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이영준 마킹박고싶다앱에서 작성

큠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1.24 20:25:09
조회 156 추천 0 댓글 2
							

ㄹㅇ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다음의 '국뽕짤'에서 빼도 된다고 생각하는 요소는? 운영자 20.02.18 - -
AD [New현대카드]매달 내는 스트리밍 이용요금 연 최대 12만원 할인 운영자 20.02.20 - -
공지 ☆★☆★2020 키움 히어로즈 경기일정☆★☆★ [24] ㅇㅇ(175.223) 19.12.16 3404 55
공지 ☆★☆★2019 키움 히어로즈 경기일정☆★☆★ [26] ㅇㅇ(175.223) 19.07.09 21352 19
공지 안녕하세요 넥센히어로즈 갤러리 팬 여러분 [376] Tongyuk(223.62) 19.07.09 5044 181
공지 흙수저들을 위한 고척스카이돔 블럭뷰 총정리(스압주의,데이타주의) [103] ㅇㅇ(218.237) 19.07.09 8262 64
공지 :+: 넥센 히어로즈 갤러리 통합공지 :+: [98] 우리현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7.09 1698 2
공지 키움 히어로즈와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6] 운영자 19.07.09 1524 10
586479 개막도 미뤄질 것 같은데 이거나 보고 가 북한산감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3 20 0
586478 오늘자.........서울 시청 근황.............jpg 형준히어로즈(223.38) 15:18 33 0
586477 시범 시작하면 애미뒤진 정치충, 닉언충 사라지냐? ㅇㅇ(39.7) 15:17 12 0
586476 스캠모자 왔누 [7] 킹갓화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5 129 8
586475 넷플릭스유저님들아 초보인데질문좀 [1] ㅇㅇ(116.123) 14:50 40 0
586474 앞으로 갤에 움짤 올라오면 다 신고먹여야겟농ㅋㅋ [1] ㅇㅇ(39.7) 14:48 33 2
586473 코사만루 3 망한거냐? [11] 우진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8 93 0
586472 서초도 털렸노 ㅋㅋㅋㅋㅋㅋ 강남3구도 운지 ㅋㅋㅋㅋㅋㅋ 형준히어로즈(223.38) 14:46 38 1
586471 저 일베충무새 두산포수사오자 잖아 ㅇㅇ(61.38) 14:44 15 0
586470 이 사람 손목 박살났을거 같아 가짜포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8 80 0
586469 혐넥이 우리공화당 당원이라는데 [2] ㅇㅇ(223.62) 14:11 45 3
586468 난 야리폭 혐넥 둘다 문재앙보다 더 싫다 ㅇㅇ(122.36) 14:07 16 1
586467 혹시 여기갤에도 아직 대깨문들 있음? [6] ㅇㅇ(14.44) 13:58 85 2
586466 똥) 우리 치어 해외이적했다 [2] ㅇㅇ(223.38) 13:57 164 0
586464 김성민 통수치고 볼티모어 갈때만해도 저런놈인줄 몰랐는데 ㅇㅇ(106.101) 13:48 49 0
586463 야리폭 vs 혐넥 둘 중 누가 낫냐?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1 50 1
586462 ★★개키움 해체 기원 릴레이 19291일차★★ [2] v그니그니v(223.38) 13:41 27 0
586461 챗방팠더니 챗방에서 날 욕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니그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8 22 0
586460 혐넥아 병신이야?ㅋㅋㅋ ㅇㅇ(223.33) 13:35 22 0
586459 아 둘이 그냥 만나서 현피 떠라 씨발새끼들아 YS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4 29 1
586458 이제 챗방친목까지 시도 [2] 멜시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1 51 0
586457 요즘 30,40대 좌파꼰대들 존나 많음 [1] ㅇㅇ(223.62) 13:26 42 1
586456 챗방 팠다 야리폭아.url 그니그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4 52 0
586455 진짜 백수들 부럽다 야리폭 혐넥이 [7] ㅇㅇ(39.7) 13:18 235 15
586453 사실 좌좀새끼라는게 별다른 존재가 아니란다. [4] 그니그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7 52 2
586452 유로화 널뛰기 심하네 ㅇㅇ(211.36) 13:17 22 0
586451 공지) 이시간부로 내 블로그 폭파함 [2] v그니그니v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4 71 0
586450 혐넥님이 유동닉들 정신병자라해서 고닉 하나 팔까하는데 [6] 형준히어로즈(223.38) 13:13 49 5
586449 시즌권 마감 언제임? [1] 강정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3 72 0
586448 꼰대질) 이제부터 야리폭한테는 나 이외엔 반응 금지다. [2] 그니그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2 23 0
586447 정보) 혀갤에서 유동피로 갤질하는 놈 중 정상인 거의 없음. [4] 그니그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8 46 0
586445 '사인 수집광' 손혁 감독 '수지 야구카드 사인 받아야 하는데'.gisa [3] 제주히어로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6 97 4
586444 좆쥐유플러스=화웨이장비사용 [1] ㅇㅇ(223.38) 13:05 27 0
586443 키움 투수 김성민, 'SNS 소통왕'이 된 이유.gisa [9] 제주히어로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5 325 27
586442 마스크를 턱밑으로 내려쓰는년은 뭐냐? [2] 멜시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5 69 0
586441 갤에 아침부터 한 5명 있는거 같은데ㅋㅋ [1] ㅇㅇ(223.38) 13:04 39 2
586440 이종민은 투수로 키우나보네 [3] 톄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0 82 0
586439 쥐통피 씹레전드노 ㅋㅋ [3] ㅇㅇ(128.134) 12:59 56 0
586438 본인이 보수주의자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 횡령왕개장석(211.186) 12:57 161 1
586437 나 존나 혼란스러운데 [3] 북한산감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7 74 0
586435 저 병신새끼는 히어로즈나 수호하지 [1] 우진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7 36 0
586434 야리폭은 궁금한게 아이피로 글쓰고 통피로 댓글달고 ㅇㅇ(223.38) 12:57 23 1
586433 팬 베이스가 구로구 조선족이라서 ㅇㅇ(117.111) 12:56 26 0
586432 아니 친중정책을 하는데 왜 혼밥을 7끼나 한거냐? ㅇㅇ(223.33) 12:55 1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