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장재앙 신인왕 한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218.50) 2021.11.29 19:30:25
조회 169 추천 0 댓글 1

장재앙은 내년도 삽질할듯 ㅋㅋ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디시人터뷰] 강인경, 마음을 사로잡는 모델 운영자 22/01/14 - -
공지 2022시즌 키움 히어로즈 경기 일정 [14] 겆갤유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1.07 1184 51
공지 2022 KBO 신인 2차 드래프트 결과.jpg [27] 크레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9.13 16503 81
공지 안녕하세요 넥센히어로즈 갤러리 팬 여러분 [444] Tongyuk(223.62) 19.07.09 15277 428
공지 흙수저들을 위한 고척스카이돔 블럭뷰 총정리(스압주의,데이타주의) [112] ㅇㅇ(218.237) 19.07.09 37305 234
공지 키움 히어로즈 갤러리 이용 안내 [33] 운영자 19.07.09 11451 43
2745234 솔직히 아무도 안 사줄걸 알기에 더 처참하다 ㅇㅇ(39.123) 06:10 14 0
2745233 대놓고 기사 나왔네 욕안하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3 28 0
2745232 ㅅㅂ 걍 gs가 사서 gs 칼텍스 되면 좋겠노 ㅇㅇ(182.225) 06:02 7 0
2745231 병신들 포스팅으로 가라고 기도를하네 ㅇㅇ(211.246) 04:19 37 1
2745230 타) 강정호 김하성 박병호를 팔아먹고 연봉제시를 안하는 팀 ㅇㅇ(183.100) 03:33 30 0
2745229 지분구조도 정리 안됐는데 팔긴 뭘팔아 ㅇㅇ(223.38) 02:59 21 0
2745227 아예 카카오한테 팔려서 구단명을 카카오 프렌즈로 바꾸면 [2] ㅇㅇ(14.6) 01:48 109 5
2745226 한달에 대출 원리금 50 나가면 믾음 vs 적당 vs 적음 ㅋㅋ(39.7) 01:41 15 0
2745225 재테크 평가좀 [1] ㅋㅋ(39.7) 01:35 18 0
2745224 이정후 선수가 포스팅 시즌에 FA 풀리기를 응원합니다 폴바셋.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3 39 0
2745222 포스팅으로 나가든 FA로 나가든 ㅇㅇ(119.196) 01:24 34 0
2745221 재테크 평가좀 ㅋㅋ(39.7) 01:19 14 0
2745220 근데 이팀 ㅈ같은게 매각하려고해도 [4] ㅇㅇ(58.125) 01:13 120 0
2745219 ★★개키움 해체 기원 릴레이 1340일차★★ 정호히어로즈(211.176) 01:10 9 0
2745218 타) 니네 요키시 나오면 맨날 요시키라고 부르게된다 ㅇㅇ(106.101) 00:50 27 0
2745217 그냥 갤에 ㅂㅅ같은 글만 올라와서 써봄 [3] 몽둥좌몽둥이로패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7 172 8
2745216 박준태 미친놈 욕안하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2 171 1
2745214 근데 김상수 유튜브에 악플 달리는거 [1] ㅇㅇ(114.207) 00:38 131 0
2745213 애초에 이팀이 이정후한테 섭섭하게 대우한적이 없는데 [8] ㅇㅇ(121.129) 00:37 566 21
2745212 뻘글주의) 아 씨발 나 폐렴 걸린듯..? [1] 혐넥세력OUT(211.109) 00:35 45 2
2745211 이정후가 FA로 나가는 경우의 수는 단 하나임 [3] ㅇㅇ(121.129) 00:31 158 6
2745210 주식 사업 코인등으로 1억-2억 정도 날리는 사람도 있냐? ㅋㅋ(39.7) 00:31 13 0
2745209 고백) ............쫄려서 삭튀중입니다...... 혐넥세력OUT(211.109) 00:21 22 0
2745208 갤 한페이지의 절반이상이 그분...!!! [2] 키움의겁없는투수노운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8 60 1
2745207 념글 호소인 ㅋㅋㅋ [7] ㅇㅇ(115.138) 00:16 117 5
2745205 내일, 아니, 오늘 연봉협상 결과는 나오겠지? 혐넥세력OUT(211.109) 00:05 29 0
2745203 겆갤러들 정말 '키움히어로즈'같다 [6] ㅇㅇ(59.5) 01.16 131 0
2745202 상수 유튭 채널에 응원댓글 [2] ㅇㅇ(118.235) 01.16 156 3
2745201 진지하게 만약 우리가 박동원 틀드한다 쳐 그럼 어느정도 받아올수 있음? [3] ㅇㅇ(211.187) 01.16 111 0
2745199 요새 히어로즈 혐오여론 집합소인 똥팍에도 열사님들 열일하시네 혐넥세력OUT(211.109) 01.16 17 0
2745198 쿨타임 찼다 이거 뉴비들은 꼭 보고 가라 혐넥세력OUT(211.109) 01.16 25 0
2745197 메이져에서 김하성 5년 465억은 병신 논리지 [6] ㅇㅇ(223.38) 01.16 99 2
2745196 정후 퐈퐈거리는애들 보면 귀엽다 ㅋㅋㅋ [2] ㅇㅇ(1.240) 01.16 133 8
2745191 wbc 23년에 안열릴수도 있다는데? [5] ㅇㅇ(223.62) 01.16 232 4
2745190 이 팀은 루머 대응 본부를 따로 신설해야할듯. 혐넥세력OUT(211.109) 01.16 23 1
2745189 류하성 같은 넘들도 인터뷰 하는데 김준완도 하겠지 [6] ㅇㅇ(211.187) 01.16 86 0
2745188 남친 마음 파악좀 ㅋㅋ(39.7) 01.16 9 0
2745186 배어준 트위터 댓글충 걔 뇌피셜 자삭 안하냐? 혐넥세력OUT(211.109) 01.16 28 0
2745185 ㅋㅋㅋㅋ가족들은 무슨죄야 [7] ㅇㅇ(121.88) 01.16 252 6
2745183 밥 먹은지 얼마 안됬는데 똥 마렵다 클리퍼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6 30 1
2745182 장재영 많이먹어서 러닝 조지러 가기 [1] ㅇㅇ(118.235) 01.16 188 9
2745181 김상수 유튭에 정후 우진 출연 예고 [18] ㅇㅇ(118.235) 01.16 1300 70
2745180 형준아 왜 도망가~ 수줍은 3cm 처럼~~~ 전형준(223.38) 01.16 42 0
2745179 남친 말 의미좀 ㅋㅋ(39.7) 01.16 13 0
2745178 180넘는남자 좋아하는 년들은 180안되는남자랑 사귀거나결혼할일아예없지? ㅋㅋ(39.7) 01.16 3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