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영국이가 단단이한테 적극적으로 다가갔음 좋겠다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23.39) 2022.01.17 15:16:42
조회 746 추천 22 댓글 4

맨날 단단이가 고백다하고
좋아한다그러고
영국이는 하는게없음

추천 비추천

22

고정닉 1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217 설문 여자아이돌 통틀어 진정한 비주얼 센터라고 생각하는 멤버는? 운영자 22/05/23 - -
1555 공지 신사와 아가씨 갤러리 이용 안내 [8] 운영자 21.10.22 22396 111
1554 공지 신사와 아가씨 갤러리 승격 안내 [6] 운영자 21.10.22 17503 101
22 공지 [ 신사와 아가씨 갤가이드 ] [20] 알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9.04 20282 183
72448 🗡일반 이 분 그리우면 개추ㅋㅋ ㅇㅇ(223.39) 05.28 79 6
72447 🗡일반 신아..못잊겠어 [2] ㅇㅇ(211.213) 05.28 154 1
72446 🗡일반 진짜 신아 좋아하나봐 [6] ㅇㅇ(119.202) 05.26 197 4
72443 🗡일반 단단이 예뻐 ㅇㅇ(110.44) 05.23 134 7
72442 🗡일반 단단본 예쁘다 [2] ㅎ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2 286 12
72441 🗡일반 영국본 [2] ㅎ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1 301 17
72438 🗡일반 아직 신아 보는사람 [10] ㅎ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0 350 16
72437 🗡일반 끝난지 2달이 다되어간다. ㅇㅇ(221.161) 05.19 142 1
72431 🗡일반 지현우, 이세희 메디올 CF.jpg [1] ㅇㅇ(49.167) 05.17 1090 25
72429 🗡일반 세찬이 근황.txt [2] ㅇㅇ(223.38) 05.16 322 2
72428 🗡일반 우리말 겨루기에 세찬본 나오네 ㅇㅇ(220.119) 05.16 132 0
72425 🗡일반 오늘 신아 종방연 했나?? [1] 연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4 468 4
72422 🗡일반 우이혼2에 신아 촬영지 나왔는데 ㅎ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3 316 1
72417 🗡일반 영단 보고 싶다... [2] ㅎ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8 331 8
72411 🗡일반 신아 끝났는데도.. [3] ㅇㅇ(211.213) 05.08 519 12
72409 🗡일반 퐁건이형 조실장 다른 차원에선 행복한 엔딩이이였으면 ㅇㅇ(182.224) 05.05 236 2
72408 🗡일반 어린이날이라 [1] ㅇㅇ(221.161) 05.05 217 2
72406 사진/ ep.52 영단 결혼식 [2] 연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3 601 23
72403 🗡일반 다시 보는중 ㅇㅇ(39.7) 05.03 154 2
72402 🗡일반 박단단 너 어디야 ㅇㅇ(223.62) 05.03 322 8
72400 🗡일반 단단이 초반 그립다. ㅇㅇ(42.82) 05.02 204 2
72397 🗡일반 사라눈나 ㅇㅇ(223.62) 05.02 140 2
72396 🗡일반 단단이는 카리나야! ㅇㅇ(223.62) 05.02 187 3
72394 🗡일반 그립습니다. ㅇㅇ(220.119) 05.01 259 7
72389 🗡일반 진짜로 단단이가 그립다. [2] ㅇㅇ(220.119) 04.30 329 7
72388 🗡일반 근데 미림본과 설아본도 친한가 보네 [1] ㅇㅇ(23.106) 04.30 332 0
72386 영상 오현경이 들려주는 신사와 아가씨 비하인드. ㅇ ㅇ(110.11) 04.29 453 13
72385 🗡일반 김사경 드라마만큼 욕먹고 인기많은 드라마도 없지 ㅇㅇ(221.165) 04.29 262 1
72382 🗡일반 김사경이 강약조절은 잘한듯 ㅇㅇ(223.62) 04.27 307 1
72379 🗡일반 잘 지내니? ㅎ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26 2926 1
72377 🗡일반 영단이 그리워 [1] ㅇㅇ(220.119) 04.26 399 11
72376 🗡일반 단단본 인스스 ㅎ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25 3442 17
72373 🗡일반 오늘 저녁에 뭐하지 [1] ㅎ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24 310 1
72367 🗡일반 아 나 이거 너무 좋아 ㅋㅋㅋㅋㅋ [1] ㅎ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24 520 2
72365 🗡일반 예전이 그립다. [2] ㅇㅇ(221.161) 04.23 436 6
72364 🗡일반 단단이 애기같애 ㅇㅇ(223.33) 04.23 315 1
72362 🗡일반 OST 나왔다 [4] ㅇㅇ(211.110) 04.22 1443 21
72361 🗡일반 세종이 보고싶다 [1] ㅇㅇ(175.223) 04.22 320 0
72359 🗡일반 단단이 너무 예쁨 ㅇㅇ(223.39) 04.21 595 16
72354 🗡일반 나 신아 다시 보고 있는데 [2] ㅎ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20 647 10
72353 🗡일반 유독 과몰입 악플러들이 김순옥, 김사경 ㅇㅇ(223.39) 04.20 413 0
72351 🗡일반 기억상실 전까지 좋았던 드라마.. [4] ㅇㅇ(36.38) 04.20 583 4
72349 🗡일반 퐁건이는 어떻게 된거임? [2] ㅇㅇ(182.224) 04.19 506 0
72347 🗡일반 이 사진 너무 이쁜데 ㅎ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9 626 5
72346 🗡일반 보고싶다 ㅎ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9 379 4
72345 🗡일반 쌩얼이면 더 박단단 닮은 걸그룹 루다유니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8 659 2
72340 🗡일반 요새 주드보다 크브스1 일드가 더 인기많더라 ㅇㅇ(118.235) 04.18 453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