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개좆검을 퇴출하라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06.101) 2021.07.26 01:16:06
조회 91 추천 7 댓글 0

세상에 병간호 사유로 무기한휴가 쓰는 놈이 어딨냐


한국에 왔으면 한국법을 따라야지 코쟁이새끼

추천 비추천

7

고정닉 1

3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충격 고백으로 놀라게 한 스타는? 운영자 21/09/21 - -
공지 2022 KBO 신인 2차 드래프트 결과.jpg [22] 크레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9.13 4076 62
공지 2021 키움히어로즈 경기일정 [25] ㅇㅇ(223.33) 21.03.12 30743 73
공지 안녕하세요 넥센히어로즈 갤러리 팬 여러분 [424] Tongyuk(223.62) 19.07.09 13468 404
공지 흙수저들을 위한 고척스카이돔 블럭뷰 총정리(스압주의,데이타주의) [111] ㅇㅇ(218.237) 19.07.09 30215 215
공지 키움 히어로즈 갤러리 이용 안내 [24] 운영자 19.07.09 9688 40
2521657 홍감 변태인 이유 ㅇㅇ(223.62) 06:16 17 1
2521656 왜 김혜성 한계를 인정안하나 모르겠음 [1] ㅇㅇ(223.62) 05:13 101 1
2521655 아직도 팀에 대한 의견을 내는 병신들이 많네 [2] ㅇㅇ(223.38) 04:12 82 4
2521654 키움히어로즈 유격수 여론조사 [4] ㅇㅇ(223.62) 04:02 136 0
2521653 우리만 신인 존나 갖다쓰네 [2] ㅇㅇ(223.62) 03:53 111 5
2521652 아아아아아아아아 [1] 욕안하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48 31 1
2521651 나 키움이 승리할때까지 숨 참는다 [3] 욕안하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32 108 1
2521650 홍원기한테 이제 욕도 못하겠음 ㅇㅇ(223.39) 03:24 36 1
2521649 넥거지 야구를 돌려줘 ㅠㅠㅠㅠㅠㅜㅜ [1] 욕안하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60 0
2521648 홍원기가 제일 답없는게 1군 엔트리관리를 너무 못함 [2] ㅇㅇ(223.39) 03:11 115 7
2521647 백업 유격수 하나 제대로 안정해놓은것도 ㅈㄴ 문제아니냐 [3] ㅇㅇ(223.39) 03:01 125 9
2521646 도데체 스프링캠프에서 해야될 짓을 왜 시즌 중에 하고있냐 [1] ㅇㅇ(223.39) 02:57 76 1
2521645 시발 어차피 하성이 나가고 [1] ㅇㅇ(114.201) 02:43 160 17
2521644 내가볼땐 올해 올림픽이 모든 문제의 근원이다. ㅇㅇ(223.39) 02:43 108 12
2521643 으악악억악아가아가가가가ㅏㄱ 18연패 ㅇㅇ(223.39) 02:41 13 0
2521642 김혜성 조상우는 기분 나쁠만하다 ㅇㅇ(223.38) 02:39 153 17
2521641 아아아아아아앙아아앝 18연패 눈에 봏인다 ㅗㅗㅗㅗㅗㅗ [1] ㅇㅇ(223.39) 02:36 21 0
2521640 칰) 야 울갤에서 술쳐먹은 큠붕이 데리고 가라 [1] ㅇㅇ(223.39) 02:33 80 1
2521639 혹시 잔여경기 전패 가능성 몇퍼라고 보냐 [3] ㅇㅇ(223.39) 02:20 104 2
2521638 타율 2할3푼 정도에 수비 평타만 해주는 서브 유격수만 있었어도 [1] ㅇㅇ(118.33) 02:19 93 0
2521637 푸는 어쩌다가 광적인 지영맘이 됐을까 [3] ㅇㅇ(223.62) 02:09 69 0
2521636 갤만 보면 학폭이 오늘 무조건 잘던질거처럼 확정짓는거보니 [1] ㅇㅇ(118.235) 02:08 90 4
2521635 안우진때문에 원기 경질 안되겠네 [2] ㅇㅇ(223.62) 02:02 107 0
2521634 좋은 타자 유망주 처뽑으면 뭐하냐 ㅇㅇ(121.170) 01:38 143 13
2521633 크보가 팀들 경쟁 빡신 리그 맞냐 아니냐 ㅇㅇ(14.45) 01:37 36 0
2521632 2004 현대의 영광은 어디로 가고...ㅠㅠ ㅇㅇ(223.39) 01:36 32 0
2521631 타) 리그 mvp 누구 생각함? [4] ㅇㅇ(211.36) 01:34 151 0
2521630 상우 어제 혼신의 144뿌리는거보고 눈물나왔다 [3] ㅇㅇ(218.39) 01:32 249 13
2521629 혜성이 휘집이 까이는거랑 비슷하게 까였음 [4] ㅇㅇ(211.36) 01:32 195 4
2521628 그래도 타신투병이 투고타저보다는 나음 [1] ㅇㅇ(175.116) 01:25 50 0
2521627 휘집이늡 왜빨리는거? [3] ㅇㅇ(49.173) 01:25 112 0
2521625 장재영 빠따 돌리는거나 보고가라 [3] ㅇㅇ(146.70) 01:23 250 20
2521624 해설하는 것들 기자질 하는 것들 이것들도 진짜 문제임 [4] oo(122.128) 01:19 156 3
2521623 21살 걸그룹 출신 배우 비주얼 골반 원탑 모쏠 여친 정석 ㅇㅇ(223.39) 01:14 63 1
2521622 키움의 미래 킹휘집 만리런.gif [1] ㅇㅇ(223.62) 01:14 189 12
2521621 야 정호히어로즈 이 병신새끼 차단하면 되냐? [5] ㅇㅇ(223.39) 01:13 82 1
2521620 존댓말 틱틱하는거 역겨울지경이네 ㅇㅇ(223.39) 01:12 40 0
2521619 오재일이 그리운 선비코 정신병자야 [4] ㅇㅇ(223.39) 01:11 58 0
2521618 7)너네 유격수 박찬호 vs 김혜성 누굴 씀? [9] ㅇㅇ(118.235) 01:09 201 0
2521617 김혜성 신인때도 휘집이 정도로 까임? [12] ㅇㅇ(223.62) 01:08 250 0
2521616 빚쟁이 최다실책 경신가능성 몇%보냐? [2] ㅇㅇ(223.62) 01:08 64 0
2521615 꼴) 겆붕이들 중에는 진짜 정신이상자가 있는듯 [2] ㅇㅇ(122.44) 01:05 102 1
2521614 준비가 안되어있으면 기회 오는게 꼭 좋은건 아니다 ㅇㅇ(220.71) 01:01 36 0
2521613 쓱)이 구단은 존재 가치가 없다 [2] ㅇㅇ(106.102) 01:00 83 2
2521612 한현희 브리검 송우현중 2명 당장복귀시키면 누구냐? [7] ㅇㅇ(222.99) 00:56 193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