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특수부대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이근이 지적한 c그립을 특전사 출신들이 안한 이유

ㅇㅇ(212.102) 2021.07.25 04:40:19
조회 1526 추천 28 댓글 15

추천 비추천

28

고정닉 2

8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특수부대 갤러리 이용 안내 [154] 운영자 06.01.05 80253 64
395235 제일 메리트 있는 부대는 정보사지 [2] ㅇㅇ(223.39) 13:16 35 0
395234 헬스 vs 맨몸운동 [1] 도강살(175.114) 12:43 42 0
395233 특전병 최종 합격 발표일 D-11 [1] ㅇㅇ(180.69) 12:37 30 0
395232 이거 실화냐? ㅇㅇ(203.226) 12:34 36 0
395231 2차대전 독소전 vs 태평양전쟁 어느게 규모 더 컷냐?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2 14 0
395229 90년대 강부 ㅇㅇ(106.101) 11:14 102 2
395228 미경찰 특공대 클라스 [2] ㅇㅇ(106.101) 10:59 121 1
395227 역시 한국군 [1] ㅇㅇ(110.70) 10:38 81 0
395225 H몸이 진짜 대단한건 [3] ㅐㅐㅐ(183.101) 10:08 216 0
395224 강철부대에서 맨손 백병전 하면 김상욱이 다이기지않냐? [1] ㅇㅇ(223.62) 10:03 94 0
395222 특부중의 근본은... [1] ㅇㅇ(223.62) 09:50 126 6
395221 이근 실전? [16] ㅇㅇ(218.54) 07:30 336 3
395220 우리부대 파벌싸움 [1] ㅇㅇ(122.34) 06:29 98 0
395217 특전사 전역하고 정보사 어떻게 생각함 [2] 국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1 179 0
395216 헬위크 빨리 나와라 [1] ㅇㅇ(61.254) 03:03 155 11
395213 특전사 시험 [1] 1234(223.38) 00:58 83 0
395212 정보사 경례구호 뭘로 바뀜? [3] 설아아아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9 207 0
395211 참호격투때 임우영한테 왜 아무도 안덤볏는지 다시한번알게되엇다 호백(220.125) 00:42 205 4
395210 일반인이 에이치 몸 만들려면 얼마나 걸리냐? [4] 도강살(175.114) 00:33 236 0
395209 에이전트h 숄더하이 해명 떴다 ㅇㅇ(118.235) 09.19 333 5
395208 해수색 나오는게 젤 현명한거같음 [5] ㅇㅇ(175.203) 09.19 243 6
395207 707이 응디티보다 더 뛰어나다는 새끼들 심리가 이거지 ㄹㅇ.... [3] ㅇㅇ(42.82) 09.19 147 3
395206 뭉찬육준서는 왜 안나옴? [2] ㅇㅇ(39.7) 09.19 216 0
395205 아니 근데 에이전트h를 숄더하이로 까는건 좀 아니지 [9] ㅇㅇ(39.7) 09.19 470 13
395204 정보사 아직도 4년 영내 생활임? [3] ㅇㅇ(180.71) 09.19 239 0
395202 동식이형 개무섭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백(220.125) 09.19 141 0
395201 여기 특갤러들 거의다 특전사나 그런 곳 출신임? [3] ㅇㅇ(180.69) 09.19 124 0
395200 종종 sdt나 해병대 까내리는 글들이 보이는데 ㅇㅇ(14.38) 09.19 87 2
395199 UDU 훈련대 [3] ㅇㅇ(146.0) 09.19 310 0
395198 박군,김민수는 안나왔네.jpg [2] 아재(175.195) 09.19 369 3
395197 아덴만 여명 작전때 이근 나갔었냐? [3] ㅇㅇ(42.82) 09.19 289 2
395196 SDT가 까이는걸 보며 [2] ㅇㅇ(223.62) 09.19 135 0
395195 육준서는 왜 안나오노 [6] ㅇㅇ(221.138) 09.19 300 0
395193 특수부대 준비기간 [1] 안녕(101.235) 09.19 85 0
395192 sdt,경찰특공대에 관해 [5] ㅇㅇㅇ(14.54) 09.19 150 0
395191 특전부사관 체력 합격 가능할까요?? [1] ㅇㅇ(223.39) 09.19 107 1
395190 특임보병, 헌병특임대 [5] ㅇㅅㅇ(223.39) 09.19 105 0
395188 일상용으로 신을 트레킹화 추천 좀 ㅇ [4] 유니버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9 130 0
395186 갤주 오셨다 [3] 근근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9 280 19
395185 안티맞고, 애미없는 고아새끼임 ㅇㅇ(39.7) 09.19 84 5
395184 저정도면 안티아님? ㅇㅇ(221.152) 09.19 136 11
395183 와 에이전트H 대단하네 [1] ㅇㅇ(39.7) 09.19 385 4
395182 특수부대 23살에 가능하냐고? [1] ㅇㅇㅇㅇ(115.40) 09.19 210 3
395181 미씰 초급반은 몆월에 입교함? ㅇㅇ(118.235) 09.19 52 0
395180 이근보다 에이전트 h가 전술적으로 더 잘 가르친다는게 증명됐지 [5] ㅇㅇ(118.235) 09.19 386 4
395179 무사트 >>> 텍티컬 > 탑티어 > 락씰 > 김전술 이게 맞지? [2] ㅇㅇ(39.7) 09.19 304 5
395178 군필도 권총은 대부분 못쏴 빙신년아 [5] ㅇㅇ(117.53) 09.19 208 1
395177 검은공익 태양 [1] ㅇㅇ(125.137) 09.19 184 3
395176 정보사 유공자 기준 ㅇㅇ(211.34) 09.19 26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