움 히어로즈 경기일정☆★☆★ [36] ㅇㅇ(175.223) 19.07.09 23858 25
공지 안녕하세요 넥센히어로즈 갤러리 팬 여러분 [401] Tongyuk(223.62) 19.07.09 9271 335
공지 흙수저들을 위한 고척스카이돔 블럭뷰 총정리(스압주의,데이타주의) [116] ㅇㅇ(218.237) 19.07.09 13783 123
공지 키움 히어로즈와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9] 운영자 19.07.09 5621 31
1882888 아 너무 좆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39.7) 19:28 0 0
1882887 직선타가 몇개야 개씨발년들아 ㅇㅇ(219.250) 19:28 0 0
1882886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4이닝 누피안타 개지리네 준태맘 (118.32) 19:28 0 0
1882885 존나좆같다씨발 ㅇㅇ(59.6) 19:28 2 0
1882884 이정도면 그냥 지는게 하늘의 뜻이다 ㅇㅇ(118.221) 19:28 0 0
1882883 프로야구 40년사 최초 퍼팩이네 ㅇㅇ(210.121) 19:28 13 0
1882882 아 진짜 운도 씨발 더럽게없네ㅋㅋㅋㅋㅋ ㅇㅇ(118.235) 19:27 3 0
1882881 범죄새끼들 수비존나 좋네 ㅋㅋ ㅇㅇ(101.235) 19:27 0 0
1882880 죄다 정면이냐 ㅇㅇ(1.225) 19:27 1 0
1882879 씨발5위씨발씨발5위 ㅇㅇ(106.102) 19:27 1 0
1882878 운도없네ㅋㅋㅋㅋㅋ ㅇㅇ(117.111) 19:27 0 0
1882877 오늘 안되는 날이노 ㄹㅇ 졌네 죄송미안고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7 2 0
1882876 7) 니네 이정도면 신이 버린 거 아니나 ㅋㅋ 윈디랜드스케이프(223.39) 19:27 36 1
1882875 재수도 없네 ㅆㅂ ㅇㅇ(223.39) 19:27 1 0
1882874 씨발 그냥 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24.50) 19:27 4 0
1882873 개씨발 진짜 좀 ㅇㅇ(219.250) 19:27 4 0
1882872 졌어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58.122) 19:27 1 0
1882871 씨발 좆같네 ㅋㅋㄱㅋㄱㅋㅋㅋㄱ ㅇㅇ(211.33) 19:27 4 0
1882870 와 내야를 못 뜷어 씨발 진짜 죄송미안고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7 5 0
1882869 아 진짜 바빕신 어디감 ㅋㅋㅋ ㅇㅇ(223.38) 19:27 1 0
1882868 바빕신 씨발년아 좀 멍냥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7 1 0
1882867 씹미쳤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혜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7 5 0
1882866 옺등이 ㅅㅂ 저번주처럼하라고 만수동히어로즈(118.221) 19:27 4 0
1882865 ㅋㅋ운도 존나없네ㅋㅋ ㅇㅇ(223.39) 19:27 5 0
1882864 아니시발 뭔데 ㅋㅋㅋㅋ 바빕개새기야 ㅇㅇ(183.108) 19:27 1 0
1882863 걍 신도 버림 ㄹㅇ ㅇㅇ(211.216) 19:27 1 0
1882862 치면 정면이야 씨발 ㅋㅋ ㅇㅇ(203.171) 19:27 3 0
1882861 씨발 3볼에서 저개지랄이냐 [1] 준태맘 (118.32) 19:27 52 0
1882860 ㅋㅋㅋㅋㅋㅋ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7 0 0
1882859 또 라인드라이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윌벤져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7 5 0
1882858 야이 시발 ㅇㅇ(1.223) 19:27 2 0
1882857 와 씨발 ㅈㄴ짜 개좆같네 씨발 죄송미안고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7 10 0
1882856 좆웅빈이 2번이야? ㅇㅇ(223.39) 19:27 7 0
1882855 좆키움 종특 : 마지막까지 희망고문하다가 미끄러짐 ㅇㅇ(119.196) 19:27 9 2
1882854 씨발 31이면 쳐야지 준태맘 (118.32) 19:27 6 0
1882853 씨발 바로 풀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24.50) 19:27 4 0
1882852 아이시발 푸카퓨카 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39.7) 19:27 0 0
1882851 대기업 맞벌이 33년다닌 부모님 재산 생각보다 별거없다.......... ㅇㅇ(175.223) 19:27 24 0
1882850 풀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혜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7 1 0
1882849 탑)병신들 꼴아박길 기원한다 [2] ㅇㅇ(61.253) 19:26 46 2
1882848 갑자기 알칸 안잡아주네 ㅋㅋ ㅇㅇ(39.127) 19:26 6 0
1882847 배스킨라빈그 ㅋㅋㅋㅋ 준태맘 (118.32) 19:26 3 0
1882846 퍼팩트 깨자 ㅅㅂ 죄송미안고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6 0 0
1882845 써리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24.50) 19:26 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