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히어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슈트에 페인트 묻어서 뒤집어 입는게 말이되냐앱에서 작성

논리정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1.11.29 18:16:51
조회 5801 추천 118 댓글 17
							

19b5d519c6d33aaf60bac28a19d71b1988c40d984c28490059e6caa31d574bf063dcf408fce67b3d34994edd23c2696e19b8a8e99d50173f8deb


눈이 안보인다 치면
뒤집는다고 보이냐
수트에 눈나랑 소통도 하는거 보면 회로도 막 있을 텐데
뒤집으면 그게 정상 작동을 하냐?
그냥 블랙슈트 머천다이즈 팔려고 뒤집는거지?

페인트때문에 정상 활동에 지장있다는 얘기라면
샘스파마냥 찢어지기라도 하면 아무고토 못한다 아님?
수트 없으면 넌 뭐지?
백만장자 플레이보이도 아닌데?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118

고정닉 16

4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돈자랑, 명품자랑 그만했으면 하는 SNS 스타는? 운영자 22/01/25 - -
AD [조아라] 패러디 공모전 (2022.2.15 ~ 3.16) 운영자 22/01/25 - -
공지 정발 DC 코믹스 입문 추천 가이드 (ver. 2020.1) [35] 으육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13 33639 90
공지 정발 마블 코믹스 입문 추천 가이드 (ver. 2020.1) [22] 으육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13 8317 63
공지 [★별☆★별☆THE NEW 52! 최종 가이드☆별★☆별★3.0] [77] 피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28 164747 177
공지 히어로 갤러리 이용 안내 [170] 운영자 13.05.16 128760 125
2519639 밴애플렉 애미뒤진 새끼 ㅇㅇ(175.223) 13:55 9 0
2519638 어스파는 존왓츠가 진짜 잘 표현했음 [2] ㅇ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5 27 2
2519637 짱깨애니 중에 나타지마동강세 꿀잼임 ㅇㅇ(223.38) 13:55 4 0
2519636 좆냥이 [1] ㅇㅇ(122.34) 13:55 13 0
2519635 히갤픽인데 망한작품 뭐있었지 낙찌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5 12 0
2519634 왓동진짜 존나어스퍼거네 ㅋㅋㅋ ㅇㅇ(14.48) 13:54 25 0
2519633 아니 근데 진짜 늙은 키튼뱃 그대로 쓰는거 애미없네 정령의손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3 11 0
2519632 애도 입이 싸네 ㅋㅋㅋ [1] ㅇㅇ(118.235) 13:53 42 3
2519631 역대 빌런 인기 순위 TOP 3 [1] 코리안간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2 39 2
2519630 가불기 걸린 내년 디즈니 실사화.jpg [2] ㅇㅇ(219.249) 13:51 59 2
2519629 여기 스타워즈 이야기도 해도 되는 갤임? [3] ㅇㅇ(211.250) 13:50 42 3
2519628 스파이더맨>캡아, 아연맨 >>> 슈퍼맨, 배트맨 [8] 코리안간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9 58 2
2519627 응 더배트맨 쳐망해봐 병신아ㅋㅋㅋㅋ ㅇㅇ(1.245) 13:49 59 9
2519626 응 배트맨 더 쳐망해봐 병신아 ㅋㅋㅋㅋㅋㅋㅋㅋ [7] ㅇㅇ(211.36) 13:47 138 17
2519625 [뉴스] 어스파 3 제작 가능성에 대해 입을 연 앤드류 가필드 ㄷㄷ [9] ㅇㅇ(223.38) 13:47 139 19
2519624 더뱃맨 흥한다면 할로윈 뱃맨캣우먼 코스프레 많아지려나 ㅇㅇ(124.50) 13:47 19 0
2519623 중국 영화는 손오공에서 발전이 없네 [3] ㅇㅇ(211.207) 13:46 30 2
2519622 킬몽거배우가 2대블팬하면 피부는 청소하겠지 ㅇㅇ(118.235) 13:46 16 0
2519620 존왓츠컷 내놔라 소니야 ㅇㅇ(118.235) 13:44 11 0
2519619 지금 노웨이홈 수정된 거 알려진 건 2개 뿐인가 ㅇㅇ(121.184) 13:43 26 0
2519618 오티즈가 명전 간거 보니 정의는 죽었구나 ㅇㅇ(223.38) 13:42 11 0
2519617 노홈 샘스파,어스파 안나왔으면 톰스파 좆발렸겠지? ㅇㅇ(211.36) 13:42 22 0
2519615 어스파2 테마 진짜 청량하다 ㄹㅇ ㅇㅇ(223.38) 13:37 48 3
2519613 문나이트가 신캐들로만 나오는 첫 방영 드라마 맞나 [2] ㅇㅇ(121.184) 13:35 47 2
2519612 완다는 겁나 센대 오빠는 왤캐 좆밥같음? [1] ㅇㅇ(203.251) 13:32 59 0
2519611 211.36 쟤도 병신같네 [1] 호감116.38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2 53 4
2519609 모비어스도 스파이더맨이랑 연관많음? [2] OverOv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2 43 0
2519607 스파이더그웬은 실사화 가능성 없냐 [1] ㅇㅇ(59.2) 13:30 72 0
2519606 야스메이커 5화 언제나옴 [1] 근돼추앙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9 43 1
2519604 좆샤크는 그냥 생긴거부터 비호감임 [1] ㅇㅇ(223.39) 13:26 83 3
2519603 난 근데 흑인 주연 영화 싫어하지않는데 ㅇㅇ(124.50) 13:25 55 6
2519602 저 개쉐끼땜에 퇴갤함. [1] ㅇㅇ(211.36) 13:24 61 1
2519601 고아원도 안갔다온 놈들이 뭘 알겠냐 [1] ㅇㅇ(211.36) 13:22 91 8
2519599 로건 너무 과평가하네 [1] ㅇㅇ(211.36) 13:20 86 1
2519597 킹샤크가 싫은 이유 [1] ㅇㅇ(211.36) 13:20 103 7
2519596 "응 폭락 더 해봐 ㅋㅋㅋㅋㅋㅋㅋ" ㅇㅇ(125.133) 13:19 78 4
2519595 황서키 말이 맞긴 맞네 ㅇㅇ(122.34) 13:19 30 0
2519594 인피니티워 초기 스토리라인 [8] ㅇㅇ(210.220) 13:19 163 14
2519593 디시에서 빨아줄만한건 완갓동님뿐인데 ㅇㅇ(118.235) 13:18 14 0
2519592 로건이 ㄹㅇ 망작이네 ㅇㅇ(211.36) 13:18 29 0
2519591 팩트) ㅈ스나는 프랭크 밀러꺼도 제대로 안봤다 ㅇㅇ(175.223) 13:17 39 1
2519590 그루트 라쿤에비하면 킹샤크는 좀병신같은 [1] ㅇㅇ(118.235) 13:17 38 2
2519589 존왓츠 판4 하면 바빠서 스파시리즈 감독바뀌겠지? [3] ㅇㅇ(106.101) 13:17 43 4
2519588 더수스쿼 킹샤크 작위적임. [3] ㅇㅇ(211.36) 13:15 111 1
2519587 톰스파 엔딩에서 빨파 쫄쫄이슈트로 돌아온거 너무 맘에드노 [1] ㅇㅇ(59.2) 13:15 35 2
2519586 임영웅 갤러리입니다. ㅇㅇ(119.199) 13:14 6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