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내년에 최민준 터질 것 같지 않냐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18.235) 2022.11.30 19:03:15
조회 61 추천 3 댓글 0

올해 경험치먹어서 내년 필승조갈듯 ㅇㅇ

추천 비추천

3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눈빛으로 상대방 제압할 것 같은 기센 스타는? 운영자 23/02/06 - -
공지 SSG 랜더스 갤러리 이용 안내 [42] 운영자 21.09.02 50801 2804
2129366 우리팀에서 신인이 김서현처럼 행동하면 이해가능하냐 ㅇㅇ(223.62) 15:57 5 0
2129365 작년에 투수 뒤에서 찍으니까 포수 뒤에서 찍으라고 댓달림 ㅇㅇ(172.58) 15:57 7 0
2129364 디지료 ㅎㅇ ㅇㅇ(223.38) 15:55 16 0
2129363 디지료 맞네 디지료라고 한 댓글 지움ㅋㅋ ㅇㅇ(223.38) 15:54 6 0
2129362 솩통피로 민주당 빠는거 디지료잖아 ㅇㅇ(223.38) 15:54 5 1
2129361 플로리다 새벽 두시 가까이 되는데 업로드 하네 ㅇㅇ(125.143) 15:53 3 0
2129360 로메로 관련 웅천 투코 코멘트.jpg 바람돌이(210.220) 15:52 32 2
2129359 요즘 추신수머하냐 ㅇㅇ(223.38) 15:50 9 0
2129358 로메로 이재원이랑 붙이나 ㅇㅇ(1.209) 15:50 11 0
2129357 오늘자 로메로 인터뷰.jpg 바람돌이(210.220) 15:50 29 0
2129356 불펜피칭 영상이라길래 포수뒤에서 찍을까봐 걱정했는데 [7] ㅇㅇ(119.71) 15:49 45 0
2129355 뉴에라 국대모자 이쁘네 ㅇㅇ(106.101) 15:46 41 0
2129354 윤태현은 왜 아무도 기대 안하냐 [4] ㅇㅇ(223.62) 15:44 94 0
2129353 ㅅㅂ 로메로 왤케 불안하냐 [7] 20슼린이(121.139) 15:41 117 0
2129351 저기 이로운이 서동민 고등학교 후배 아님? 바람돌이(210.220) 15:40 21 0
2129350 이상민 탄핵가결 ㅅㅅ ㅋㅋ 뭐 법사위서 통과가 안된다고 ㅂㅅ망천놈들 [32] ㅇㅇ(223.39) 15:40 123 3
2129349 농구도 와투와 우승 있었네.jpg [1] 바람돌이(210.220) 15:39 58 0
2129348 이로운은 아무리봐도 마무리감인데... ㅇㅇ(121.143) 15:39 35 0
2129347 포수시점 너무 아쉬운데 정면이면 몰라도 대각에서는 공이 좋은지 모르겠다 [1] ㅇㅇ(125.143) 15:38 65 2
2129345 이로운이 공 제일 좋네 [2] ㅇㅇ(115.138) 15:36 94 0
2129344 aaaaa ㅇㅇ(39.115) 15:32 7 0
2129343 좆메로 셋포지션부터 관상까지 죄다 노바생각나서 존나 불안해 씨발새끼 [5] ㅇㅇ(106.102) 15:32 76 0
2129342 이로운 마무리감 픽이냐? [5] CANNA칸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0 123 1
2129341 투수 뒤에서 찍는건 힘들었나보네 [1] ㅇㅇ(118.235) 15:30 90 2
2129340 1루 수비 그것도 타고 나는거임? [7] ㅇㅇ(106.101) 15:27 102 0
2129339 좆된점)이제 박민호급도 30줄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06.102) 15:26 49 0
2129337 야구감독은 왜 수트 안입고 유니폼 입음? [3] ㅇㅇ(106.102) 15:24 76 0
2129336 이로운 묵직하노 [2] ㅇㅇ(223.39) 15:23 69 0
2129335 7분전 쓱튜브 영상 이로운 피칭 봐바 ㅇㅇ(211.36) 15:22 68 0
2129334 쌈박유섬 고명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2 48 1
2129332 김광현 기록 보다가 갑자기 궁금해져서 찾아봤음 [2] ㅇㅇ(118.235) 15:18 116 3
2129331 로메로 ㅈㄴ 순박하게 생겼노 ㅋㅋ [1] ㅇㅇ(211.36) 15:14 75 0
2129330 불펜피칭 영상 보러가라 ㅇㅇ(14.36) 15:11 37 0
2129329 솩튜브 늦게 합류해서 열일하네 불펜피칭 14분 짜리네ㄷㄷ ㅇㅇ(223.38) 15:09 37 0
2129328 나도 우승니폼 받았다ㅅㅅ [1] ㅇㅇ(223.38) 15:09 57 0
2129327 짐승이 올해 23년차인가?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9 89 0
2129326 미쳐버린 똥칰.jpg 바람돌이(222.108) 14:58 132 0
2129325 니네 오원석 불펜으로감? [5] ㅇㅇ(223.39) 14:52 115 0
2129324 서동민 와이프 큰 부상은 아니란다 바람돌이(222.108) 14:50 58 0
2129323 2009년 평자왕 같은 걸 평자왕이라고 취급할 수 있음?? [4] ㅇㅇ(118.235) 14:43 154 5
2129322 정의윤 최강야구 두산전 표정 가관이네 ㅇㅇㅇ(39.7) 14:41 112 0
2129321 김서현 쓱 입단해서 랄한테 홈런맞은 기분 어때요라고 물었다면 바람돌이(222.108) 14:31 95 0
2129320 주딱이형 살빼고 잘생겨진거 같지않음? [3] ㅇㅇ(114.207) 14:21 84 0
2129319 희판신에게 홈런 맞으면 어때요라고 질문올린 고딩.jpg 바람돌이(222.108) 14:20 92 0
2129318 최주환 감량 [1] ㅇㅇ(106.101) 14:18 166 2
2129317 똥칰 sns로 징계받은 사람들.txt 바람돌이(222.108) 14:14 94 0
2129316 나도 사실 이 사람 동정하진 않아 ㅇㅇ(39.7) 14:10 100 3
2129315 인천 동네들중 구월동은 어떤 이미지가 강해? [1] 바람돌이(222.108) 14:10 66 0
2129314 칰서현은 진짜 sns중독인가 [1] ㅇㅇ(223.38) 14:05 13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