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속보] 코영석 또 시작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15.145) 2019.11.20 09:18:36
조회 376 추천 0 댓글 9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2019 키움 히어로즈 경기일정☆★☆★ [26] ㅇㅇ(175.223) 19.07.09 21195 15
공지 안녕하세요 넥센히어로즈 갤러리 팬 여러분 [376] Tongyuk(223.62) 19.07.09 4736 165
공지 흙수저들을 위한 고척스카이돔 블럭뷰 총정리(스압주의,데이타주의) [103] ㅇㅇ(218.237) 19.07.09 7751 61
공지 :+: 넥센 히어로즈 갤러리 통합공지 :+: [99] 우리현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7.09 1515 2
공지 키움 히어로즈와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6] 운영자 19.07.09 1347 9
563691 모터 2할8푼에 80타점정도 해줄거같다 ㅇㅇ(58.236) 13:55 1 0
563690 모터는 못 허지 않을 거다 [2] ㅇㅇ(223.33) 13:47 45 0
563689 시범경긴ㄴ 언제쯤나오냐 띠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6 8 0
563688 꼴데 미쳤네 일정 ㅋㅋㅋ 돡 솩 기아 순이노 ㅋㅋㅋ [3] ㅇㅇ(211.217) 13:45 66 0
563687 2020 개막 고척 LG전이던데 티켓팅 빡셀까? [4] 강정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3 63 0
563686 개막전 부터 5월 첫번째 시리즈까지 가장 먼게 대구 한번이노 ㅋㅋ ㅇㅇ(106.101) 13:41 25 0
563685 진짜네 올스타전이 올림픽때라서 이상한애들만나올듯ㅋㅋㅋ ㅇㅇ(123.215) 13:40 37 0
563684 정운찬 일처리 못하네 Kkk(110.70) 13:39 33 0
563683 내년 일정표 [1] ㅇㅇ(117.111) 13:36 79 4
563682 역대 단일시즌 타자 war* 30위 안에 [2] 멜시오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3 63 0
563681 브리검이랑 윌슨은 ㄹㅇ ㅈㄴ 만나넼ㅋㅋㅋㅋㅋ [2] ㅇㅇ(121.153) 13:33 70 0
563680 올해 이동거리는 별로 안빡세보임 [3] ㅇㅇ(175.197) 13:32 72 0
563679 정규시즌 일정 나왔네 Kkk(110.70) 13:31 26 0
563678 아니 씨발ㅋㅋㅋ 개막전부터 윌슨 만나야 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ㅇㅇ.(61.83) 13:26 112 1
563677 요즘 나의 심정 ㅇㅇ(175.223) 13:25 18 0
563676 네이버에 내년시즌 일정 안나왔는데 [2] Kkk(110.70) 13:25 49 0
563675 따뜻하네 ㅇㅇ(110.70) 13:24 8 0
563674 개막전 예매 언제 열렸는지 기억나냐 [1] ㅇㅇ(121.153) 13:24 20 0
563673 스토브리그 강두기가 가을창녀냐 아님 세이버스 한테만 창녀인거냐 [3] ㅇㅇ(118.235) 13:21 51 0
563672 겆갤은 인스타 금지하자 [8] ㅇㅇ(117.111) 13:21 125 1
563671 묵직하게 팩폭때리는 정후 [5] ㅇㅇ(223.39) 13:16 155 2
563670 2020 KBO 3월 28일 개막…7/24~8/10 브레이크.gisa [7] 제주히어로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5 104 8
563669 씹거지 또 17년처럼 좆쥐한테 전부 대주고 시작하겠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준히어로즈(223.38) 13:11 26 0
563668 야토브리그 백승수가 우승후 해체 전문가라는데 형준히어로즈(223.38) 13:10 36 4
563667 개막전은 좆쥐랑 [4] ㅇㅇ(119.196) 13:08 111 3
563666 스토브리그 띄엄띄엄 보고 있는데 한 가지만 해줬으면 좋겠다 정호히어로즈(175.223) 13:03 35 1
563665 빛지영 인성마저 갓벽(인스타) [5] ㅇㅇ(222.121) 12:58 172 9
563664 곱게 키워서 비싸게 팔아야되요 ㅇㅇ(211.47) 12:58 26 0
563663 지영언니 인스타 스토리 투표하고와라 제발.vote [13] ㅇㅇ(106.250) 12:43 301 34
563662 씹거지 좆즈가 안읽씹해서 기분 노무딱좋았을걸ㅋㅋㅋㅋㅋㅋ 형준히어로즈(223.38) 12:40 42 0
563660 엔) 이정후 ㅅㅂ 뭐냐 [5] ㅇㅇ(117.111) 12:38 206 8
563659 제네시스 g 70 2.0 vs 벤츠 e클래스(e200) 뭐살래? [2] ㅇㅇ(39.7) 12:29 28 0
563658 정상적인 사고 vs 좆거지의 사고 [1] 멜시오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7 85 7
563657 스토브리그 홀드9위새끼가 단장앞에서 존나나대네 [12] 정공이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1 191 0
563654 칩상수 인스타.jpg [1] 횡령왕개장석(211.186) 12:02 270 0
563649 야스도어좌도 가을신 아니시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준히어로즈(223.38) 11:37 51 0
563648 1년놀고 가을에만 일하는 정권신vs여름에만 스찌질하는 거박이 [1] ㅇㅇ(106.101) 11:20 75 1
563647 탈일본 대세, 키움1,2군 동반 대만행의 두가지 이유 [4] ㅇㅇ(112.186) 11:09 202 4
563646 야토브리그 지금 봤는데 임동규보고 국거박이라는놈들 병신이냐? [8] 형준히어로즈(223.38) 10:54 220 5
563645 임동규 트레이드로 넘긴게 개병신인 이유.jpg [2] 횡령왕개장석(211.186) 10:46 237 0
563644 스토브리그 드림즈 평관 8천이던데 [3] ㅇㅇ(223.62) 10:40 182 1
563643 키움 우승언제하내 [2] ㅇㅇ(110.70) 10:38 96 0
563642 타) 박병호 통산 홈런이 몇갠가여? [3] ㅇㅇ(110.70) 10:24 155 0
563639 ★★개키움 해체 기원 릴레이 576일차★★ [7] 정호히어로즈(175.223) 10:22 222 27
563637 나 이거 조상우라고 읽음 ㅅㅂㅋㅋ [4] 부산히어로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45 343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