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개막전 랄쪼대전임?모바일에서 작성

Mihawk(182.215) 2023.03.23 23:18:24
조회 400 추천 2 댓글 11

안경쪼다 선발나오면 1승확보할텐데 제발

추천 비추천

2

고정닉 0

2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의외로 대식가여서 놀란 스타는? 운영자 23/05/29 - -
공지 SSG 랜더스 갤러리 이용 안내 [52] 운영자 21.09.02 69141 2943
2616956 짐승 5월 12일 말소인데 3주라고 치면 겆전 복귀인데 ㅇㅇ(14.37) 20:32 1 0
2616955 근데 웽꾸가 누구임? ㅇㅇ(106.101) 20:32 0 0
2616954 최지훈 ops7도 간당하네 뭐냐 씨발 ㅇㅇ(106.248) 20:32 12 0
2616953 낙하산 단장 첫무브 강진성 트레이드 어떻게봄? [3] ㅇㅇ(58.127) 20:30 21 0
2616952 김강민 몸 ㅇㅇ(223.39) 20:29 48 0
2616951 민심투표)) 만갤 원탑쓰레기.vote ㅇㅇ(89.187) 20:28 2 0
2616950 고닉 인천상륙작전 <- 얘 이미지 어떰? [1] ㅇㅇ(223.39) 20:27 19 0
2616949 오원석은 야구도 못하면서 담배까지피네 ㅇㅇ(106.101) 20:27 11 0
2616948 2강으로 쥐쓱아닌게 어딘가싶다 ㅇㅇ(222.100) 20:25 30 0
2616947 소나기.jpg ㅇㅇ(156.146) 20:24 7 0
2616946 미포 아리 젖탱이ㅗㅜㅑ.jpg ㅇㅇ(51.158) 20:24 27 0
2616945 순식간에 지나가는 엉덩이짤 ㅇㅇ(157.245) 20:24 2 0
2616944 똥체스 공 본적이없는데 본 솩갤러 있냐? [2] ㅇㅇ(106.248) 20:24 59 0
2616943 수도권팀 외야 현황.jpg [2] ㅇㅇ(223.38) 20:23 137 0
2616942 내일 칩전 ()에 대비 잘하셔야겠습니다에 들어갈 말 뭐야? 바람돌이(210.220) 20:23 6 0
2616941 내일 맥카티면 맥엘랄박오맥이노? ㅇㅇ(106.248) 20:22 18 0
2616940 엘리야스 쥐 타선에 3점밖에 안줬으면 잘한거지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1 18 0
2616939 오늘자 ㅇㄲ에 발작하는 코구부장 라이브ㅋㅋㅋㅋ [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 294 18
2616938 다시보니 재평가 되는 짤....jpg ㅇㅇ(84.239) 20:20 22 0
2616937 금토일 선발 누구임?? ㅇㅇ(222.235) 20:20 7 0
2616936 최정 다음 퐈때 얼마정도 예상해? 바람돌이(210.220) 20:20 14 0
2616935 송우현 수도권팀 입단테스트 ㄷㄷㄷㄷ 거지제외면 어디노 ㅇㅇ(106.248) 20:19 102 0
2616934 최원호 선수시절 어느정도였음? ㅇㅇ(223.39) 20:19 8 0
2616933 한1녀들의 내로남불 ㅂㄴ(118.235) 20:18 25 1
2616932 독립리그팀 vs 사회인야구 1부팀 어디가 잘함? [2] ㅇㅇ(106.248) 20:18 56 0
2616931 이짤 본 이후부터 알수없는 고민이 ㅇㅇ(43.239) 20:17 9 0
2616930 엘리아스 데려온게 ㅄ 같은게 [1] ㅇㅇ(218.239) 20:17 74 0
2616928 선발 병신, 빠따 좆병신이 이 팀인데 [1] ㅇㅇ(182.217) 20:15 47 0
2616926 최정 두번째 퐈 때는 안잡는게 맞지 않았냐? [5] ㅇㅇ(223.39) 20:14 111 1
2616925 유명스트리머 av데뷰 임박 ㅇㅇ(192.99) 20:13 25 0
2616923 근데 진지하게 혐돼가 지금 사야1부가면 4할가능할까? [3] ㅇㅇ(106.101) 20:11 72 0
2616921 야구부장) 지금은 3강인데 무조건 한팀 내려간다 [1] ㅇㅇ(175.223) 20:10 150 1
2616920 불펜 승리기여도 순위.jpg 바람돌이(210.220) 20:09 64 1
2616919 포수 전경원 좌타야? 우타야? [2] 바람돌이(210.220) 20:06 59 0
2616918 송우현 수도권팀에 테스트 받았다고하네 [4] ㅇ ㅇ(61.74) 20:06 221 0
2616917 거북이 신체 단면도.jpg ㅇㅇ(177.54) 20:05 18 0
2616916 선발 구린팀이 홍어랑 [7] ㅇㅇ(223.39) 20:04 107 0
2616915 별건 아니고 내 IQ가 189야 ㅇㅇ(51.158) 20:04 12 0
2616914 직관 가려던거 개망했네.... [6] 아마도(49.163) 20:02 257 0
2616912 오태곤 18억은 진짜 의문이네 [5] ㅇㅇ(115.138) 20:02 118 0
2616911 야구부장 존나 웃기네 ㅇㄲ 로이로제 ㅋㅋㅋ ㅇㅇ(218.239) 20:02 54 0
2616910 아겜 명단 발표 언제임? [1] ㅇㅇ(106.101) 20:02 47 0
2616909 30대비만대머리오타쿠 ㅇㅇ(89.163) 20:00 4 0
2616908 짜장 시발 좆같다. [1] ㅇㅇ(218.239) 19:59 73 0
2616906 타)느그 전의산은 어쩌다 폭망한거임????? [2] ㅇㅇ(125.182) 19:58 86 0
2616905 난 야구장 조개선발인날은 절대 안감 ㅇㅇ(223.62) 19:58 25 0
2616904 우리 토일 선발 누구냐 [2] ㅇㅇ(222.100) 19:57 48 0
2616903 엘리아스 삼성전 선발 털리면 교체각? [1] ㅇㅇ(223.38) 19:57 98 0
2616902 박성한 송영진 안상현 불쌍하지않냐 ㅇㅇ(211.234) 19:57 5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