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특수부대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707이 강철부대 나와사 보여준게 죄다 꼼수말고 뭐가 있냐?앱에서 작성

ㅇㅇ(125.188) 2021.05.12 22:45:02
조회 2658 추천 133 댓글 15


대테러부대가 아니라 대꼼수부대냐?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133

고정닉 2

4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특수부대 갤러리 이용 안내 [152] 운영자 06.01.05 77878 58
379276 상사에서 1계급 특진 ㅇㅁ(75.110) 04:20 18 0
379275 707 참호가 본겜이였으면 또 졸라잘했을껄 [3] ㅇㅇ(211.36) 03:38 46 3
379272 기동하는 함정에서 파도 위 풍선을 사격하는 유디티 [2] ㅇㅇ(175.223) 02:49 37 3
379271 무사트 <= 이름 어감이 존나 개 ㄷㄷ하지않냐? 개무섭지 않냐고 [4] 특수부대(211.243) 02:34 109 2
379270 CCT 무시하지마라! [5] 초딩(223.39) 02:06 84 0
379269 고학력 특전부사관 [4] ㅇㅇ(223.38) 01:54 105 0
379268 ★★ 전과2범은 부대의 명예를 더럽힌  특수부대의 수치입니다 ★ ㅇㅇ(39.7) 01:40 21 0
379266 소방구조대는 특전사 14여단 맞지? [4] ㅇㅇ(106.101) 01:13 114 3
379265 범석좌도 시구하네 [6] ㅇㅇ(211.36) 01:11 168 2
379264 SDT애들이 연령대가 낮아서 그런가 인기는 더 많은듯??? [3] ㅇㅇ(211.210) 01:04 82 0
379263 ssu 출신들 원래 무식하냐. [26] ㅇㅇ(223.38) 00:55 280 7
379262 여기 왤케 방송가지고 분석하면서 물빨하냐?? [3] ㅇㅇ(218.48) 00:49 54 3
379261 강철부대 이후로 갤 더 극혐됐네 ㄷㄷ.. [1] ㅇㅇ(14.45) 00:40 102 10
379260 근데 직업 군인들은 여친 어떻게 사귐? [18] ㅇㅇ(118.235) 00:14 341 0
379259 범석좌 근본력 feat.호국보훈의 달 [3] ㅇㅇ(223.38) 00:09 215 19
379258 쑤 특징 [22] ㅇㅇ(223.38) 00:04 175 2
379257 박군이 수영3등한 이유에 대해 알아보자 [2] 대깨준1호(211.248) 00:02 241 7
379256 레바논 파병 사격대회 1위 = 여기도 익슉한 얼굴 보임. [5] ㅇㅇ(118.235) 00:01 268 4
379255 밑에 AASAM 2017 이상사랑 염승철 아니냐 [4] ㅇㅇ(211.108) 06.20 182 5
379254 미드 루시퍼 보는데 시즌1 몇화만에 질려버리네 대깨근1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0 40 0
379253 특전사 2017 호주국제사격대회 5m 권총사격부문 1위 [5] 고정간첩( 구 고스트)(121.131) 06.20 234 4
379252 🌑유딧B6교육 & SSU교육 & 해척조교육 수영 순위 [6] ㅇㅇ(122.32) 06.20 139 5
379249 일베벌레들은 굳이 디시게시판와서 벌레티를 내는거임 ???? [5] ㅇㅇ(205.185) 06.20 63 3
379248 북한 AN-2기타고 특수부대 10만명 후방 침투썰? [1] ㅇㅇ(118.235) 06.20 61 0
379247 이건 뭐냐 [3] ㅇㅇ(175.194) 06.20 226 0
379246 우리나라 특수부대 인지도 탑3 [3] ㅇㅇ(222.114) 06.20 187 2
379244 221 이샤끼 먼데 자꾸 댓다냐? [5] 으르렁사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0 65 1
379243 육군에서 척후조가 왜 필요없냐 [3] 으르렁사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0 128 1
379240 육군에서 해상척후같은 훈련은 세금낭비라 본다 [1] ㅇㅇ(121.148) 06.20 77 1
379239 강철부대에선 왜 고공강하는 안하는거냐? [9] ㅇㅇ(223.38) 06.20 183 4
379238 현재 공수훈련중에 최고로 전문화 된 부대가 유디티임 [10] ㅇㅇ(121.148) 06.20 245 3
379237 하늘 바다 산 정리: [4] 으르렁사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0 172 4
379236 해척조가 뭔지 갈켜줌? [3] ㅇㅇ(110.70) 06.20 236 10
379235 SSU 한테 비비지 마라! [4] ㅇㅇ(223.39) 06.20 139 8
379234 쑤는 싸트랑 비벼야지 [2] ㅇㅇ(223.62) 06.20 71 2
379233 공중은 특전사 바다는 ssu [1] 으르렁사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0 55 1
379232 해척조 박군 3등 이래.. [9] ㅇㅇ(223.39) 06.20 339 6
379231 ssu는 자격지심이 심한거야 [7] ㅇㅇ(223.38) 06.20 95 3
379230 결승전에 707이 올라왔어도 패배 확정이지 [1] ㅇㅇ(121.148) 06.20 65 3
379229 해척조 박군 3등 ㅋㅋㅋ [4] ㅇㅇ(223.39) 06.20 167 3
379227 해척조 SSU는 우습다. ㅋㅋㅋ [5] ㅇㅇ(223.39) 06.20 158 9
379226 특빠들이 우월하다고 깝치는 해척조 수영실력보자 [1] ㅇㅇ(58.238) 06.20 139 8
379225 심해잠수사앞에서 해척조 거들먹거리는건 웃기지않냐? [3] ㅇㅇ(175.223) 06.20 107 4
379224 강철부대 우승은 해군 SSU, UDT 이다. 특전사 탈락! [3] ㅇㅇ(223.39) 06.20 75 4
379223 김희철 저 특전사 반팔은 어서 구한거냐 [1] ㅇㅇ(211.179) 06.20 108 0
379222 김희철피셜) 팀싸움에서는 구멍 싸움이다 [1] ㅇㅇ(211.179) 06.20 76 0
379221 강철부대 2 특전사 포기팀 빼라.. [2] ㅇㅇ(223.39) 06.20 120 4
379220 ■ 강철 시즌2에는 SSU는 무조건 빼라. [5] ㅇㅇ(193.32) 06.20 110 3
379219 1회 박중사 "저희 추위많이 타서 수영 잘못합니다" (175.117) 06.20 98 2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