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갸갤에서 518비하 전부다 캡쳐떠서 보낸다니까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23.39) 2021.05.18 14:02:46
조회 194 추천 0 댓글 4

너희는 안그러겠지만 괜히 역사왜곡해서 콩밥먹지말자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3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마이너/미니) 관리 내역, 부매니저 권한 설정 추가 운영자 21/06/14 - -
공지 ★2019 SK 와이번스 갤러리 통합공지★ [61] 공지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7.23 96831 185
공지 ★2016 SK 와이번스 갤러리 통합공지★ [37] 공지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3.06 74594 102
공지 SSG 랜더스 갤러리 이용 안내 [451] 운영자 09.04.30 524227 404
10520212 그래도 작년 9위해서 드래프트 자원 괜찮지않음???? [1] ㅇㅇ(125.132) 20:01 10 1
10520211 아래서 말한 최지훈 최준우 술집 인스타 스토리 [3] ㅇㅇ(121.143) 20:00 92 0
10520210 통구이들 무슨일임? [1] ㅇㅇ(121.142) 19:59 27 2
10520209 우리 올스타 투표 연합 있냐? 가이드 글 같은거 없나 [2] ㅇㅇ(118.235) 19:57 34 0
10520208 삼) 폰트 공이 막 이르케 막,,, 에이스 폰트 ㅇㅇ(121.182) 19:57 33 0
10520207 신인 드래프트 예상 [3] ㅇㅇ(223.39) 19:57 44 0
10520206 오재일 뽑아주면 최정 추신수 최주환 뽑아줌 [1] ㅇㅇ(110.34) 19:57 27 0
10520205 접) 니들 칰이랑 왜 손잡음?? [3] ㅇㅇ(106.101) 19:56 75 0
10520204 크보 팀 whip 순위.jpg 바람돌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56 34 0
10520203 예보대로면 더블헤더만 하고 올수도 있겟노 ㅋㅋ [1] ㅇㅇ(121.172) 19:55 25 0
10520202 쏠투표 추센세 미친듯이 올라가네 [1] ㅇㅇ(112.169) 19:55 66 0
10520201 김창평은 다른 팀 갔으면 기회 많이 받고 터졌을것같은데 [4] ㅇㅇ(121.172) 19:55 40 0
10520200 광주 잘만하면 목요일경기 취소될수도있겠다 ㅋㅋ [2] ㅇㅇ(223.38) 19:53 81 0
10520199 라잇썸갤 투표 인증합니다 [5] 꿍실꿍실해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53 68 14
10520198 하루재원하면 안되는이유 [1] ㅇㅇ(221.154) 19:53 44 0
10520197 우리팀 전구단에서 내야싸드 1위겠지? [6] ㅇㅇ(14.7) 19:50 75 0
10520196 조요한 광주 내려갔네 [8] ㅇㅇ(59.30) 19:50 135 0
10520195 이거 언제 말하는거임??? jpg ㅇㅇ(220.79) 19:49 53 0
10520194 오1ㅍ할사람 ~ 라.인 정지먹었엉 ㅠㅠ 커플공방엡 으로 유아미인 쪽지 해 ㅇㅇ(115.41) 19:48 10 0
10520193 만약 쓱튜브에서 하루재원 하면 [5] ㅇㅇ(121.172) 19:45 106 0
10520192 크보 팀 병살 순위.jpg [5] 바람돌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4 161 0
10520190 정근우 박용택 마사지해준거 ㅅㅂㅋㅋ 별걸 다시켰네 [6] ㅇㅇ(39.7) 19:44 149 0
10520189 문동주 얼굴 첨봤는데 얘 야구 잘하게 생겼다 [1] ㅇㅇ(211.248) 19:43 74 2
10520188 오늘 무슨 날인지는 아냐? [11] ㅇㅇ(106.101) 19:39 488 35
10520187 올해 투수 탑3 [6] ㅇㅇ(223.39) 19:39 153 0
10520186 꼴) 멀 딜을쳐 씨발 [4] ㅇㅇ(223.39) 19:38 193 8
10520185 올림픽 걍 젖1밥들 내보내라 좀 ㅇㅇ(211.203) 19:37 14 0
10520184 내가 방금 갤에 최지훈으로 쳐서 저기 나올만한거 있나봤는데 ㅇㅇ(211.248) 19:37 56 0
10520183 야구 잡썰보면서 알았는데 [5] ㅇㅇ(118.220) 19:36 128 0
10520182 쓱튜브 서블론 그거 나무위키인가 거기서 퍼온건데 개소리 ㄴㄴ [1] ㅇㅇ(220.79) 19:36 93 0
10520181 최지훈 은퇴할때쯤에 박정배되는거냐 ㅇㅇ(221.154) 19:36 14 0
10520180 빨리 솩튜브 좌표 찍어라 ㅇㅇ(223.62) 19:35 40 0
10520179 돡갤펌 야구에산다 올림픽 정리 txt [5] ㅇㅇ(220.79) 19:34 171 5
10520178 콱)백호 뽑아줘라 [2] ㅇㅇ(118.235) 19:34 65 0
10520177 쓱튭 이건 좀 선넘은거같다 ㄹㅇ... [14] ㅇㅇ(121.172) 19:34 965 45
10520176 믓근우랑 가을겆이 은퇴식 언제함? [1] ㅇㅇ(221.154) 19:33 15 0
10520175 칩새끼들은 누가 시작했는지 모르노 [1] ㅇㅇ(218.52) 19:31 129 6
10520174 꼴)투표 인증 ㅇㅇ(219.255) 19:31 40 1
10520173 최지훈한테 기대치 어느정도냐 [2] ㅇㅇ(39.7) 19:31 67 0
10520172 나혼자 올스타연합 꼴데 존버하냐? ㅇㅇ(175.223) 19:30 30 0
10520171 쓱갤에도 여자가 있네 jpg [3] ㅇㅇ(220.79) 19:29 279 3
10520170 쓱튜브 불편러들한테 굴복했누 ㅋㅋㅋㅋㅋ [4] ㅇㅇ(203.229) 19:29 174 0
10520169 믓근신 떳는데 안보냐? ㅇㅇ(221.154) 19:29 13 0
10520168 스톡킹 좆근딱 입갤 대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8 42 0
10520167 하루시리즈 데스노트 됐다고 안하는거임? [2] ㅇㅇ(39.7) 19:28 57 0
10520166 겆) 너네도 흥참동 깨졌냐? [3] ㅇㅇ(222.98) 19:27 176 3
10520165 최지훈 별명에 민머리는 꼭 들어가야함 ㅇㅇ(221.154) 19:27 1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