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특수부대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정성훈 인스타때매 몰입도 떨어지네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14.207) 2021.05.18 14:25:03
조회 280 추천 6 댓글 3

다른 스포들은 긴가민가 하는게 있는데
정성훈 오늘 인스타 자신감 때문에 ssu 우승한거같다

추천 비추천

6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마이너/미니) 관리 내역, 부매니저 권한 설정 추가 운영자 21/06/14 - -
공지 특수부대 갤러리 이용 안내 [152] 운영자 06.01.05 77625 58
375358 해수색 사격 海兵隊(119.67) 12:11 12 0
375357 국군 간지 1티어 해수색 고속단정 탈출 회수 훈련 海兵隊(119.67) 12:03 31 1
375356 포항 약전 방파제 海兵隊(119.67) 11:59 21 0
375355 김필성씨가 제일 불쌍하네 ㅋㅋ ㅇㅇ(14.47) 11:59 40 3
375354 해병 전투수영 海兵隊(119.67) 11:58 27 2
375353 해병대 상륙대 [2] ㅇㅇ(223.39) 11:57 24 2
375352 해병대 직립보행. 돼지당. [1] ㅇㅇ(223.39) 11:57 19 3
375351 해수색 포항 형산강대교 직립 다이빙 [1] 海兵隊(119.67) 11:52 30 0
375350 잘봐라 [1] ㅇㅇ(106.102) 11:46 47 0
375349 택배는 파업하고있는데 ㅇㅇ(221.155) 11:44 43 0
375348 해병대 1사단 도구해안 문구 海兵隊(119.67) 11:43 38 3
375347 진봉스 두손 한손 권총사격 영상. ㄷㄷ [1] ㅇㅇ(112.163) 11:40 55 1
375346 설한지 수색 [1] 海兵隊(119.67) 11:38 44 2
375345 기습 조교 海兵隊(119.67) 11:37 33 0
375344 수색 암벽 海兵隊(119.67) 11:37 36 0
375343 강철부대 화제성 1위 ㅇㅇ(106.101) 11:36 54 0
375342 특전사 미군공수윙 질문있다. [4] ㅇㅇ(223.33) 11:31 64 0
375341 해병 고공 海兵隊(119.67) 11:31 31 1
375340 수색 海兵隊(119.67) 11:30 29 0
375339 기습특공 海兵隊(119.67) 11:29 36 0
375338 이갤에서 특전사랑 707을 왜이렇게 치켜올리는지 이해가안되네 [6] 특수부대별거없네(223.38) 11:28 84 7
375337 어머? 기시키 또 런했오???? [1] 6최고(223.62) 11:17 64 3
375336 4강미션이 너무 불공정하네 [3] ㅇㅇ(223.39) 11:15 48 1
375335 우라통 터진다는게 먼말임 ??? [2] ㅇㅇ(107.181) 11:14 41 0
375334 오늘 707이 이기고 결승포기하면 얼마나 꿀잼일까 [2] 조수린(211.241) 11:12 91 4
375333 기시키 어디갔냐??? ㅇㅇ(223.62) 11:10 34 3
375332 언제나 반복되는 레퍼토리 ㅋㅋㅋㅋ [2] ㅇㅇ(61.33) 11:08 46 4
375330 강철부대 오늘 거 스포해줌 [2] ㅇㅇ(221.141) 11:04 144 0
375329 ★★ 전과2범은 부대의 명예를 더럽힌  특수부대의 수치입니다 ★ ㅇㅇ(39.7) 11:02 16 0
375328 707 탈락 이유. [2] ㅇㅇ(223.39) 11:00 171 6
375327 오늘 강철부대 하는 날 ㅋㅋ ㅇㅇ(221.141) 11:00 18 0
375325 해수색 병사 스나이퍼 海兵隊(119.67) 10:55 70 1
375324 상금이 걸린 방송에 편파나 주작이 만약 사실이라면 [1] ㅇㅇ(223.39) 10:52 64 5
375322 특칠이들 이쯤되면 정신병 ㅇㅇ [8] ㅇㅇ(110.70) 10:43 101 14
375321 마스터들의 존재이유 ㅇㅇ(112.163) 10:41 45 6
375320 범죄자새끼 빼고 다 방송 나오는군 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39.7) 10:41 40 4
375319 강부 ㅈㅈㅈ행태를 봐선 패널 전원기립이 연출일 확률? ㅇㅇ(118.235) 10:41 65 5
375318 주작은 이거징. [6] ㅇㅇ(223.39) 10:39 135 4
375317 와 이상사도 티비 나오네 ㅋㅋㅋ ㅇㅇ(39.7) 10:39 128 2
375316 아무리 난리쳐도 난 안볼꺼임 ㅇㅇ(223.62) 10:38 31 5
375314 주작진 놈들 지랄났네. [1] ㅇㅇ(112.163) 10:36 76 8
375312 이거 은하언니랑 이상사아님? [3] ㅇㅇ(211.179) 10:29 189 2
375311 아 보다가 전원 다 일어났다고? [1] ㅇㅇ(180.68) 10:28 91 1
375309 각 부대원들이 재촬영한 이유 ㅇㅇ(211.109) 10:25 67 2
375308 707이 이기고 결승못간거 아닌가?? [1] 1817(121.158) 10:24 125 1
375307 기사로 공칠이 탈락 스포 떳네 ㅋ [2] ㅇㅇ(211.179) 10:24 195 2
375306 아따 오늘은 맘편하게 방송보겠넹^^ ㅇㅇ(112.121) 10:24 36 1
375305 아 드디어 오늘이네 ㅇㅇ(180.68) 10:23 54 0
375303 응디충들 3번죽엇다살아난게 707이엇으면 이악물고 쌍욕햇겟지 [2] 기시키(220.125) 10:19 48 5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