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특수부대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온갖 스포짤이랑 증거가 난무해도 안믿더니ㅋㅋㅋㅋㅋㅋ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19.82) 2021.05.18 14:28:36
조회 152 추천 0 댓글 1

본방사수하라는 인스타 하나로 나가떨어지노 ㅋㅋㅋㅋㅋㅋ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SNS로 대중에게 충격을 준 파격 행보의 스타는? 운영자 21/06/15 - -
공지 특수부대 갤러리 이용 안내 [152] 운영자 06.01.05 77687 58
377662 (공지) 강철부대 최고의 띵장면 업뎃됨 [1] ㅇㅇ(49.168) 17:26 34 6
377661 ssu 일반병사들이고 707은 부사관들인데 쳐발림 [7] ㅇㅇ(1.229) 17:25 31 0
377660 미개한 해병대 ㅇㅇ(223.39) 17:25 4 0
377658 ★★ 전과2범은 부대의 명예를 더럽힌  특수부대의 수치입니다 ★ [1] ㅇㅇ(39.7) 17:25 7 0
377659 707 까내리려고 음모론 퍼트리지마라 [3] 나는이진봉의팬인게자랑스럽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5 21 0
377657 ■ 강철부대 보면서 칠특이가 부끄러워졌던 선임 [1] ㅇㅇ(125.136) 17:23 36 2
377656 본격 게이부대 ㅇㅇ(223.39) 17:22 8 0
377655 이거 무슨나라 무슨 부대인지 답변좀 jpg [1] ㅇㅇ(118.223) 17:22 27 0
377654 젖꼭지까지 보여져버린 스트리머 ㅗㅜㅑ.......gif [1] ㅇㅇ(14.187) 17:19 45 2
377653 이진봉 단점이 드러난 거 [2] 쉽탕세(175.208) 17:18 52 4
377652 특전사 해병대 포옹 [1] 海兵隊(119.67) 17:16 54 3
377651 ■ 한국 특수부대 티어별 등급 분류 [1] ㅇㅇ(125.136) 17:14 31 1
377650 해수색 특전사 눈싸움 [2] 海兵隊(119.67) 17:13 58 0
377649 박중사 인스타 또 올렸네..jpg 칠땡칠(175.223) 17:13 97 2
377648 1화때의 박중사와 4화때의 박중사.....JPG ㅋㅋ(220.84) 17:11 68 3
377647 진봉이형 혼자 화보찍노 ㄷㄷ ㅇㅇ(49.164) 17:10 68 2
377646 쑤=촉나라 쉽탕세(175.208) 17:07 27 2
377645 주작진이 707 싫어하는이유.real [2] ㅇㅇ(203.226) 17:03 134 11
377644 탠덤강하가 고공끝판임?? [3] ㅇㅇ(1.228) 16:58 55 0
377643 강부 내부고발 ㅇㅇ(223.33) 16:57 59 0
377642 병무청에서 준 선물 바로 가위로 자름 ㅇㅇ(211.246) 16:55 56 2
377641 다른건 빨아도 초대남은 무조건 걸르지 海兵隊(119.67) 16:51 52 0
377639 이새끼 뭐하고있을까? ㅇㅇ(175.223) 16:48 60 3
377638 특수부대에는 이진봉 같은애들 있으면 절대안됨 [3] 海兵隊(119.67) 16:45 172 7
377637 작전.임무 수행시 부사관의 한계 ㅇㅇ(223.62) 16:45 52 3
377636 같은 해군이라도 수영은 ssu가 급이 틀리더라.Fact [2] ㅋㅋ(220.84) 16:44 113 5
377635 707 udt비교 [1] ㅇㅇ(39.7) 16:43 70 1
377634 인스타 DM 잘 오는 출연자 누구있냐?? [3] 칠땡칠(175.223) 16:41 82 0
377631 결승 본미션에서 SSU가 UDT 꺾는건 사실상 불가능임ㅠ 海兵隊(119.67) 16:38 57 0
377630 707 미션 숙지 못해서 진거아님? [2] ㅇㅇ(106.101) 16:37 119 2
377629 념글보며 느낀점 한줄요약.txt [1] ㅇㅇ(218.158) 16:36 56 0
377628 쑤 우승 축하한다. [1] ㅇㅇ(223.62) 16:34 66 0
377627 의경은 왜 경찰특공대 시험응시 자격 있는거임? ㅇㅇ(121.178) 16:33 22 0
377626 707부분 다시보는데 의견수렴 존나안되네 [2] ㅋㅋ(220.84) 16:32 134 4
377625 진봉이가 김필성 의견 무시했다는게 먼 소리냐? [1] ㅇㅇ(59.3) 16:30 58 0
377624 ■ 강철부대 칠트기부대 최고 하이라이트 장면 [2] ㅇㅇ(125.136) 16:30 81 3
377623 정성훈은 처음부터 끝까지 비호감 ㄹㅇ 海兵隊(119.67) 16:29 80 3
377622 ■ 칠특이부대에서는 이 속도가 놀래 자빠져 총도 못 쏠 속도랜다 ㅋ [2] ㅇㅇ(125.136) 16:26 61 1
377621 실화탐사대 제보각이다 [4] ㅇㅇ(223.38) 16:26 152 5
377620 차라리 김필성이 팀장을 하는 게 나았음 [1] ㅇㅇ(211.222) 16:26 53 3
377619 미션구성은 특전사한테 제일 불리했지 [1] ㅇㅇ(211.222) 16:23 42 4
377618 빛중사 박중사 인스타 업뎃 [5] ㅇㅇ(39.7) 16:22 257 13
377616 킹근이 나왔으면 개꿀잼이었을 것 ㅇㅇ(14.39) 16:19 24 1
377614 장어 유디티 편애 맞네~~~.jpg [2] 070(39.7) 16:14 126 6
377613 야철부대 재밌어서 갤와봤는데 존나 싸우노 ㅋㅋㅋㅋ [1] ㅇㅇ(91.129) 16:10 36 0
377612 이거 박중사 왜이리 커엽냐 [1] ㅋㅋ(220.84) 16:10 130 8
377611 그래도 707이 체력이랑 cqb는 증명했네 ㅇㅇ [8] 으르렁사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5 136 7
377610 ■ 사격각이 위에 칠트기대항군이 먼저 나오지 밑에 칠트기가 먼저 나오냐? [31] ㅇㅇ(125.136) 16:03 94 5
377609 이걸 먼저 쐈다고 하는데 ㅋㅋ [5] ㅇㅇ(223.38) 16:00 128 5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