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가을야구도 사실 팬들만 간절한거지 앱에서 작성

ㅇㅇ(223.38) 2021.10.24 19:40:04
조회 1603 추천 63 댓글 12

선수들은 빨리 시즌 끝나서 여친이랑 여행다니고 하루종일 떡칠 생각밖에 없을듯

추천 비추천

63

고정닉 1

45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만두 서비스 종료 사전 안내 운영자 21/11/29 - -
AD [Ebest투자증권] 해외선물 거래하고 경품 받아가세요! 운영자 21/10/18 - -
공지 2022 KBO 신인 2차 드래프트 결과.jpg [24] 크레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9.13 14041 72
공지 2021 키움히어로즈 경기일정 [26] ㅇㅇ(223.33) 21.03.12 31687 74
공지 안녕하세요 넥센히어로즈 갤러리 팬 여러분 [437] Tongyuk(223.62) 19.07.09 14610 423
공지 흙수저들을 위한 고척스카이돔 블럭뷰 총정리(스압주의,데이타주의) [112] ㅇㅇ(218.237) 19.07.09 36593 233
공지 키움 히어로즈 갤러리 이용 안내 [29] 운영자 19.07.09 10927 42
2705387 석열아~~ 이 씹쌔끼야~~~ 좆같은 새끼야~~~~ [3] ㅇㅇ(110.12) 21:27 32 2
2705386 오랜만에 비시즌 떡밥있어서 즐거웠는데 ㅇㅇ(223.39) 21:22 33 0
2705385 정훈도 현대출신 아님?? [4] ㅇㅇ(223.33) 21:17 76 3
2705384 "왜 홈런왕 노린다 했냐구요?" 이정후, 이유있는 소감 뒷이야기 퍼오는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16 48 1
2705383 용병 쓰레기밖에 안남아서 계약 못하는거냐 ㅇㅇ(223.62) 21:16 9 0
2705382 빚맘 빚까 거르고 냉정하게 ㅇㅇ(223.33) 21:12 35 0
2705381 아 야구 보고싶다 [5] 클리퍼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11 50 0
2705380 칩) ??? : 이정후 라고 했던가요 [2] ㅇㅇ(124.59) 21:09 188 11
2705379 [긴급]키움 히어로즈,고형욱 단장 라스베가스 현지 출몰.jpg ㅇㅇ(58.78) 21:08 52 0
2705378 ㅅㅂ 벌써 코구 마렵네 ㅇㅇ(58.141) 21:06 16 0
2705377 독서왕 이정후 [9] ㅇㅇ(223.39) 20:59 418 27
2705376 러셀 근황 [4] ㅇㅇ(39.125) 20:58 182 2
2705375 타)니네 마스코트 ㅈㄴ 귀여운듯 [3] ㅇㅇ(211.250) 20:51 125 0
2705374 친구에게 어디모임 가자고했는데 그냥 내말무시하고 통보도없이불참하는건뭐냐 ㅋㅋ(39.7) 20:50 14 0
2705373 정후 아형 같이 나오는 사람 알아냄 염감그립습니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46 190 0
2705372 임병욱은 터진다 무조건 세븐스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46 27 1
2705370 메타버스 정후 보는데 화분이 보고싶다 [2] ㅇㅇ(117.111) 20:41 113 4
2705369 우린 황재균 잡을 가능성 없냐? [3] 동양미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9 118 0
2705368 이정후랑 아형 같이 나올 사람 예측 [10] ㅇㅇ(211.200) 20:38 398 0
2705367 이정후 예능 나오는거 어디서 말함? [5] ㅇㅇ(59.4) 20:29 370 2
2705366 이정후 고딩때 타율 5할이었단거 진짜임? [3] Shangri-L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8 222 0
2705365 kbo시상식은어디서보냐?? [1] ㅇㅇ(223.39) 20:22 64 0
2705364 쪽후신 사쿠라기 하나미치 병신 취급하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7 134 4
2705363 혀팤 스토리 짱후 싸니폼 실루엣만 떴다 [6] ㅇㅇ(223.62) 20:11 495 13
2705362 타)너네 이정후 어디 나옴? [3] ㅇㅇ(210.108) 20:03 276 0
2705361 난 정후 타겟으로 유사연애하는 겆녀들 140% 충분히 이해한다.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57 399 17
2705360 공부많이하는거냐 [1] ㅇㅇ(183.97) 19:55 59 0
2705359 정후는 여자친구 없으면 좋겠다 [5] ㅇㅇ(223.62) 19:49 419 6
2705358 우린 누구 결혼 안 하냐 [6] ㅇㅇ(218.156) 19:44 318 0
2705357 박병호 선수 , MVP 투표 충분히 받을만 하다. [1] ㅇㅇ(223.38) 19:43 50 0
2705356 타) 푸줌마가 뭐하는사람임 [1] ㅇㅇ(61.78) 19:42 76 0
2705355 공지)7시 39분 홍갤 홍아섭 낚시 ㄱㄱ ㅇㅇ(211.36) 19:38 18 0
2705354 코후 유퀴즈 나온다고? [6] ㅇㅇ(115.138) 19:38 446 0
2705353 20대인데 모더나 1,2차 맞았으면 부스터샷은 뭐맞냐 ㅇㅇ(223.38) 19:37 37 0
2705352 어차피 지금 꼴 보면 3차 맞아도 끝이 아닐거임 [6] 일이삼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5 100 1
2705351 빚줌마들 치타랑 김혜성 도루대결 이런소리는 왜하는거냐? [2] ㅇㅇ(223.62) 19:32 83 4
2705350 아직까지 입국안했을리가 없잖아ㅋㅋㅋㅋㅋ ㅇㅇ(223.62) 19:31 41 0
2705348 근데 홍꼴 화력 미치긴한다ㅋㅋㅋ [2] ㅇㅇ(223.62) 19:30 233 0
2705347 단장이 빨리 출국해서 외인 본다고 언플하고 소식없는데 왜 그런거냐 [1] ㅇㅇ(118.235) 19:30 59 0
2705346 장재앙 신인왕 한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218.50) 19:30 121 0
2705345 빚줌마들 자꾸 데릭지터랑 김혜성 비비는데 미친거아니냐?ㅋㅋ [1] ㅇㅇ(223.62) 19:30 57 4
2705343 이정후 저거 어디서 한 인터뷰임? [2] ㅇㅇ(117.111) 19:28 276 0
2705342 2차 접종하고 개고생 해서 부스터 절대 접종안함 [1] ㅇㅇ(223.62) 19:28 66 0
2705341 용병 줍줍각이노ㅋㅋㅋㅋㅋ [3] ㅇㅇ(223.62) 19:27 123 0
2705340 나 얀센맞고 모더나 부스터맞았는데 ㅇㅇ(223.38) 19:26 3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