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특수부대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내일부로 땡칠이랑 특붕이들 사라질거 생각하니까 다행이네모바일에서 작성

특수부대별거없네(223.38) 2021.06.14 20:36:06
조회 31 추천 2 댓글 0

갤 완전 쓰레기로 물들이더니 내일부로 싸그리 청소될거 생각하니까 ㅋㅋㅋㅋ

기분좋노 ㅋㅋㅋ 느그들이 빠는 부대는 느그집 방구석에서나 빨아라


ㅋㅋㅋㅋㅋㅋ에라이 븅신들

추천 비추천

2

고정닉 0

2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특수부대 갤러리 이용 안내 [154] 운영자 06.01.05 79129 61
388299 예비군 흔련가서 소위는 뭐냐? 사고쳤냐? ㅇㅇ(223.39) 05:10 4 0
388298 Sk재벌 해군 장교딸 최태원이 면회도 왔냐? 재벌딸이 해외파병 ㅇㅇ(223.39) 04:57 12 0
388297 탑티어 그 감독 말고 ㅇㅇ(106.101) 04:52 17 0
388296 이근이 지적한 c그립을 특전사 출신들이 안한 이유 [1] ㅇㅇ(212.102) 04:40 54 2
388295 udt재입대 조언부탁드려요 [2] ㄱㄱ(211.243) 04:28 39 0
388294 ㅁㅂ의 1.5km도전기 04(멘탈잡기) ㅁ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3 27 0
388293 남자만 투표)가장 좋아하는 걸그룹은? ㅇㅇ(223.38) 03:56 15 0
388290 남자만)원영vs민주vs아린vs지수vs제니vs미연vs사나vs카리나vs설현 ㅇㅇ(223.38) 03:17 20 0
388289 이근 강철부대 사격리뷰 유딧편파적이노ㅎㄷㄷ [1] ㅇㅇ(221.146) 02:49 113 5
388288 Udt구보 14분대 사진보여준다 [1] ㅇㅇ(121.182) 02:12 184 3
388287 ㄷㄷ 간지 이빠이네 ㅇㅇ(122.36) 02:07 125 0
388286 너네 [1] ㅇㅇ(49.142) 02:07 57 0
388285 특수부대 유튜버들 중에 스파르탄레이스 나갔던 사람있냐 [1] ㅇㅇ(211.36) 02:04 68 0
388281 특갤 교통정리(707 특전사 유디티 ssu 등등) [3] ㅇㅇ(223.38) 01:56 94 3
388280 빨리 달리고 싶으면 연락해!!! [4] ㅇㅇ(203.226) 01:51 150 7
388279 유딧 현역에 5키로 14분 있는데??? [1] ㅇㅇ(218.48) 01:50 149 9
388277 애초에 어릴때 100M육상선수였음 미드풋은 자동임 [3] ㅇㅇ(49.165) 01:45 65 0
388276 5키로 19분대로 주파하려면 무조건 미드풋 익혀야 [8] ㅇㅇ(221.146) 01:42 81 0
388275 저새키들 ㅂㅅ인가..마스터즈얘길 왜 707에꺼내노? [1] ㅇㅇ(106.102) 01:40 52 1
388274 암튼 이진봉 달리기 잘했다면서 국부보고 실망했다 ㅇㅇ(221.146) 01:40 49 0
388273 근데 5키로 입대초반에는 중간순위였다가 1등까지 ㅇㅇ(221.146) 01:38 32 0
388271 최영재 몇살이냐? [1] (122.44) 01:35 54 0
388270 근데 구보 진봉이보다 박중사가 더잘뜀? [3] ㅇㅇ(110.70) 01:30 103 0
388269 707 이거라도 해명해 [6] ㅇㅇ(223.62) 01:28 290 12
388268 5km 16분이 학창시절에 축구좀 했다고 할수있는기록이 아닌데 [1] ㅇㅇ(222.104) 01:27 77 3
388267 지금 특부유투버중에 실력 검증된건 고스트뿐이자나? [1] ㅇㅇ(222.104) 01:27 84 4
388266 박중사 군시절 15분대가 구라는 아닐거임 [4] ㅇㅇ(211.36) 01:23 112 3
388264 근데 5km 15분대라는게 러닝좋아하는사람은 알겠지만 [1] ㅇㅇ(222.104) 01:22 99 7
388263 박중사가 실력으로 까이냐? ㅇㅇ(222.104) 01:21 50 2
388262 김필성 해척조 중도하차 사실임? ㅇㅇ(221.146) 01:21 78 0
388261 근데 축구선수하려다가 실력이 안돼서 특전사 간거면 ㅇㅇ(221.146) 01:20 38 0
388260 김범석이 나이 더 많은데 공식기록 있잔슴 ㅇㅇ(221.146) 01:17 57 3
388259 박중사 복무시절 08년도 정도에 gps시계는 있었음 ㅇㅇ(222.104) 01:16 42 1
388258 국부에서 달리기 1등이 해병대였나? ㅇㅇ(221.146) 01:15 30 0
388257 육상선출 축구선출 다 제치고 1등할 정도면 [1] ㅇㅇ(221.146) 01:15 59 0
388255 청해부대 거기 4안식 배안에 있냐? 커여운배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3 42 0
388254 해상 특수요원은 심심하면 10km 기록 재는데 ㅇㅇ(223.39) 01:11 54 0
388253 김범석은 찐이고 707은 가라였노 ㅇㅇ(221.146) 01:09 76 4
388251 결론은 이거 아니냐 군대새끼들 군대에서 5키로 ㅇㅇ(221.146) 01:08 33 1
388250 핀수영 6.8km가 대단한것처럼 이야기하는데.. [2] ㅇㅇ(122.32) 01:07 65 0
388249 특수부대도 역시 군대노ㅋㅋㅋ10키로정도 뛴걸 매일 ㅇㅇ(221.146) 01:05 53 1
388247 유디티병 질문 [5] 꾸륵(121.135) 00:58 61 2
388246 매년 배출되는 특전사 탑팀의 선발기준(feat.건담좌) SPID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6 134 6
388242 특전사 출신분한테 물어보고싶은거 [9] ㅇㅇ(125.208) 00:26 154 0
388240 707 해명좀 [1] ㅇㅇ(223.38) 00:20 137 5
388238 매일 하루에 3 40km뛰고 관절이 멀쩡할수있냐? [4] ㅇㅇ(222.104) 00:13 138 2
388237 친구놈 중에 해군 일반병 출신 있는데 [1] ㅇㅇ(211.34) 00:06 98 3
388236 총잡이근 [5] 근근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6 301 25
388235 하루에 3 40km뛰는게 특수부대원으로서 어떤도움이될까 [3] ㅇㅇ(222.104) 07.24 107 2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