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좆승호 앰창새끼는 주제를 모르는 새끼라 더 천대해야함ㅋㅋ앱에서 작성

ㅇㅇ(125.128) 2021.05.15 22:53:01
조회 84 추천 4 댓글 2

매번 선발서 개털릴때마다 다음경기 다음경기 입에 달고 살던 그저 좆병신년에ㅋㅋ

뭔 놈의 자신감인지 138 똥볼에 제구 개씹창인 새끼가 지는 당연히 선발인줄 아는게 ㅈㄴ 코메디ㅋㅋㅋ

이새낀 일본 전에서도 138 똥볼에 수비로 개지랄 떨고 욕 존나 쳐먹고나서도 다음 일본전선 잘 던지겠다고 아갈턴 새끼임ㅋㅋ

단순 패전조로 굴리는것도 아깝고 3연투도 시키고 팩 또 터질때까지 ㅈㄴ 굴ㄹㅕ서 주제를 좀 알게 해줘야함ㅋㅋ


추천 비추천

4

고정닉 0

3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SNS로 대중에게 충격을 준 파격 행보의 스타는? 운영자 21/06/15 - -
공지 2021 키움히어로즈 경기일정 [24] ㅇㅇ(223.33) 21.03.12 13800 68
공지 2021 KBO 2차 신인 드래프트 각 라운드 결과.JPG [12] 북한산감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9.21 19386 80
공지 안녕하세요 넥센히어로즈 갤러리 팬 여러분 [402] Tongyuk(223.62) 19.07.09 12255 379
공지 흙수저들을 위한 고척스카이돔 블럭뷰 총정리(스압주의,데이타주의) [109] ㅇㅇ(218.237) 19.07.09 27934 206
공지 키움 히어로즈 갤러리 이용 안내 [22] 운영자 19.07.09 8437 36
2266837 아니 오늘 져서 박뱅 4타점에 용큐장타 주홍타점 등 히어로캠못보네 ㅅㅂ것 ㅇㅇ(1.248) 02:32 7 1
2266836 좆꾀새끼 생각해보니까 개빡치노 안우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8 19 1
2266835 김혜성 도쿄 가면 이분도 올까? ㅇㅇ(125.185) 02:27 12 0
2266834 쓱)감독 유망주 팝니다 [1] ㅇㅇ(223.39) 02:26 25 0
2266833 오늘 조톄성 3안타 이정후 2안타 [2] 안우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6 32 1
2266832 ???: 스윕보다는.. [1] ㅇㅇ(218.158) 02:25 17 1
2266831 반성한다 Roon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5 6 0
2266830 홍원기 가장 좆같은거는 박주홍 기용하는거임 [3] ㅇㅇ(211.246) 02:23 42 3
2266829 팩트)감독탓 아님 [3] ㅇㅇ(222.235) 02:22 40 0
2266828 이러다 큠팬중에 고척 앞에서 시위하는 사람 생기는거 아니냐 ㅇㅇ(58.125) 02:20 21 0
2266827 외야용병이 제일 구하기 쉽지 않냐? [2] ㅇㅇ(175.223) 02:19 31 4
2266826 박주홍 반쯤 포기해야하는걸까? [4] ㅇㅇ(222.98) 02:18 50 0
2266825 느그 심준석리그 참전할꺼냐 말꺼냐 [3] ㅇㅇ(223.33) 02:14 38 0
2266824 포수이닝제 공산주의 배급제 모티브로 삼은거임? ㅇㅇ(223.38) 02:14 14 1
2266823 타) 니네 홍창기를 왤케 거르냐 [4] ㅇㅇ(223.38) 02:13 75 1
2266822 사실 이지영 기용만 제대로 했어도 이렇게 욕안먹음 [4] ㅇㅇ(121.136) 02:12 60 0
2266820 홍가야 야구팬이 너한테 야구 알려준다 ㅇㅇ(223.38) 02:09 13 0
2266819 홍원기 이새끼는 진짜 아무도 쉴드안치네 [2] ㅇㅇ(223.38) 02:08 55 2
2266818 ㄹㅇ 겆갤 념글에서 이런거 한번도 못본것 같은데 [3] ㅇㅇ(118.235) 02:07 82 6
2266817 선수들이 밥상 차려주면 홍원기는 엎는 스타일 ㅇㅇ(223.38) 02:05 20 2
2266816 박동원 병살이 더 치명적인데 왜 이지영만 까냐? [6] ㅇㅇ(223.38) 02:02 80 2
2266815 지면 순위떨어져야되는데 1위랑 게임차만 멀어짐 [1] 안우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1 49 2
2266814 ㅅㅂ 져도져도 순위가 안떨어져 ㅇㅇ(175.223) 02:00 19 1
2266813 마지막으로 요즘보면 이장석의 능력도 의심됨 ㅇㅇ(121.153) 02:00 16 0
2266812 꼴은 이대호한테도 치킨 던지는데 우리도 홍원기 죽방 날리자 ㅇㅇ(223.38) 01:59 16 0
2266811 질문이 있는데 욕하지 말고 답해줘.... [17] ㅇㅇ(175.196) 01:56 142 2
2266810 정용진 막차 놓쳤을때 이팀은 명을 다했다 ㅇㅇ(121.153) 01:54 25 2
2266809 꼴)도쿄올림픽 선수들 국대 차출 경험 정리 ㅇㅇ(1.253) 01:51 38 0
2266808 돡) 이 병신 쥐좆집 새끼들 씨발 [4] ㅇㅇ(175.223) 01:51 112 3
2266807 김창현도 왜 수코인지 모르겠음 [3] ㅇㅇ(220.81) 01:50 58 4
2266806 꼴)하라 꼴데 이기는 날만 타팀꺼 다보는데 이지영 [3] ㅇㅇ(122.47) 01:49 72 2
2266805 둘째날 이겨서 묻힌 개좆같은 점=7회 2사만루 좆지영 대타 ㅇㅇ(59.12) 01:48 20 1
2266803 이지영은 범돡전때만 내보내자 ㅇㅇ(221.151) 01:46 16 0
2266802 상대편보다 홍원기가 더 무서움 ㅇㅇ(223.38) 01:42 34 6
2266801 진짜 오늘은 왜 진거임? [3] ㅇㅇ(220.70) 01:41 115 7
2266800 홍원기가 X맨이야 ㅇㅇ(223.38) 01:39 20 1
2266799 5선발은 경쟁으로하고 안우진 불펜으로 돌리는게 맞지않음? ㅇㅇ(223.33) 01:38 25 4
2266797 칩) 이지영 타격 원래 컨택 원툴임 ㅇㅇ(14.4) 01:37 40 0
2266796 타) 느그팀 호감선수 ㅇㅇ(117.111) 01:35 47 1
2266795 솔직히 7연승 할때도 마냥 좋지많은 않았음 ㅇㅇ(121.153) 01:35 37 3
2266794 씨발 잠실사는데 왜 겆붕이가 되었을까 ㅇㅇ(14.32) 01:34 25 0
2266793 쪽후도 요새 꾀부리면서 태업하지않냐? [1] ㅇㅇ(126.79) 01:33 71 0
2266792 쥐) 홍X기는 크보 없으면 안될 존재ㅠㅠ [1] ㅇㅇ(122.202) 01:31 41 2
2266791 거포외야 너무 필요한데 안뽑는 이유가 뭘까? [4] ㅇㅇ(220.81) 01:27 97 1
2266790 근데 홍원기는 계속 코치나 하지 [1] ㅇㅇ(118.221) 01:24 35 3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