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자선야구 정후랑 혜성이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25.129) 2021.12.05 21:33:52
조회 2380 추천 96 댓글 16
							
0eee8672b2f66bfe239bf7944e9c706cb9b27ccc25671c3cf6f224eb3fdd436285f433b1f6dbc86336e6df822e701caecea8a480bd

0fe88305c38a68f1239af3e1309c7068ba36b19f38c043f3c147aef2cedd55e1a9226ed525c04f8e3fa655f659ac7d8067aa2a4c85

0c9b897ec782688223ec8797339c706b78274dbde8c99aabbd0f2ad44650c68c58062733c51aa1ff788dc4a498fd2c5bd111c10c54

7eeaf305c7871bf123ee84e2429c701bf6eef291e414d847ffb48930485d73bfb323c1e26edd6ccf951dc5ce7602075fb6d8c384ac

출처는 사진 안에

애들 같네 ㅋㅋㅋ

추천 비추천

96

고정닉 3

22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2022시즌 키움 히어로즈 경기 일정 [14] 겆갤유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1.07 1448 52
공지 2022 KBO 신인 2차 드래프트 결과.jpg [27] 크레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9.13 16569 81
공지 안녕하세요 넥센히어로즈 갤러리 팬 여러분 [444] Tongyuk(223.62) 19.07.09 15323 428
공지 흙수저들을 위한 고척스카이돔 블럭뷰 총정리(스압주의,데이타주의) [112] ㅇㅇ(218.237) 19.07.09 37380 234
공지 키움 히어로즈 갤러리 이용 안내 [33] 운영자 19.07.09 11510 43
2747060 타) 키움 팬중에서 가장 유명한 사람 누구야? ㅇㅇ(223.38) 11:42 3 0
2747059 솔직이 나도 겆팬이긴 하지만 내년에 좆쥐가 우승할 호감116.38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1 2 0
2747058 고형욱이 양반이었네.. 혐넥세력OUT(223.39) 11:39 11 0
2747057 탁주 꼴데갔네 ㄷㄷ 감자히어로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5 9 1
2747056 롯데의 이학주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3 33 0
2747055 꼴데 우리랑 할때 대체선발로 나온 애 맞나?????????? [2] ㅇㅇ(218.147) 11:22 57 0
2747053 형준아 애초에 탁주리는 통구이가 대놓고 팔거라한거였어ㅋㅋㅋㅋㅋ 전형준(223.38) 11:13 29 0
2747052 이 시각 큠팬 근황...jpg [1] ㅇㅇ(223.39) 11:11 130 2
2747051 오늘도 겆갤의 행동대장 혐넥님 응원합니다 [3] ㅇㅇ(183.100) 11:11 31 0
2747050 노운현(키움) ㅇㅇ(61.254) 11:09 15 0
2747049 최하늘 19년에 샌즈한테 1회만루홈런 맞았자나 ㅇㅇ(223.38) 11:05 28 0
2747048 시발 오전부터 꼴갤 개꿀잼ㅋㅋㅋㅋㅋ ㅇㅇ(175.223) 10:57 47 1
2747047 프로세스 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형준(223.38) 10:48 50 0
2747046 아이큐테스트 잘 해봐 ㅇㅇ(210.220) 10:48 10 0
2747045 상하존 넓어지면 꾀돌이가 1선발될 확률이 제일 높다 킹겨자(110.11) 10:47 37 0
2747043 [단독] 삼성 이학주↔롯데 최하늘·3R 지명권 트레이드 단행 [8] 멋진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2 202 0
2747042 [속보] 이재명 대선 패배 공식 인정........gisa 전형준(223.38) 10:42 66 0
2747041 어릴때, 애들끼리 친구집 오고가고 같이 놀지, 사람 눈 안들키게 부모가 두리220124월(175.124) 10:42 17 0
2747040 은퇴 후 예능 진출 이대은 유희관이 못마땅한 김성근 [2] (김수한무거북이와두루미삼천갑자동방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6 53 1
2747039 서가대가 뭐야? [4] ㅇㅇ(118.235) 10:25 82 0
2747038 타팀 외인은 벌써귀국했는데 우리는 왜 안데려옴? [2] ㅇㅇ(223.38) 10:21 27 0
2747037 큠 튜브 채널명 바꿨네 [2] ㅇㅇ(211.212) 10:21 183 2
2747036 요핵천 괸히 재계약한듯 너무 귀족대우받는데? ㅇㅇ(223.38) 10:21 43 0
2747035 근데 우리는 기아한테 자격지심같은거 있음? ㅇㅇ(223.38) 10:19 22 0
2747034 요키시는 스캠 참여 안한다네 ㅇㅇ(223.39) 10:19 66 1
2747033 티비 나오는 선수 팀은 절대 우승못함 ㅇㅇ(223.38) 10:16 37 0
2747032 차라리 현금 틀드하고 이미지 게선 하자니까 ㅇㅇ(223.38) 10:16 31 0
2747031 너희는 ㅇㅇ(223.62) 10:07 14 0
2747030 야구선수가 Tv드라마 예능 나오는 것도 보기 싫던데 두리220124월(175.124) 10:06 29 1
2747029 서가대 아랑 혜성 [3] ㅇㅇ(14.37) 09:55 140 0
2747028 돡) 쥐갤 념글 조작 꿀잼이네 ㅋㅋㅋㅋㅋ ㅇㅇ(223.39) 09:47 32 0
2747027 엘쥐 가고 싶다는 이정후가 실제로 한 말.fact ㅇㅇ(223.39) 09:36 57 3
2747026 혀붕이 인팍에서 굿즈 샀다...jpg 송현중(223.39) 09:33 50 0
2747025 송현중) 제가 낙선이 되면 정적이 저를 죄인 만들까봐 두려워요 ㅠㅠ 송현중(223.39) 09:32 16 0
2747024 오오오오~야리폭! 오오오오~ 현중! 혐오세력 송현중~~~~~~~~~ 송현중(223.39) 09:31 10 0
2747023 언오피셜) 쥐새끼들이 나대는 이유 추가.jpg 혐넥세력OUT(223.39) 09:30 21 0
2747022 오오오오~ (혐넥!) 오오오오~ (세력!) 토벌하자 전형준~~~ 전형준(223.38) 09:28 23 0
2747021 길준영 스찌질 잘하네 혐넥세력OUT(223.39) 09:28 16 0
2747020 116.38 정체.jpg 혐넥세력OUT(223.39) 09:14 26 1
2747019 언오피셜) 쥐새끼들이 나대는 이유는 다른 이유 때문이 아니다! 혐넥세력OUT(223.39) 09:12 22 1
2747018 우리가 원하는건~ (형준!) 워우워~ 워우워~ 워우워~ (전형준!) 전형준(223.38) 08:35 36 0
2747017 iq테스트 했는데 바보인가봐 어떡하냐?ㅠㅠ ㅇㅇ(14.36) 07:44 36 0
2747016 3년밖에 안됐는데 19코시멤버 절반이 없음 [1] ㅇㅇ(211.106) 05:04 156 2
2747015 21용큐가 타출장 .297 .392 .373 찍었는데 오재일보다 워높음 ㅇㅇ(211.106) 05:00 80 2
2747014 요즘 아이큐테스트가 핫한데 난 바보네 ㅎㅎ ㅇㅇ(121.190) 04:40 1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