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꼴코하마는 오늘 자기팀 홈구장에서 순위싸움팀 우승 대줫는데앱에서 작성

ㅇㅇ(106.102) 2019.09.22 04:18:08
조회 193 추천 0 댓글 4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연금급’ 노래 있어서 가장 부러운 스타는? 운영자 19.10.16 - -
공지 ☆★☆★2019 키움 히어로즈 경기일정☆★☆★ [25] ㅇㅇ(175.223) 19.07.09 13876 14
공지 안녕하세요 넥센히어로즈 갤러리 팬 여러분 [347] Tongyuk(223.62) 19.07.09 3907 137
공지 흙수저들을 위한 고척스카이돔 블럭뷰 총정리(스압주의,데이타주의) [101] ㅇㅇ(218.237) 19.07.09 5197 43
공지 :+: 넥센 히어로즈 갤러리 통합공지 :+: [103] 우리현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7.09 1094 1
공지 키움 히어로즈와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6] 운영자 19.07.09 901 6
389346 본인 선수 싸인 받은거 선구안 평가좀 ㅇㅇ(223.38) 17:23 1 0
389345 큠과 쿰의 대결이네 ㅇㅇ(211.36) 17:23 2 0
389344 님들 34차전티켓팅언제어디서열림? ㅇㅇ(223.38) 17:23 0 0
389343 우리 회사 경비아재가 돡이 우승한다고 하네 ㅋㅋㅋㅋㅋ [1] ㅇㅇ(175.223) 17:23 17 0
389342 어차피 자정되면 취소표 존나 풀리는데 븅신들 사서 고생한다ㅋㅋㅋ 횡령왕개장석(27.124) 17:23 9 0
389341 오렌지석 솔플 조졌네 ㅇㅇ(223.38) 17:23 6 0
389339 님들아 꽃범호 기운받아여 법규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3 4 1
389338 린드블럼 투구폼 교정했다함 ㅇㅇ(223.38) 17:23 8 0
389337 형들 취소표는 몇시쯤에 풀려?? [3] ㅇㅇ(106.245) 17:22 19 0
389336 오늘 하루종일 미소가 안사라지는데 나만 그러냐 [1] ㅇㅇ(117.111) 17:22 19 0
389335 암표베이 개꿀팁 [1] ㅁㅎ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2 36 0
389334 타) 염경엽이 니네 선수보고 제자라고 했을때 조상우 박뱅이 비웃었음? [2] ㅇㅇ(122.36) 17:22 18 0
389333 확실히 7차전은 쉽네 [1] ㅇㅇ(1.234) 17:22 21 0
389332 2차전 5차전만 확정으로 가고 ㅇㅇ(223.38) 17:22 14 0
389331 7차전 블루 2연석 양도함 ㅇㅇ(110.70) 17:22 9 0
389330 와 7차전 오렌지랑 레드 두개 먹었는데 솔플 [1] ㅇㅇ(175.124) 17:21 32 0
389329 7차전 구했다 ㅋㅋㅋㅋ ㅇㅇ(61.109) 17:21 11 0
389328 칩)2차전 오렌지석 간다 하하 ㅇㅇ(112.187) 17:21 10 0
389327 타)너네 14코시때 몇승몇패였는데?: [4] ㅇㅇ(175.223) 17:21 38 0
389326 7차전 익사이팅 2연석 필요한사람 ㅇㅇ(175.213) 17:21 11 0
389325 5차전에서 우승을 확정짓진 않겠지?????? ㅇㅇ(223.38) 17:21 16 0
389324 이게 벌써 5년전이네... [2] 대구히어로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1 40 2
389323 키움은 박병호를 공짜로 쓰고 있는 것임. ▶돡돡.갈아마시자◀(126.109) 17:20 33 0
389322 씹터파크 진짜 죽여버리고싶네 [1] 허도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0 59 0
389321 2017이범호 만루런같은 장면이 이번에도 나오길 법규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0 6 0
389320 고척에서 우승하고 끝낫으면 조케떠 ㅇㅇ(211.217) 17:20 10 0
389319 애미뒤진 연속된 두자리는 왜 자꾸 선택하라고 하는거냐 [1] ㅇㅇ(203.229) 17:19 23 0
389318 고척 개떨린다 ㅇㅇ(223.38) 17:19 15 0
389317 개러들 나 좀 도와줘 ㅜㅜ ㅇㅇ(211.215) 17:19 15 0
389316 암표는 사지마라 [1] ㅇㅇ(175.223) 17:18 59 0
389315 김혜성 실책 너무많이하는거아니냐 솔까 [1] ㅇㅇ(1.231) 17:18 50 2
389313 1차전 매진? ㅇㅇ(221.140) 17:18 19 0
389312 이거 너무 좋다 [1] 폭주전차김웅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8 79 6
389311 7차전은 존나 널널한 이유가 뭐임? [2] ㅇㅇ(223.62) 17:17 139 0
389309 잠실 외야가는데 외야에서도 응원하는 편임? [1] ㅇㅇ(112.152) 17:17 22 0
389308 미데때 최원태 내보냈으면 좋겠다 ㅇㅇ(222.111) 17:17 11 0
389307 취소표 몇시에 많이 풀림? ㅇㅇ(223.38) 17:17 14 0
389306 근데이팀 외인 ㄱㅆㅅㅌㅊ네 [2] 법규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7 54 0
389305 스포츠동아 1면.jpg [6] ㅇㅇ(1.234) 17:16 148 8
389304 1차전 오렌지 취소표 풀리나요? [2] ㅇㅇ(211.201) 17:16 55 0
389303 근데 코시 법칙 그걸로 따지면 올해 7차전이라며 [2] ㅇㅇ(110.70) 17:16 55 0
389302 올시즌 스윕이 고척 한화전이 유일해서 존나짜증났는데 [5] 우진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6 75 0
389301 7차전 예매성공 ㅅㅅㅅ dd(1.228) 17:15 17 0
389300 6차전 3루 레드 121블럭 정가양도할게 [1] ㅇㅇ(211.192) 17:15 33 0
389299 정석이형 인스타.jpg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5 130 2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