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와 엠팍 박종훈한테 디엠 받은거 이거 뭐고.jpg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11.36) 2021.02.28 23:11:50
조회 5144 추천 203 댓글 20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dec83fa11d028313e457d3f472465ed713dd3021d9d2a45ce106b22bddb3fd99b0efa9ed42a56954d01c7a70ea4eae5c5988e572e9e13e48cfd7d6cb211618286c839b67e0ce8d48a61c26e9b1059dec8b5bb3ce374023e8c5f6496a5

이거보고 나도 오늘부터 박종훈팬이다

이렇게 해주는 선수가 어딨노

추천 비추천

203

고정닉 22

2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AD 코인은 끝물, 대세는 해외선물! $2.5불 수수료 할인 이벤트 운영자 21/04/20 - -
공지 ★2019 SK 와이번스 갤러리 통합공지★ [60] 공지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7.23 82584 181
공지 ★2016 SK 와이번스 갤러리 통합공지★ [36] 공지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3.06 73762 102
공지 SSG 랜더스 갤러리 이용 안내 [447] 운영자 09.04.30 522209 393
10101647 박건우 4년기준 최소 몇억부터 시작임? ㅇㅇ(211.208) 12:51 3 0
10101646 혐성현 연봉의 가치.JPG 우아우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1 9 0
10101645 콱하스 근황 ㅋㅋ ㅇㅇ(211.230) 12:51 9 0
10101644 이재원은 백퍼 재계약하겠지ㅋㅋㅋㅋㅋㅋ ㅇㅇ(110.70) 12:50 3 0
10101643 유니폼 인터넷 아직 안풀림? ㅇㅇ(223.38) 12:50 2 0
10101642 담시즌 주장할 사람 ㅇㅇ(1.248) 12:49 23 0
10101641 오늘 추신수 4타수 무안타 치는 꿈 꿨어 ㅇㅇ(61.81) 12:49 15 0
10101640 이번 생에 이채호 제구잡히는거 볼수있냐? [1] ПГ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9 26 0
10101639 지금 크브스스포츠에서 ㅇㅇ(49.168) 12:48 32 1
10101638 이재원은 69억이라는 금액도 웃기지않냐 ㅋㅋㅋ [1] ㅇㅇ(223.39) 12:48 21 0
10101637 어쨌든 1차지명은 이변없는한 김도영 ㅇㅇ(59.12) 12:47 20 3
10101636 용진이형 적어도 이재원 연봉값은 깎고 인수했어야지 ㅇㅇ(110.70) 12:47 6 0
10101635 혐돼 퐈신청하면 ㄹㅇ 인성운운 못하지ㅋㅋㅋ ㅇㅇ(211.36) 12:47 13 0
10101634 야 두산 포수 필요하다는데 우리 이재원 틀드로 주면 안되냐? ㅇㅇ(211.36) 12:47 12 0
10101633 69억 무타점 실화냐?? ㅇㅇ(110.70) 12:46 8 0
10101632 조요한 진짜 한 번 올려보자 [3] ㅇㅇ(183.102) 12:44 68 0
10101631 내 돈 아니지만 팬들이 선수 계약하는 금액 태클거는 이유 [1] ㅇㅇ(203.123) 12:44 36 3
10101630 박종훈 제구가 잡힌게 진짜 신기함 ㄴㄷㅅㅈ(223.33) 12:43 23 0
10101629 ㄴ언급인물 역전 투런 [1] ㄱㄴㄱㄴ(118.235) 12:43 44 0
10101628 칰) 정은원이 리그씹어먹으면 뭐하냐고 진짜 ㅇㅇ(118.235) 12:43 37 0
10101627 근데 꼴데는 감독이랑 단장이랑 사이가 왤케 안좋냐? [4] ㅇㅇ(61.254) 12:42 66 0
10101626 텍사스 투수진이 자리를 잡아버렸네 [3] 프루딩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1 67 3
10101625 오늘 이길수밖에 없는 이유 ㅇㅇ(49.170) 12:41 20 0
10101623 ㄴ아이피 끝에서 두자리 합 오늘 실점 [2] ㅇㅇ(223.33) 12:40 44 0
10101622 일본에서 다나카 욕처먹는거보니 신수추가 생각이나네요 ㅎ_ㅎ dd(58.151) 12:39 22 0
10101621 현재 ssg 투코들 어떻게 생각함? [3] ㄴㄷㅅㅈ(223.33) 12:39 77 0
10101620 개재원 딱 회사에서 이 포지션임 [2] ㅇㅇ(106.101) 12:38 69 0
10101619 이팀 프런트 장점이자 단점이 여론 눈치 존나보는거라 ㅇㅇ(223.62) 12:37 23 0
10101618 김민재가 창평이 내야훈련시키고 있긴하냐? [1] ㅇㅇ(223.39) 12:35 42 0
10101617 쓱건우 80억 민병헌보다 더 받을거임 [4] ㅇㅇ(119.71) 12:35 111 0
10101616 69억 쳐먹고 이 성적 내는 놈이 퐈를 또 신청한다고?? [1] ㅇㅇ(223.39) 12:35 68 0
10101615 경기 중에 까도 되는데 벌써부터 이재원으로 열 올리냐 ㅇㅇ(36.38) 12:34 14 0
10101614 개재원이 그래도 인망은 좋지 않냐? [1] ㅇㅇ(223.62) 12:34 38 0
10101613 개재원은 퐈가 문제가 아님 ㅇㅇ(223.38) 12:34 41 0
10101612 용진이 형 보지마세요. ㅇㅇ(168.126) 12:33 59 0
10101611 개재원 전쟁 마이너스인데 퐈신청하면 인성도 없다고 봐야지 [4] ㅇㅇ(106.101) 12:32 65 0
10101610 ㄹㅇ 익손게이라도 다시 부르자 ㅇㅇ(39.7) 12:32 14 0
10101609 팬들에 대한 마지막 양심으로 2차퐈 신청하지마라 제발 ㅇㅇ(223.39) 12:32 12 0
10101608 너네 이번 주 선발 로테이션 순서 이거 맞음? [1] ㅂ ㅅㄷㅇ(220.118) 12:32 29 0
10101607 개재원은 양심있으면 퐈신청 안해야지 [1] ㅇㅇ(223.38) 12:31 28 0
10101606 솔직히 개재원 지금은 좆같아도 [1] ㅇㅇ(61.254) 12:31 64 0
10101605 쓱런트도 이해가 안가는게 인고출신이라는게 그렇게 대단한거임? [6] ㅇㅇ(106.101) 12:30 76 0
10101604 최일언 노냐?? 우리코치로 데려오자 구속 존나잘올려준다 [6] ㅇㅇ(221.165) 12:29 84 0
10101603 너네 공중파 중계 많이 하네? [3] ㅂ ㅅㄷㅇ(220.118) 12:28 96 0
10101602 최민준은 사이즈가 조금만 컸어도 씹솩이 지명 못했음 ㅇㅇ(211.36) 12:28 29 0
10101601 임석진은 뭔데 옵스가 8푼이냐 ㅋㅋ [3] ㄱㄴㄱㄴ(118.235) 12:28 72 0
10101600 최일언이 박종훈 칭찬했네 [2] ㅇㅇ(211.36) 12:28 7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