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박성한 타구 분포도 엄청 좋다 시프트 잘 안걸듯 jpg앱에서 작성

ㅇㅇ(116.38) 2021.06.21 15:24:35
조회 2879 추천 86 댓글 18
							

viewimage.php?id=3eb6c73ff3d72aa87d&no=24b0d769e1d32ca73dec8ffa11d02831046ced35d9c2bd23e7054f3c2e8c67a85cf0a875199e33ed5a58f62cb447b69c5cc905ed9db016f74e1920b133cef448d74a9997f8b6968691a2429e09c0e43800981ad2c322e431f14619baa0fe7661b611d2627a45042aed0f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86

고정닉 5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2019 SK 와이번스 갤러리 통합공지★ [63] 공지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7.23 110295 187
공지 ★2016 SK 와이번스 갤러리 통합공지★ [39] 공지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3.06 75200 102
공지 SSG 랜더스 갤러리 이용 안내 [455] 운영자 09.04.30 525515 406
10767299 쓱의지 ㄹㅇ 멘탈 터진게 보이네 [2] ㅇㅇ(118.47) 03:17 91 0
10767298 ₩국대 타자 티어정리₩ ㅇㅇ(125.134) 03:00 56 0
10767297 죄송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받고싶습니다. [3] ㅇㅇ(211.36) 02:51 56 0
10767295 슼은 티데이혜택 개구려졌네 ㅋㅋㅋㅋㅋ ㅇㅇ(39.7) 02:48 29 0
10767294 최주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gif [6] ㅇㅇ(220.123) 02:37 239 11
10767293 아직도 싸움? ㄷ ㄷ ㅇㅇ(117.111) 02:36 31 0
10767292 이갤이 근데 분탕 떡밥 돌리기 존나 최적화 되있음.txt [3] ㅇㅇ(106.101) 02:34 87 2
10767291 분탕 새끼들한테 낚이고 싸우고 개지랄 났네 ㅇㅇ(211.36) 02:29 24 0
10767289 진짜 싸개 새끼들 그놈의 무게감, 스타성 ㅋ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14.7) 02:27 94 0
10767288 두산피셜) 신세계 그룹은 모든 기업들한테 버림받은 왕따그룹이다 [4] ㅇㅇ(106.101) 02:25 120 0
10767287 꼴) 근데 너네는 코시 올라가서 칩성한테 대줄거면 [3] ㅇㅇ(223.33) 02:25 88 0
10767286 모두의 정권으로 도배좀 했으면.. 랜더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3 13 0
10767285 최정 안뽑은건 뭐 당연한건데 이 갤만 난리네 [1] ㅇㅇ(118.235) 02:23 66 3
10767284 돡) 근데 느그는 sk시절 안그립냐? [2] ㅇㅇ(223.39) 02:23 121 2
10767283 오늘 야구 몇시냐 ㅇㅇ(180.70) 02:23 13 0
10767282 그냥 개씹소리만 좆되게 하는데 정권충 안오나 [1] ㅇㅇ(218.237) 02:22 42 0
10767281 돡) 느그는 도대체 세이콘 왜 내친거임? ㅇㅇ(223.39) 02:20 33 0
10767280 정권교육 시급합니다 ㅇ ㅇ(112.152) 02:20 12 0
10767278 돡) 느그는 도대체 왜 왕조 코스프레하냐 ㅇㅇ(223.39) 02:19 38 1
10767277 염경엽 김광현 부활시키고 메쟈 진출시킨거 하나만 ㅇㅈ함 ㅇㅇ(223.39) 02:18 33 1
10767276 홍어 레전드 정리 [1] ㅇㅇ(121.142) 02:16 41 1
10767275 염감이 2019년에 전력에 비해 ㅈㄴ 잘하긴했음 ㅇㅇ(223.39) 02:16 41 1
10767274 범두는 왜 송일수 안씀? [1] ㅇㅇ(121.142) 02:16 32 0
10767273 도와줘요 정권충 [1] ㅇㅇ(175.207) 02:15 39 0
10767272 모니터 바꿨는데 체감 지린다 홋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5 43 0
10767270 이갤은 언제와도 분탕이 만선이야 ㅇㅇ(223.38) 02:15 19 0
10767269 병신들아 정리해준다 들어온나 [2] ㅇㅇ(223.39) 02:15 60 0
10767268 존나 유치하게 쳐싸우노 ㅋㅋㅋ ㅇㅇ(117.111) 02:15 32 0
10767267 양쪼의 업적 정리 ㅇㅇ(121.142) 02:14 25 1
10767266 최정 그냥 홈런 몇개 더 치는 송광민 아님? [1] ㅇㅇ(223.62) 02:14 67 1
10767265 7) 국제에선 걍 달라 붕개 국제에서 살짝 고전하는거 ㅇㅈ. [2] ㅇㅇ(223.38) 02:12 71 1
10767264 돡) 느그는 염감 도대체 왜내친거냐? [13] ㅇㅇ(223.62) 02:12 128 0
10767263 최정 창녀야구 한다던애 글 왜 삭제함? [2] 랜더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1 57 0
10767262 념글에 스탯티즈 자료 팩트로만 비교정리 해놓으니까 감정적으로 ㅇㅇ(106.101) 02:11 28 0
10767261 진짜 김경문 개씨발새끼 ㅇㅇ(1.224) 02:11 20 0
10767260 뜬금포도 못쳐서 위압감없는 타자들은 뭐임? [1] ㅇㅇ(121.142) 02:10 38 0
10767259 최정은 ㄹㅇ 존나 뜬금없는 사람임 ;; [1] ㅇㅇ(14.7) 02:10 94 4
10767258 홍어들 무서운점 ㅇㅇ(121.142) 02:10 21 1
10767257 나와라 정권충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9 27 0
10767256 허경민 그냥 송광민급인데 ㅇㅇ(211.243) 02:09 20 0
10767255 칰) 좆쥐 념글 먹음 ㅋㅋㅋㅋ77ㅓ엌 ㅇㅇ(1.248) 02:09 49 0
10767253 7) 갤 꼬라지보니 이제 우리기분 알겠냐 [9] ㅇㅇ(223.38) 02:08 103 2
10767252 진인사대천명<<<< 나만 그립냐? ㅇㅇ(121.142) 02:07 17 0
10767251 타율 선구안 수비 위압감 작전수행능력 허경민 위 아님? [6] ㅇㅇ(39.7) 02:07 63 3
10767250 메이저 9점대 따리도 엠브이피 만들어주는 잠실 ㅋㅋㅋ ㅇㅇ(121.142) 02:07 15 0
10767249 지금 223.38 통피 혼자서 쓱팬 돡팬 번갈아가면서 분탕치는중 ㅇㅇ(106.101) 02:06 21 1
10767248 타율도 큰 차이 안 남 넘어가지 마라 ㅇㅇ(223.38) 02:06 1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