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ㅋㅋㅋㅋ이런 것도 있네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25.135) 2022.01.28 21:12:12
조회 2045 추천 38 댓글 8
							
0f9e8977c0841e87239a8490479c7019dc96ad29156aabd67c2ea495a680b35cb1bc2da4c6d4cc227a084efe5614dde97e1af4c057

이름하여 홍원기 팬클럽

추천 비추천

38

고정닉 4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버는 족족 다 쓸 것 같은 경제력 없어 보이는 스타는? 운영자 22/05/16 - -
공지 2022시즌 키움 히어로즈 경기 일정 [15] 겆갤유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1.07 11081 66
공지 2022 KBO 신인 2차 드래프트 결과.jpg [27] 크레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9.13 18589 83
공지 안녕하세요 넥센히어로즈 갤러리 팬 여러분 [450] Tongyuk(223.62) 19.07.09 17262 456
공지 흙수저들을 위한 고척스카이돔 블럭뷰 총정리(스압주의,데이타주의) [112] ㅇㅇ(218.237) 19.07.09 41700 250
공지 키움 히어로즈 갤러리 이용 안내 [34] 운영자 19.07.09 13346 46
2994112 그거아냐 14준우승때 야수는 지금팀에 한명도 없음 ㅇㅇ(1.238) 01:02 3 0
2994111 2년전에 겆갤 스브스 진출한적도 있는데 몰랐음? [8] 민속촌히어로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1 83 5
2994110 선수들 겆갤 들어오자마자 보게되는 단어: 씨발, 좆 ㅇㅇ(122.38) 01:01 15 0
2994109 송신영피셜 혀갤 = 선수욕하는데 ㅇㅇ(114.207) 01:00 20 0
2994108 팩트) 또 연패 좆박고 찬혁이 죽쑤면 [4] ㅇㅇ(223.38) 01:00 21 0
2994107 찬혁이 인터뷰덕분에 월요일밤이 존나 재밌다 [1] ㅇㅇ(223.39) 00:57 35 0
2994105 찬혁이 잠실런치고 자신감얻은거 웃김ㅋㅋㅋㅋ [2] ㅇㅇ(106.102) 00:56 58 0
2994106 ??? : 어허~ 승호선수 지구폭행은 안돼요~! [18] ㅇㅇ(223.39) 00:56 210 21
2994104 찬혁아 삼진당해도 괜찮다 네 스윙만 지켜내 [5] ㅇㅇ(118.235) 00:56 72 4
2994103 오효주 내년에 tvn 이적할듯? [2] ㅇㅇ(106.102) 00:56 59 2
2994102 겆갤 들어온 선수들 반응 gif [2] ㅇㅇ(59.8) 00:55 125 6
2994101 몽둥좌 닉넴 왜 몽둥이인지 알려줌 [5] ㅇㅇ(118.235) 00:54 71 0
2994100 커피차 존나 중독이다 ㅇㅇ(115.41) 00:54 39 0
2994099 겆줌마들 몽둥이로 패버려야된다고 누차 얘기했지만 [1] ㅇㅇ(39.7) 00:52 53 3
2994098 컴프야 하는데 애플러 애 도대체 뭐냐 [1] 육덕이좋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2 61 0
2994097 겆갤 왜 쭈쭈성은 귀엽다고 안해줌? [6] ㅇㅇ(106.102) 00:52 90 0
2994096 이젠 선수들 한번씩 겆갤 들어와 볼듯 [11] ㅇㅇ(59.8) 00:51 141 1
2994094 칰)답 갓맙다 ㅎㅇㅌ해 애들이 착하네 [4] ㅇㅇ(118.235) 00:50 90 0
2994093 찬혁이보조개존나쪼물딱거리고싶음개추 [15] 키움의겁없는투수노운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9 232 23
2994091 근데 보통 방송에선 팀갤->팀팬커뮤니티로 세탁하지 않냐 [3] ㅇㅇ(223.38) 00:49 81 2
2994090 찬혁아 밥 많이 먹고 홈런 빵빵 때려 줘라 [3] ㅇㅇ(115.41) 00:48 53 0
2994089 본인이 지금 방송보고 갤 민심 확인하러온 박찬혁이면 개추 ㅋㅋ [1] ㅇㅇ(223.62) 00:47 94 13
2994088 칰)니네 제2포수 필요하냐? [8] ㅇㅇ(118.235) 00:47 100 0
2994086 고양이상 뜬금 웃김 ㅇㅇ(125.176) 00:46 28 0
2994085 월요일인데도 아침에 화분이로 시작해서 ㅇㅇ(118.235) 00:46 22 0
2994084 찬혁이 작년까지 고딩이었다는거 이제 체감되네 [1] ㅇㅇ(223.38) 00:45 66 0
2994083 선슈들은 겆갤 좋은곳인줄 알겟다 [6] ㅇㅇ(106.102) 00:45 159 7
2994082 조만간 한번 찬혁이 겆갤에 입갤하지 않을까싶다 [7] 겆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4 117 2
2994081 도움: 키움 히어로즈 갤러리 ㅇㅇ(121.129) 00:44 21 0
2994080 겆붕이들 오랜만에 가능성 보여주는 신인나와서 ㅇㅇ(223.38) 00:43 25 0
2994079 아쉬워서 10분짜리를 어떻게든 더 빨아보려는 겆붕이들 [4] ㅇㅇ(223.39) 00:43 81 0
2994078 와! 많다! 구립도서관우수회원(223.131) 00:42 40 0
2994077 근데 겆갤에 피디가 질문써달라고 글남긴거임? [4] ㅇㅇ(223.38) 00:42 94 0
2994076 야없날인데 갤 ㅈㄴ 활발했노 ㅋㅋㅋㅋㅋ ㅇㅇ(223.39) 00:41 16 0
2994075 ???: 한화 이글스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ㅇㅇ(125.176) 00:41 146 0
2994074 본격 박찬혁마갤됐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06.102) 00:40 22 0
2994073 과제하다가 찬혁이 방송 놓치고 갤 반응이나 보는데 [3] 구립도서관우수회원(223.131) 00:38 128 0
2994072 오늘 박찬혁 보고 확실히 든 생각인데 [2] ㅇㅇ(211.187) 00:38 128 0
2994071 초반에 홈런6개 연속으로 보여주는거 ㅈㄴ멋잇더라 [6] ㅇㅇ(125.176) 00:36 119 10
2994070 너넨 쥐 같은 포토카드 없음? [2] ㅇㅇ(121.134) 00:34 82 0
2994069 스포츠 매거진 박찬혁.gif [19] ㅇㅇ(218.234) 00:33 519 56
2994067 보조개 박찬혁.jpg 김동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3 69 5
2994066 도움:겆갤.jpg [17] ㅇㅇ(118.235) 00:33 413 43
2994065 근데 무슨 돌아가면서 귀염둥이 하는거냐? [5] ㅇㅇ(223.38) 00:32 139 1
2994064 커여운 장군님 신인시절 [4] ㅇㅇ(122.36) 00:31 177 18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