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조선의 4번타자의 프레이밍

ㅇㅇ(223.28) 2021.05.08 21:16:01
조회 6067 추천 140 댓글 23
							


viewimage.php?id=3eb6c73ff3d72aa87d&no=24b0d769e1d32ca73dec81fa11d028314d3faebecfec25ed6aa778bc7857f309c975a46c474f2386519de034464d94ffde027457888d1c01df5a84bf6573638a

ㅋㅋㅋㅋㅋㅋㅋ

추천 비추천

140

고정닉 7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SNS로 대중에게 충격을 준 파격 행보의 스타는? 운영자 21/06/15 - -
공지 ★2019 SK 와이번스 갤러리 통합공지★ [61] 공지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7.23 97035 185
공지 ★2016 SK 와이번스 갤러리 통합공지★ [37] 공지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3.06 74623 102
공지 SSG 랜더스 갤러리 이용 안내 [451] 운영자 09.04.30 524306 404
10534566 최주환은 ㄹㅇ상상도 못햇는데 ㅇㅇ(211.36) 23:47 0 0
10534565 역대최약체 대표팀같다 [2] ㅇㅇ(14.6) 23:46 8 0
10534564 솔직히 17년도 최정 안뽑힌것도 봐서 딱히 빡치지도않다 ㅇㅇ ㅇㅇ(58.124) 23:45 9 0
10534563 잘하면 작년 꼴 나겟는데 [3] ㅇㅇ(220.121) 23:45 31 0
10534562 솔직히 최주환도 안갓으면 좋겟지않냐? [1] ㅇㅇ(211.36) 23:45 19 0
10534561 접갤펌)각 팀별 용병 전쟁 합 ㅇㅇ(223.39) 23:45 11 0
10534560 아니근데 뽑는 기준이 넘 이상함 ㅇㅇ(211.36) 23:45 10 0
10534559 박정희 18살때 사진인데 현빈 닮았지 않냐? ㅇㅇ(175.200) 23:45 13 0
10534558 홍의리한테 완전호구잡힌거냐? [1] ㅇㅇ(14.6) 23:44 27 0
10534557 이번 올림픽 생각보다 쉽진 않을껄 ㅇㅇ(203.123) 23:44 10 0
10534556 홍으리한테 호구잡힌거 몇년갈거같냐? [2] ㅇㅇ(14.34) 23:43 34 0
10534555 19솩 갤 다시 보니까 올스타 화력 미쳤었노 [1] ㅇㅇ(223.38) 23:43 33 3
10534554 국대 내야근황ㅋㅋㅋ.jpg [2] ㅇㅇ(113.199) 23:42 68 0
10534553 최민준이 되게 잘하긴 하네 ㅇㅇ(36.38) 23:42 16 0
10534552 이팀 신인한테 호구 쳐 잡히는건 여전하네 ㅋㅋ ㅇㅇ(39.120) 23:42 3 0
10534551 [쁘갤] 오늘 쓱리 ㅊㅋ합니다~+ [5] 유나빛나(121.130) 23:42 36 3
10534550 캐넌 sk 시절에 팬 이엇는데 ㅇㅇ(220.121) 23:42 13 0
10534549 박정희 대통령 얼굴이면 잘생긴편 아닌가? [1] ㅇㅇ(175.200) 23:41 17 0
10534548 타) 근데 강재민 거르고 이의리 뽑은건 웃음벨 아니냐 [2] ㅇㅇ(211.36) 23:41 44 0
10534547 각 팀 용병 전쟁 총합 [2] ㅇㅇ(175.223) 23:41 21 0
10534546 내일도 해설 캐넌임?? ㅇㅇ(223.39) 23:40 7 0
10534545 그래도 5월에 승 벌어놓은 게 있어서 나락가진 않았네 [2] ㅇㅇ(118.47) 23:39 33 0
10534544 좆맥이새끼 스찌질 존나 역겨워서 못봐주겠음 ㅋㅋ ㅇㅇ(39.120) 23:38 8 2
10534543 이의리 1피안타 ㅋㅋㅋㅋㅋㅋㅋ ㅇㅇ(223.39) 23:36 32 1
10534542 올림픽 여섯팀 참가하는데 설마 메달을 못딸까 [2] ㅇㅇ(121.172) 23:36 49 0
10534541 그래도 오늘은 장지훈 써먹는 방식 고쳐진거 같아서 괜찮네 [4] ㅇㅇ(203.123) 23:36 62 0
10534540 토쟁이라 일본야구 매일보는데 코보에서 일본에이스공 칠놈 한놈도없음 [1] ㅇㅇ(223.39) 23:36 39 0
10534539 (지각)[브레이브걸스갤]❣6/17 치맛바람❣투표 인증왔어요❣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35 30 5
10534538 금토일은 폰트랑 누구누구냐?? [2] ㅇㅇ(223.39) 23:35 59 0
10534537 혹시 인천에 심령스팟이나 흉가 체험할만한데있음? [3] 커난(125.180) 23:35 31 0
10534536 오늘 우리 홍의리한테 개썰리고 인생투 만들어줘서 앞으로 아가리 [4] ㅇㅇ(121.129) 23:34 84 0
10534535 각 지역별 출신 대표 여자아이돌.jpg [3] 카트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33 127 0
10534534 근데 장지게는 ㄹㅇ 아무때나나오네 [6] ㅇㅇ(122.40) 23:33 84 0
10534533 걍 이번 조선국대 위대하신 니혼진 국대한테 썰리길 기대중ㅋㅋㅋㅋ [1] ㅇㅇ(121.129) 23:32 19 0
10534532 주말 3연전 큰일이다 [3] ㅇㅇ(220.121) 23:32 93 0
10534531 오늘 승리가 의미있는 이유 ㅇㅇ(49.169) 23:32 21 0
10534528 한돈은 퐈 나오면 얼마나 하냐? [1] ㅇㅇ(125.178) 23:31 21 1
10534527 왜 추신수가 강속구 킬러임? [5] ㅇㅇ(39.7) 23:30 128 1
10534526 양준혁 심재학 위원이 생각한 도쿄 올림픽 야구대표팀 베스트 라인업 [1] (김수한무거북이와두루미삼천갑자동방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9 60 0
10534524 베이징라인업정도면 조크보 역대올스타급임? [7] ㅇㅇ(223.39) 23:29 83 1
10534523 210616 KBO 하이라이트 김민아 김선신 오효주 (김수한무거북이와두루미삼천갑자동방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9 23 0
10534522 고야갤)방금 끝난 신인 드랩 모의지명 결과 입니다 ㅇㅇ(118.35) 23:29 30 0
10534521 콱) 22연승 깨러간다 [3] ㅇㅇ(106.101) 23:25 100 0
10534519 근데 진짜 이번 엔트리가 저번 아겜보다 더 좆같지않냐? ㅇㅇ(1.224) 23:24 13 0
10534518 쌍방울 묻은건 다 쫒아내야한다 [2] ㅇㅇ(117.111) 23:23 55 0
10534517 진심 로하스 우리팀에 못데려오냐 내년에 ㅇㅇ(220.121) 23:23 11 0
10534516 콱)콱정권 주말에 천하무적가면 볼수잇음? ㅇㅇ(1.226) 23:23 1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