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히어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코믹스 잡지식) 리빙보다 강력한 마블의 우주적 존재들앱에서 작성

ㅇㅇ(118.235) 2021.09.25 15:45:54
조회 3716 추천 41 댓글 31
							

초간단 밸런스 입문하기.
7번째 멀티버스 재구축하는 스카이파더 전원 << 셀레스티얼 4차 호스트 << 코스믹 큐브 << 코스믹 큐브 30개 모아서 만든 코스믹 에그 < 인피니티 건틀렛 << 리빙 트리뷰널 < 창공.


18b1c42fe8d32ca37d8084ed3bc4282958341625c68555a6bb6fa7b3ffafc08396831f4b595ee1d5697550cd3bd0aed377ad5f9e7f65e4f230a150ac26c244522795558253bb64

1. 멀티버스 어셈블
8대 멀티버스(이터니티)를 줘패던 첫 번째 창공은,
2대부터 7대까지 역대 멀티버스가 도와주러 나타나자 아무것도 못하고 묶여서 비욘드 파 쇼어로 연행됨. 물론 멀티버스 하나하나보단 창공이 더 강할듯

2ced8971b58b6df63ebb81b14283276f6a08988bebcc67a4d590ef81d1c562b156bc79458550b69c69ae8c1978bcd7ddaf2c80b5204590e8e00610f64927b262

2. 몰큘맨
. 비욘더즈의 힘으로 피자 먹으면서 옴니버스로 큐브 놀이 가능. 다만 엔트로피한테 어이없이 사망.

1eb8d334e0c675916fadc5f81fdf307372e5dc250a5a9bdab56b6e3c796b38d6

3. 갓 둠
몰큘맨과의 연결로 비욘더즈의 힘을 받은 둠.
약점 : 몰큘맨 기분 상하면 그냥 힘 뺏어버릴 수 있음.

0fb8c929ebd63db47d80d0a719dc1b13bdeefe16e8a2244b1e6ef667878f7655c1358674e39f3d6545a8e569ce9ec019770810f4b07b39ad

4. 비욘더즈
코스믹 큐브의 창조자이자 멀티버스 외부의 신.
셀레스티얼들을 털어버리는 코큐가 얘들한테는 그냥 심심하면 만들 수 있는 양산품 정도. 개체 하나하는 리빙보다 강한지 의문이지만 3개체 모이자 리빙을 비롯한 여러 우주적 존재를 죽일 정도.

0bbcde32e4c12caf6d80f0ba03c31b0bf89b175d900c4f84cc8baa9a9c17dd92eb6fe0633cb4674d03a6a344d73697022fa324521ddd79d223f14099a479f7b30cbfa8aae3378492e5b3dfafc753893f8808c1d2

5. 엔트로피
업적: 몰큘맨 살해
근데 이새끼는 진짜 파괴원툴이라 아이언맨한테 농락당하는 개병신임

03b8c719c4c43da869bac4a629e72b311665ab8cbad6ea4be1454f61b3fc6c3c1b3f1c05078a595e53388bdf3e0d

6. 비욘더(렉콘 이전)
마블 멀티버스는 바다 위의 물 1방울 정도라고 하시던 분.
렉콘 이후에는 비욘더즈의 유아체(코스믹 큐브)로 변경되었고 큐빅한테도 처맞는 불쌍한 분.

7ebed575b1d069f66fb984e612d0726456411f5a94a583bd311f55db1226ad5afa298b95ffdf641a944f9cf42025eee8

번외) 대즐러
비욘더가 진심으로 짝사랑했던 여자
자신의 힘을 반으로 나눠서 줬을 정도
덕분에 지금까지도 히어로 측 비공식 최강자 중 1명으로 가끔씩 거론됨

1e89fc77b6816af33df1dca511f11a3966a6374efd0163a546

7. 헐크(9번째 멀티버스)
원 빌로우 올(TOBA)의 호스트이자 9번째 멀티버스.


04b0dd29f7c639aa5197c3b91dee1232a8f29c06926b9cc91baa76d6f40bb7527e1ea5905b53a560886d5b36be4a84

8. 원 빌로우 올 (TOBA)
TOAA의 대척점

1f9eff76b58b07f73bea83e04780776a60c25378e214980abb96e97bd8f523941f

9. 비전(하우스 오브 이데아).
절대자 시절 TOAA의 권능을 일부 사용하게 된 비전

2eb1d527eb9c32b6699fe8b115ef046ce631ce20f644

10. 하오유 타노스
절대자 시절 TOAA의 권능을 일부 사용하게 된 타노스

02b3d56bc4d037b06bf2f7b91aee6c1059306a041d978b725857fd6e8a333c98e72f7eaf02fa8451dac59ea53b414c7a16f13e6c8ad7f34de8c8f5f21bc40744b83d6d72c9b3e5886e34080bf5eee53d0e2413e37c8d

11. 원 어보브 올 (TOAA)
마블 세계관 창조주이자 절대신
첫 등장은 잭 커비로 등장하면서 작가로 여겼으나 이후 짐 스탈린이 칼질성공
그래도 여전히 최강자는 맞음. 위상이 떨어져서 그렇지...

1f9eff76b78307f73ae981ed4e84736a1ac656e106b28fca0baac2664472f57a08

12. 펄크럼
TOAA처럼 잭 커비의 화신.
창공한테도 머리를 숙이지 않았던 셀레스티얼들이 유일하게 따르는 존재.
얘가 말하는 건 절대복종임
셀레스티얼,호드의 위에 군림하며 마블 세계관의 모든 것을 도구로 여기는 존재.
대다수의 독자들이 원 어보브 올과 동일인물로 여기지만 오피셜은 아니니 별개의 인물이라고 가정을 하고 넣어봄

0caec434e4de07946bb8c3b917c52b2f609e6340c6cfa63e0c3758b8315a8f5cdbfddc6363cb3652fcf14701c5e4dd2733888b937a1f40dd7f4b1b006298892978475efe7b33a7d90587e3c426

13. 레귤레이터 타노스
TOAA를 발라버렸지만 행적은 어째 하오유때보다 못함
그래서 설정과 다르게 병신취급받는듯

대충 이까지 써봄.
짐 스탈린이 레귤레이터로 칼질이후에,
엘 뉴잉이 우주관 재정립하면서 리빙을 이터니티의 내적존재로 취급하는 등 위계가 개판이 되고 고전때 설정인 무한차원도 삭제되서 개떡락하긴 했지만 여전히 세긴 셈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41

고정닉 11

3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일진들과 붙어도 절대 밀리지 않을 것 같은 여자스타는? 운영자 21/10/26 - -
이슈 [디시人터뷰] '경기장의 꽃' 서현숙 치어리더가 오다 운영자 21/10/28 - -
공지 정발 DC 코믹스 입문 추천 가이드 (ver. 2020.1) [30] 으육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13 22601 81
공지 정발 마블 코믹스 입문 추천 가이드 (ver. 2020.1) [23] 으육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13 6305 54
공지 [★별☆★별☆THE NEW 52! 최종 가이드☆별★☆별★3.0] [77] 피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28 163188 172
공지 히어로 갤러리 이용 안내 [157] 운영자 13.05.16 126668 120
2275073 노웨이홈 리저드 완전 악어로 바꿔줬으면 좋겠다 아이언타이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3 9 0
2275072 버둥이더맨 사진에 대해 이야기한 톰 홀랜드 백두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3 12 0
2275071 ???: 팔이 강철이에요? ㅇㅇ(110.70) 06:04 28 4
2275070 이게 뭐라고 이렇게 안보여주는거냐 ㅋㅋㅋㅋㅋㅋ [16] 아이언타이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57 92 1
2275069 이때까지 마블 트레일러가 그 전 영화 상영할 때 나온 적 있었나? [2] ㅇㅇ(222.121) 05:52 33 0
2275068 설거지론보다 화나는것은 멋진당신(121.129) 05:23 32 1
2275067 rpk피셜 드디어 떴다 [4] ㅇㅇ(220.122) 05:12 118 5
2275066 이터널스는 파워레인저같음 [2] ㅇㅇ(14.32) 05:11 29 2
2275065 혼자 선걸로 따지면 어스파가 ㄹㅇ ㅅㅌㅊ 아니냐 ㅇㅇ [2] ㅇㅇ(112.150) 04:34 57 1
2275064 노웨이홈 <<망할거같으면 개추 ㅋㅋ 호감116.38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2 66 4
2275063 설거지론보다 화나는것은 멋진당신(121.129) 03:40 60 0
2275062 ???: Looking Strong! Tom ㅇㄴㄴ(219.250) 03:34 90 1
2275061 걍 이대로 예고편 없이 극장개봉하자 ㅇㅇ(112.214) 03:21 44 1
2275060 예고편 안 나온 양덕들 트위터 반응 ㅋㅋㅋㅋㅋ 타임라인빌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9 183 0
2275059 와중에 똥흘린다 인스타 [4] 타임라인빌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7 221 2
2275058 잭 스나이더의 스파이더맨 : 노 웨이 홈 [4] 아이언타이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3 204 14
2275057 호크아이 여주 얘쁘노 [1] ㅇㅇ(183.104) 03:03 75 2
2275056 자다 깼는데 역시 안나왔네 아이언타이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0 64 0
2275055 떴다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6] 호감116.38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0 250 2
2275054 1분전 ㅇㅇ(219.249) 02:59 29 0
2275053 파이기가 이터널즈 감독한테 100퍼 맡겼다하지않음? ㅇㅇ(121.153) 02:58 34 0
2275052 팩트는 히붕이들 면상이면 젠다야도 감지덕지 해야됨 ㅇㅇ(223.39) 02:58 24 0
2275051 현실에선 젠다야가 사귀자고 하면 사귈거임? [2] ㅇㅇ(119.67) 02:50 80 0
2275050 젠다야 잘나온사진 [2] ㅇㅇ(219.251) 02:48 160 0
2275049 반에 젠다야 같이 생긴애 있으면 어떨거 같냐 [1] ㅇㅇ(119.67) 02:44 62 0
2275048 양덕들 대단하긴 하네 [2] ㅇㅇ(211.229) 02:44 201 1
2275047 수백명 안재울정도면 어그로 끄는맛 나겠네 ㅇㅇ(58.120) 02:43 29 0
2275045 페인트썰보단 덜 병신같은데 그래도 병신같음 [2] ㅇㅇ(223.38) 02:37 106 0
2275044 파이기 노망남?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8 103 0
2275043 파이기 한번 자빠지는건 괜찮은데 ㅇㅇ(175.223) 02:27 56 0
2275042 홈커밍 이건 진짜 명대사가 맞긴 맞음 [16] ㅇㅇ(118.217) 02:24 927 18
2275041 히붕이.. 분노의 트윗 남기고왔다 [1] ㅇㅇ(211.36) 02:23 178 4
2275040 트레일러 루머 히갤에서 뜬다고 어그로끌면 [1] ㅇㅇ(223.33) 02:22 68 0
2275039 7-8억불정도면 충분히 흥행한거 아닌가 ㅇㅇ(182.224) 02:18 45 0
2275038 어그로 끌다가 들통나면 니 트위터 테러당한다 [2] ㅇㅇ(211.229) 02:18 63 0
2275037 이 아저씨 애로우 4기 마법 쓰는 아저씨 아니냐? [2] ㅇㅇ(112.150) 02:17 92 0
2275036 이터널스 토마토 왜케 꼬라박았냐 [2] 해리케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126 0
22750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감116.38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6 47 0
2275034 ㅋㅋ 시발 이정도면 나도 트위터로 어그로 끌수 있겠네 [1] ㅇㅇ(223.39) 02:16 82 0
2275033 걍rpk말고는 예고 믿질마셈 ㅇㅇ(220.122) 02:07 78 2
2275032 루머 퍼뜨린 새끼 03년생 잼민이네ㅋㅋ [3] ㅇㅇ(211.36) 02:06 264 0
2275031 ㄹㅇ 떳음 [2] ㅇㄴㄴ(219.250) 02:05 198 1
2275030 또속냐 히붕아!!!! ㅇㅇ(125.178) 02:04 60 0
2275029 떴냐? 워머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4 19 0
2275027 좆병신 찌라시에 또속았네 ㅋㅋㅋㅋㅋ ㅇㅇ(223.39) 02:03 36 0
2275026 떳다 ㅇㅇ(223.38) 02:02 8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