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특수부대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머니게임에서 이근대위님 회자되고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앱에서 작성

ㅇㅇ(211.222) 2021.05.09 13:55:18
조회 7463 추천 124 댓글 36
							

viewimage.php?id=3eadd525ecd3349968b0c4b613c2&no=24b0d769e1d32ca73dec81fa11d028314d3faebecfec25ed6aa778bc7856f3093bc25a4c4e2f7d7dafa90242cded1d8fb2a8c51c214298beedb10d8856dadfb86fb76a2cc626930b7485c9b3edf5136a0f75fc517708c239b10684505657f6370890c9581db457bd3f65427942bf

viewimage.php?id=3eadd525ecd3349968b0c4b613c2&no=24b0d769e1d32ca73dec81fa11d028314d3faebecfec25ed6aa778bc7856f3093bc25a4c4e2f7d7dafa90242cded1d8fb2a8c51c214298beedb10d8856d88ebbda537c073664b9aeee6ded94cd6bc77528a62882601ce61acd33a5c5e60e894921690eb171b28fb03fec5a403403

viewimage.php?id=3eadd525ecd3349968b0c4b613c2&no=24b0d769e1d32ca73dec81fa11d028314d3faebecfec25ed6aa778bc7856f3093bc25a4c4e2f7d7dafa90242cded1d8fb2a8c51c214298beedb10d88568f8fb85f2c8a27193584a5b38c25064152c72c71ff70fe2436fd3adeed6276354cf09e42415a394d0d8fdbb06bb1528af5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124

고정닉 4

207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루머나 논란에 정면 돌파해 '멘탈갑' 보여준 스타는? 운영자 21/06/22 - -
공지 특수부대 갤러리 이용 안내 [152] 운영자 06.01.05 78040 58
380771 27살 백수 강철부대보고 707특수임무단 입대 마음먹음 [3] ㅇㅇ(39.7) 01:03 33 0
380770 강갤 특갤 ㅈㄴ웃기네ㅋㅋㅋㅋㅋㅋ [1] (118.32) 00:58 25 0
380769 김연경한테 싸다구 vs 진종오 BB탄 고환맞기 (개념) [5] 고스트박(121.131) 00:55 23 1
380768 특전사 가지 말고 [1] ㅇㅇ(223.39) 00:50 45 0
380767 육군 수색대 질문 받는다 [22] ㄹㄹ(14.40) 00:48 59 0
380766 고스트있기전에 원조유딧담당일진 순천이 [6] ㅇㅇ(106.101) 00:40 47 3
380765 가세창틀니들 개많네ㅋㅋ ㅇㅇ(39.7) 00:32 33 3
380764 니들 이랜드 강철부대 티셔츠 나오는거 아니?? (개념) [1] 고스트박(121.131) 00:29 60 1
380762 밑에 육준서 총구 지적글 있어서 찾아봤는데 진짜네 [3] ㅇㅇ(222.118) 00:26 115 4
380761 양파부대 제작진과 유딧이 인민군과 실전을 뛴다면 [1] 고스트박(121.131) 00:20 44 3
380759 특갤에 땡칠이는 한두명뿐임 ㅇㅇ(211.246) 00:10 38 3
380758 육군시절 봤던 특전사 출신들. ㅇㅇ(125.134) 00:08 120 10
380757 이진봉ㅅㅂ ㅇㅇ(221.141) 00:07 71 1
380756 실제 전투중 조작진 작가 투입부대 유딧 [1] ㅇㅇ(106.101) 00:05 57 2
380755 이상사가 나왔으면 진짜좋았을거같음 [11] ㅇㅇ(222.118) 00:04 113 1
380754 김상욱 UDT에서 수중폭파 전문이었어? [5] ㅇㅇ(175.112) 00:02 142 1
380753 존나 충격적인거 알려드림(초개념) [9] 고스트박(121.131) 06.23 175 16
380752 고스트(미만잡) [4] 고스트박(121.131) 06.23 123 6
380751 참호나 사격보면 707은 군 홍보용 쑈부대임 [9] (141.0) 06.23 112 4
380750 일반인의 입장에서 본 강철부대 결말 [3] (182.228) 06.23 130 10
380749 칠은 이미 오래전에 이미지 나락감 [9] ㅇㅇ(180.68) 06.23 101 5
380748 이진봉, 박중사 참호전 3초컷 패배 짤 있는 분? [1] (141.0) 06.23 35 0
380746 니들이면 어떻게 하겠냐? [8] ㅎㅎ(14.55) 06.23 113 3
380745 개념글에 어떤 ㄱ새.끼가 뭐 인간은 간사하다고 [3] ㅇㅇ(141.0) 06.23 85 5
380744 이쯤에서 고스트박 헌정 올려줘? [1] 고스트박(121.131) 06.23 69 1
380743 정보사 [5] 고스트박(121.131) 06.23 166 3
380741 고지점령 gif없음? 박중사? 으르렁사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3 32 0
380740 오늘 낮 SBS뉴스브리핑 박군 [2] ㅇㅇ(211.108) 06.23 200 17
380739 ■이제부터 특수부대 대결은 1진 2진으로 나눠서 해야 함 [4] ㅇㅇ(121.148) 06.23 68 3
380738 타 특수부대 준비생 유디티 욕하믄서 [1] ㅇㅇ(121.182) 06.23 70 3
380737 특707떨어진게 꽤 크네 넷플에서 순위권도 떨어짐 [1] ㅇㅇ(211.210) 06.23 108 8
380736 정종현 UDT 특임대에서도 미친놈으로 유명했음? [10] ㅇㅇ(175.112) 06.23 471 1
380735 특갤에 땡칠이는 한두명뿐임 [7] ㅇㅇ(211.246) 06.23 100 4
380732 역삼동인데 군사경찰 떴는데 뭐냐? [3] ㅇㅇ(110.70) 06.23 167 0
380731 정종현이 멋있네 ㅇㅇ(39.7) 06.23 70 1
380730 유튜브 어디가야 이근 이랑 윗사람 싸운썰 볼수있냐?? [8] ㅇㅇ(39.7) 06.23 176 0
380729 헐...결승전때 대항군들 KCTC 전문 대항군들 이었댄다 ㄷㄷㄷ [7] ㅇㅇ(121.148) 06.23 269 4
380728 UDT를 위한 강력한 베네핏! [1] ㅇㅇ(210.104) 06.23 200 9
380727 연합미션 전까지만 해도 김범석은 묵묵한 박군 스타일인 줄 [3] ㅇㅇ(118.38) 06.23 168 7
380725 과연 황장군은 빨간 페인트 탄을 맞았을까? [5] ㅇㅇ(210.104) 06.23 259 1
380724 어제 결승전 폐업 호텔 그래도 무궁화 5개붙어있던데 입구에 [2] (175.117) 06.23 99 1
380722 황장군 총 맞는 장면 ㅎㄷㄷ [8] ㅇㅇ(210.104) 06.23 457 2
380721 이근 영어욕중 퍼킹 위크는 솔직히 웃김 [1] (175.117) 06.23 114 1
380720 강철부대 보고왓다 [1] 황룡(183.108) 06.23 76 0
380719 역시 이근을 배출한 유디티답게 [3] ㅇㅇ(223.62) 06.23 169 4
380718 근데 어제 ssu 실총이였으면 거의다 궤멸됬겠던데 [2] (175.117) 06.23 134 3
380717 이근 드립중 극혐 원톱 ㄹㅇ.,txt [14] (175.117) 06.23 381 19
380715 자~ 슬레이트 칩니다~ 액션! [3] ㅇㅇ(210.104) 06.23 119 2
380714 응디티 팬이지만 우승팀 발표때 탈락했던 팀들 왜부름 ?? ㅡㅡ [5] (175.117) 06.23 157 4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