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특수부대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성훈! 뭐하냐! <--- 이 한마디로 날 사로잡히게 만듦앱에서 작성

McNugget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1.09.26 17:45:59
조회 775 추천 52 댓글 8
							

1bb4d423eaf139b67aaac4b02983746f6aa35409b2d80a01aba1a2b91d7d64d2258e9c3935d25f6643ad35bc



인정하면 개추

추천 비추천

52

고정닉 5

6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특수부대 갤러리 이용 안내 [167] 운영자 06.01.05 80731 64
397765 정보사 해상(udu)은 수영을 어느정도로 해야함? ㅇㅇ(223.38) 12:28 8 0
397764 특수부대 갤러리에서 지휘관이 갤주라ㅋㅋ ㅇㅇ(146.0) 12:18 30 1
397763 헬위크리뷰 ㅇㅇ(223.62) 12:02 34 1
397762 갤보면 진짜 궁금한데 억빠 말고 707 udt 비교하면 어떰? [11] ㅇㅇ(223.38) 11:50 53 0
397761 파이트클럽 설영호 강철부대 나가겠다 ㄷㄷ [4] ㅇㅇ(211.222) 11:45 70 0
397760 이근 티셔츠 존나 감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106.102) 11:44 75 3
397759 미국네이비씰 vs 한국폴리텍 누가이기냐 [1] ㅇㅇ(211.222) 11:40 51 2
397758 정보사 갈려는 이유 솔직히 돈이 큼 [2] ㅇㅇ(223.38) 11:15 64 0
397757 통피 준비생 게이야 [1] ㅇㅇ(203.226) 11:13 51 0
397755 118.235 들어와봐 [2] ㅇㅇ(218.48) 10:11 94 3
397754 부디티도 인자강이네 [3] ㅇㅇ(223.39) 09:03 131 0
397750 어학 행정병이 무슨 전술이야 [41] ㅇㅇ(223.33) 05:52 354 9
397747 가사2,근위크 차이점 ㅇㅇ(61.254) 00:41 170 0
397746 에이전트h 키 [7] ㅇㅇ(222.111) 00:09 504 24
397745 특튜버중에 김은수 vs 구본근이나 김상사(크라브마가) ㅇㅇ(211.179) 00:08 101 0
397744 진지하게 이시영이 특튜버들 1대1로 좆바를듯 ㅋㅋㅋㅋㅋㅋㅋ [8] ㅇㅇ(223.62) 10.18 173 0
397743 강부2에 젠틀맨 나갈수도? [3] ㅇㅇ(117.111) 10.18 249 4
397742 레드셀 나간애들이 따로 차린게 쉽독이구나 [1] ㅇㅇ(110.70) 10.18 336 0
397741 본인 앞으로 육군 부대 돌면서 전술 교육해줄 예정임 [1] ㅇㅇ(211.36) 10.18 159 4
397740 땡칠이들 한 지원자 가지고 선동질 시작 ㅋㅋ [3] ㅇㅇ(223.33) 10.18 166 4
397738 정말 궁금한데 경찰대나 경간 출신도 경찰특공대 될 수 있음? [4] ㅇㅇ(112.214) 10.18 137 0
397737 오징어게임 오일남 할아버지 군대 [2] ㅇㅇ(211.34) 10.18 336 11
397736 조센징 특성때문에 우리나라 군대 기술말곤 발전하기 힘들지않음? ㅇㅇ(211.206) 10.18 52 0
397735 앤디훅에 UDU UDT 특전사707 해병대수색대 지원하고 떨어진놈 [25] ㅇㅇ(123.213) 10.18 577 14
397734 cqb 시에 문 진입할때 총구로 찌르면서 진입하는걸 뭐라고 했지? [4] ㅇㄴㅁ(220.76) 10.18 195 0
397733 헬위크 통과한 사람이 비더에이젼트 되는거냐? [1] ㅇㅇ(91.193) 10.18 141 0
397728 힌국에서 cqc 든 전술이든 시장이 작은 이유 [4] ㅇㅇ(39.7) 10.18 182 2
397727 레드셀 안티들의 추했던 시절을 알아보자 [1] ㅇㅇ(121.177) 10.18 379 28
397726 또 레드셀 1승이야? [2] ㅇㅇ(121.177) 10.18 241 7
397725 헬위크 얘기하는 커뮤가 없네 [5] ㅇㅇ(119.197) 10.18 261 4
397724 턱걸이도 다른 모든것처럼 타고나는거냐 [13] ㅇㅇ(116.121) 10.18 208 0
397723 근데 진짜 존나 비교되네 [3] ㅇㅇ(175.223) 10.18 504 22
397722 2작전사 해안감시 기동대대창설 [3] 00(106.102) 10.18 141 0
397721 부사관도 소방관처럼 나이제한 40세까지 늘려야한다 [7] ㅇㅇ(39.7) 10.18 167 4
397719 진짜 조센에선 잘나가면 무조건 까내리는구나 [2] ㅇㅇ(211.206) 10.18 202 13
397718 응디티 ㅆㅂ 이게 전우애였노 ㅋㅋ [2] ㅇㅇ(211.206) 10.18 415 14
397716 특/7 무적짤 [3] ㅇㅇ(223.62) 10.18 305 8
397715 헬스랑 유도만 하던 스무살 [8] 디씨아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212 1
397714 결국 한국 시장이 작은게 문제다 ㅇㅇ(223.38) 10.18 87 1
397712 윙슈트 사고나면 시체가 슈트 밖으로 튀어나가냐? 아니면 슈트안에 [4] ㅇㅇ(119.203) 10.18 174 0
397711 이런 사연이있었네 [2] ㅇㅇ(175.207) 10.18 423 11
397710 특수부대 출신 소방관은 초짜 간부후보생 출신들 무시하냐? [1] ㅇㅇ(119.203) 10.18 128 0
397709 이게 레드셀이 같은부대사람한테 돈문제로 칼꽂힌일임? [1] ㅇㅇ(118.235) 10.18 415 3
397708 돈문제로 등에 칼꽂은 사람 = 무xx [6] ㅇㅇ(119.199) 10.18 598 21
397707 SSU입던팬티 파실분 잇나요? 5만원 ㅇㅇ(121.155) 10.18 50 0
397704 진짜 전술씬 씹창났구나 ㅋㅋㅋ [4] ㅇㅇ(223.38) 10.18 423 11
397703 레드셀 박대표 빠순이는 레드셀 동료도 욕함 [2] ㅇㅇ(118.235) 10.18 366 2
397702 레드셀 빠순이의 추악한 속내..jpg [2] ㅇㅇ(118.235) 10.18 307 4
397701 (2021국감) 해병대수색대의 현실과 문제점 [2] ㅇㅇ(185.212) 10.18 210 5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