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히어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다시 한 번 말하지만 홈스파가 문제임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21.172) 2021.10.24 22:52:35
조회 3261 추천 112 댓글 25
							
7ceb8372bc8b6df33feb98bf06d604032b57b00aa91dffe221

톰스파는 문제가 안됨

루소가 연출한 스파이더맨은 진짜 개좋았음
만약 루소연출 한정 스파이더맨이라면 당연히 어스파 연출로는 어림도 없음
mcu고 웹스윙도 좋고 히어로짓에 명분도 있고 책임이 뭔지도 뚜렷하게 알고 있으며 진심으로 숙모를 걱정하니 조심할줄 알고 비록 캡틴한테 노련함에 졌지만 그래도 자신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진짜 아직은 미숙한 어린 스파이더맨의 느낌 그대로였음

원작에선 경험치가 무시무시하기때문에 능력이랑 경험치 합쳐져 캡틴버프랑 노련함에도 절대 안지기 때문에 밸런스도 완벽하다 생각했음

인워때는 코믹스에서 빅이벤트 참가할때처럼 본인은 친절한 이웃이지만 왜 그런 빅이벤트에 참여해야하는지 정확히 알고 있었고 지렸던건 행성에 파괴되어 존나게 떨어지는 와중에 개쩌는 멘탈로 본인이 뭘해야하는지 정확히 인지하고 행성 사이사이로 웹스윙하며 기절한 동료들을 구함

이런 애가 미숙한 히어로라고???
쉴드도 정도껏 쳐야지 씨발것들아
이런 애가 홈짜만 붙으면 정박아가 되는데 씨발 납득이 되냐???

추천 비추천

112

고정닉 16

1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착한역 이제 그만, 지독한 악역 보고 싶은 스타는? 운영자 21/11/30 - -
공지 정발 DC 코믹스 입문 추천 가이드 (ver. 2020.1) [30] 으육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13 26230 82
공지 정발 마블 코믹스 입문 추천 가이드 (ver. 2020.1) [23] 으육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13 6997 55
공지 [★별☆★별☆THE NEW 52! 최종 가이드☆별★☆별★3.0] [77] 피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28 163791 173
공지 히어로 갤러리 이용 안내 [166] 운영자 13.05.16 127410 120
2352651 솔직히 시빌워 존나 충격적이었음 ㅇㅇ(110.70) 12:12 3 0
2352650 어스퍼거 짜져라 이 짤 보면 ㅇㅇ(106.101) 12:12 1 0
2352649 ㅋㅋㅋㅋ호구아이 코스튬보소 ㅇㅇ(119.197) 12:11 17 0
2352648 좋은 흑우먼 배우 있는데 [1] ㅇㅇ(175.223) 12:11 20 1
2352647 케이트 비숍한테 그냥 슈퍼솔져 혈청 맞추면 좋겠다 ㅇㅇ(59.28) 12:11 3 0
2352646 플로렌스퓨로 좆랙좆도우2만 안만들면됨 ㅇㅇ(115.138) 12:10 7 2
2352645 디플 마블 정주행 앤와 다시 다 봤는데 개좆같다 [2] ㅇㅇ(58.125) 12:10 25 3
2352644 채드윅 이씨발개깜댕이새끼 때문에 ㅇㅇ(223.62) 12:09 17 0
2352643 근데 상상하면 존나 웃긴게 ㅋㅋ [1] 팀드게이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8 24 1
2352642 리드 리처드 그 자체 ㅇㅇ(175.223) 12:07 34 2
2352641 판4는 진짜 이제 좀 잘만들때 됬다 ㅇㅇ(223.39) 12:06 8 0
2352640 흑어공주보면 연예인급이 되는건 정말 유전자 한끗차이임 [1] ㅇㅇ(149.248) 12:06 24 1
2352639 판4 가 아이언맨 롤 맡아야지 ㅇㅇ(115.138) 12:04 16 0
2352638 ??? : 난 줄에 매달려있지 않아 [5] ㅇㅇ(175.223) 12:04 85 9
2352636 오스카 최연소 수상은 씹ㅋㅋㅋ ㅇㅇ(223.39) 12:01 51 1
2352634 솔직히 앞으로 나올 마블영화중에서 [4] spens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0 67 0
2352633 마블은 김성모 보고 배워야하는거아니냐?? ㅇㅇ(110.14) 12:00 40 1
2352632 플로렌스 퓨는 왤케 드럼통 몸이지 [3] ㅇㅇ(211.250) 11:58 35 0
2352631 잭히딱: 잭동은 히붕이가 딱이야 [1] ㅇㅇ(211.219) 11:55 50 5
2352630 교보문고왔다가 슈퍼맨 생각나서 찍었다 [2] spens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55 48 2
2352628 이터널스가 300만 넘으면 좋은영화가 됨? [4] ㅇㅇㅇ(125.138) 11:54 93 8
2352627 pc 가스라이팅이 진짜 무섭다니까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52 29 0
2352626 좆씨충들은 맨날 매블 망했다고 하는데 ㅋㅋㅋㅋㅋㅋ [1] 777(175.192) 11:51 45 4
2352624 원조 흑녀캣우먼... [3] ㅇㅇ(58.142) 11:50 66 0
2352623 브래드피트 매그니토어떰 ㅇㅇ(118.235) 11:50 9 0
2352622 그린 옥토퍼스 [1] ㅇㅇ(223.38) 11:49 18 0
2352621 이터널스 왜 평가 망함?? [2] 오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9 68 1
2352620 이사벨라 메르세드는 몸매때문에 안될거야 [1] ㅇㅇㅇ(125.138) 11:48 88 2
2352619 엔드게임 이후에 3스파 캐스팅했으면 말되긴함 ㅇㅇ(118.235) 11:48 27 0
2352618 아 여기있네 [2] 오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8 50 1
2352617 아캄 오리진은 스토리도 ㄱㅊ지 않음? ㅇㅇ(58.125) 11:48 15 1
2352616 조이 도이치 할리퀸 시켜보고 싶음 [1] ㅇㅇ(59.15) 11:48 30 1
2352615 히갤에서 매블 망했다며 ㅋㅋㅋㅋㅋ.JPG [6] 777(175.192) 11:48 100 5
2352614 ???: 지켜보고 있는 영혼만 10조 느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6 50 3
2352613 배트걸 최종후보였던 분 [2] ㅇㅇㅇ(125.138) 11:45 72 3
2352612 아캄 오리진 시네마틱 트레일러는 진짜 잘뽑았는데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4 54 0
2352610 아비아라드 베놈처럼 생김 오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4 37 0
2352609 젠다야 베일리는 진짜 좆같음 ㅇㅇ(223.39) 11:43 16 0
2352608 더 배트맨 캣우먼 어울리더만 [6] ㅇㅇ(110.70) 11:43 57 3
2352607 노웨이홈 시사회 언제 함? [2] YK(221.138) 11:42 41 0
2352606 솔직히 할리베일리가 젠다야보다낫지않냐 [3] ㅇㅇ(203.232) 11:41 72 1
2352605 젠데이아가 선녀인 이유 [3] ㅇㅇ(223.62) 11:41 75 5
2352604 팩트:샘스파가 더 액션 좋다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0 72 1
2352603 흑인써도 이쁘거나 간지나면 뭐라 안함 ㅇㅇ(115.93) 11:39 63 3
2352602 누웨이홈 1.8억확정임? ㅇㅇ(118.235) 11:39 30 1
2352601 블랙팬서 마지막 격투씬은 샘스파 오마주한건가? [5] ㅇㅇ(223.38) 11:38 100 6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