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특수부대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근데 일반병사중 특공대 빡셈?모바일에서 작성

ㅇㅇ(39.119) 2021.07.31 02:32:24
조회 190 추천 0 댓글 3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인상과는 달리 의외로 사고 안 친 스타는? 운영자 21/09/28 - -
공지 특수부대 갤러리 이용 안내 [167] 운영자 06.01.05 80400 64
395868 웃을준비나해야겟다 강호(220.125) 22:22 22 0
395867 헬위크 잭팟 터지면 누가 좃되는거임?? [1] 도강살(210.217) 22:12 51 0
395866 광고 존나하네 ㅋㅋㅋ [2] ㅇㅇ(223.38) 22:03 66 1
395864 육군 특공대도 특수부대의 일종임? [4] ㅇㅇ(112.214) 21:50 60 0
395863 장교출신들이 방향잡고 가네 [2] ㅇㅇ(106.101) 21:42 77 1
395862 Ssu 67차 훈련과정 [2] ㅇㅇ(39.113) 21:37 88 3
395861 ㅌㅈ통신들 PTSD 유발 짤 투척하고 갑니다.jpg [11] 예비역(118.235) 21:33 113 3
395860 상상은 [2] ㅇㅇ(106.102) 21:08 67 0
395857 헬윅은 ㄹㅇ 기대할만 할거같다 [2] ㅇㅇ(211.34) 20:04 208 19
395856 특전사 체력시험 [2] 6974(223.39) 20:02 46 0
395855 헬위크 뜨는 날 특갤 뒤집어 질꺼 같다 [2] ㅇㅇ(119.202) 20:01 177 13
395854 헬위크 1화 보고옴 ㅇㅇ(175.223) 19:47 124 3
395853 헬위크 1편 어디서 봄? [4] 도강살(210.220) 19:35 261 1
395852 갤주 hell week 업뎃 [6] ㅇㅇ(42.82) 19:25 305 28
395851 이갤은 특수부대를 떠나 [3] ㅇㅇ(106.101) 19:24 160 6
395849 레드셀 희귀영상 고막주의 [19] 엉클스티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1 358 14
395848 가사2기로 폭망한 그 빠레기 오열을하네 ㅋㅋㅋ ㅇㅇ(110.70) 17:49 161 7
395847 헬위크 기사 제목 정리 [2] (71.172) 17:46 213 1
395845 갤주 tvN 출연 [1] ㅇㅇ(39.7) 17:25 316 3
395844 이진봉을 존경하는 이유 빛의 속도 [2] ㅇㅇ(106.102) 16:59 287 6
395843 49초부터 죽어라 뛰는 장면 ㅇㅇ(124.53) 16:55 157 6
395842 HELLWEEK 출연자 재정리 [19] ㅇㅇ(110.70) 16:26 681 21
395841 갤에 일반특전사 및 707출신 [9] ㅇㅇ(106.101) 16:26 244 2
395839 특수부대 성님들은 닥치고 찬양하자 ㅇㅇ(58.233) 16:13 49 0
395838 헐 에이전트h 뭔일있길래 구독자수 저렇게나 떨어짐 [6] ㅇㅇ(175.223) 15:12 499 5
395835 NAVY SEAL 할 수 있겠나? (스압주의)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24 253 2
395834 딥씨다이버 최고 [6] ㅇㅇ(110.70) 14:23 482 12
395833 특전병 출신 있음? [2] ㅇㅇ(221.143) 14:19 141 0
395832 네이비실 잔혹사.JPG (스압주의)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8 229 2
395831 잠수함 계속 만들던데 대령 자리 계속 늘어나냐? 비해사 출신 진급 [1] ㅇㅇ(123.111) 14:07 54 0
395830 저새끼는 왜자꾸 h빠인척하는걸까? [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0 188 4
395829 ★ 와..궁데 밑에 누가 비교한거 봤는데 꼴랑 티저 하나에 30만이네 ㄷ [1] ㅇㅇ(125.136) 13:29 193 19
395828 와 갤주님 헬윜!! [2] ㅇㅇ(220.84) 13:25 201 4
395824 h 고공강하 침투?? 이거 사기 아니야?? ㅅㅂ [5] ㅋㅋ(191.101) 13:00 446 19
395823 특수부대 대답 소리 질문합니다. 악?! [9] dd(123.213) 12:46 194 1
395822 이쯤에서 다시보는...갤주 vs 그새끼.jpg [7] ㅇㅇ(39.7) 12:05 454 10
395821 SDT 공수훈련 해요? [23] ㅇㅇ(223.38) 11:54 258 0
395820 특전병 최종 합격 발표일 D-3 [7] ㅇㅇ(180.69) 10:56 121 2
395819 헬위크 여자 박은교 이분 맞음? [5] 도강살(39.7) 10:41 492 0
395818 야 rotc로 해수색 가능함? [1] ㅇㅇ(175.196) 09:50 167 0
395817 응디충들 역시 이근팬아니엇음 [9] 강호(220.125) 07:54 229 8
395816 H 현역,현재 [1] ㅇㅇ(61.254) 06:43 443 3
395814 땡칠이랑 응디티가 손잡고 작전하면 정으니 대가리 뎅강 가능하지? 김정은(124.51) 01:52 78 0
395813 헬위크 어디서 보고 얘기 하는거임? [3] 도강살(210.217) 00:54 448 0
395811 ★ 목봉 훈련은 미 특수부대에서 핵심 코어 훈련중에 하나지 [4] ㅇㅇ(121.148) 09.27 270 13
395810 우리 수영장 강사 개쩌네 [4] ㅇㅇ(119.70) 09.27 454 1
395809 목봉 그딴거 왜자꾸 미디어에 쳐 나오는거냐ㅅㅂ ㅇㅇ(117.111) 09.27 185 18
395808 헬위크 홍일점 [7] ㅇㅇ(61.254) 09.27 637 6
395807 목봉 저거 80kg이면 개좆밥이네 ㅇㅇ [1] ㅇㅇ(42.82) 09.27 197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