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히어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블랙팬서 cg가 개좆같은 이유 이제야 알았다.jpg

ㅇㅇ(115.143) 2022.11.24 16:01:15
조회 5187 추천 49 댓글 15
							


7ce58473e4806aff37eed2e11587746aa278f579894f26299338f79c87a5ba3b


7ce58473e4833ef06beb85e11587746a6c5ae98451d01db1c3cdcce6b80b349b




아이언하트는 디즈니 플러스로  드라마가 나올 예정임.


근데 드라마 특성상 CG를 좆같이 할수밖에 없음. 시간이나 돈이나 인력이나


그러니 영화에서 기깔나게 뽑아내면 드라마랑 CG에서 괴리가 오면서 드라마가 씹망하거든


결론은 드라마와 영화간에 CG차이를 줄이기위해서라고 본다.


 


추천 비추천

49

고정닉 3

18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법적 싸움에서 절대 지지 않을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2/12/05 - -
AD 웹소설 데뷔공식▶조아라 로맨스 공모전 #로판 #BL 운영자 22/11/23 - -
공지 정발 DC 코믹스 입문 추천 가이드 (ver. 2020.1) [37] 으육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13 48682 106
공지 정발 마블 코믹스 입문 추천 가이드 (ver. 2020.1) [24] 으육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13 17347 73
공지 [★별☆★별☆THE NEW 52! 최종 가이드☆별★☆별★3.0] [77] 피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28 173301 181
공지 히어로 갤러리 이용 안내 [215] 운영자 13.05.16 137539 131
2651351 히갤러들 단결해서 로보토미 코퍼레이션 갤러리를 털자 777(118.235) 11:21 3 0
2651350 다시 돌아오긴 했는데 밑에 무슨일이 일어난거야 [5] 하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8 30 1
2651349 오랜만이야 히어로 갤러리 [2] 하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4 21 1
2651348 념글에 아이언하트인가 저거 진짜 영화에 나온거냐? ㅇㅇ(27.1) 11:02 14 1
2651347 지령을 따르겠다 롭갤에 테러를 저지르겠어 777(118.235) 10:08 26 3
2651346 오늘 새벽4시 브라질전이냐? [1] ㅇㅇ(223.39) 10:01 30 1
2651345 워머신 업그레이드는 이제 누가해줌? [1] ㅇㅇ(118.43) 09:54 41 1
2651344 너는 쪼잔하다 너는 쪼잔하다 너는 쪼잔하다 너는 쪼잔하다 너는 쪼잔하다 [6] 너는 쪼잔하다(106.101) 09:18 44 5
2651343 나는 관대하다 나는 관대하다 나는 관대하다 나는 관대하다 나는 관대하다 [3] 나는 관대하다(106.101) 09:14 33 4
2651342 복수의 시간이다 전술할카스 발사 프로토콜 개시 ㅇㅇ(211.246) 09:13 36 3
2651341 777,하겐,고아,125.180,소치고메즈 로보토미갤을 공격해라 ㅇㅇ(211.246) 09:08 27 3
2651340 모닝야스 자석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7 25 2
2651338 나를 따르라 특수반 리더들이여!! ㅋㅋㅋㅋ뿌이이이이이이~~!! 뿌이이잉 [5] ㅇㅇ(106.101) 09:05 31 3
2651335 흐엉엉흐엉엉흐엉엉흐엉엉흐엉엉흐엉엉흐엉엉흐엉엉흐엉엉흐엉엉흐엉엉흐엉엉흐엉엉흐 [6] ㅇㅇ(106.101) 08:58 25 3
2651334 사람은 한번씩 미쳐줘야한다 -임효섭- 사람은 한번씩 미쳐줘야한다 -임효섭 [3] ㅇㅇ(106.101) 08:58 24 2
2651333 블팬2가 닥스2 수익 넘을수 있음?? [1] ㅇㅇ(106.102) 08:46 26 1
2651332 로보토미 코퍼레이션 갤러리는 정의다 신이다 Yatagarasu(175.223) 08:34 15 1
2651331 로보토미 코퍼레이션 갤러리에 와라. 그래야 구원받으리 Yatagarasu(175.223) 08:34 13 1
2651330 777,하겐,간당 명령이다 롭갤을 공격해라 Yatagarasu(175.223) 08:32 24 4
2651329 악몽을 꾸었다 ㅇㅇ(106.101) 08:23 36 5
2651328 ligendust1234@ 는 내 이메일이다 날 믿어라 ㅇㅇ(175.223) 08:15 18 1
2651327 로보토미 코퍼레이션 갤러리는 너희와 전쟁을 선포한다 ㅇㅇ(175.223) 08:14 14 1
2651326 히갤을 정화하리라. 부정하지 말아라 Yatagarasu(175.223) 08:09 14 1
2651325 너희 히갤러는 모두 악마다. 롭갤로 와라 Yatagarasu(175.223) 08:09 16 1
2651324 로보토미 코퍼레이션 갤러리에 와서 구원받아라 Yatagarasu(175.223) 08:08 15 1
2651323 블팬2 솔직 후기) [1] 코리안간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1 66 1
2651322 솔직히 캡마보다 배대슈 저스티스리그가 더재밋음 ㅇㅇ (117.111) 07:00 31 3
2651321 어벤져스 예고편 유출 됨!! 비트18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37 75 1
2651318 캡마 지금봤는데 띵작이네 [6] ㅇㅇ(121.144) 05:52 93 3
2651316 <샌드맨> 죽음 삭제장면 브라질 코믹콘에서 공개 [2] 박하사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24 90 3
2651314 닥스 2를 갓동님이 맡았으면 좋았을 것 같음 ㅇㅇ(125.180) 03:58 49 2
2651310 그웬은 언제 마일즈 쪽 히로인이 된 걸까... [7] 박하사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4 181 1
2651309 가오갤 홀리데이에서 [2] ㅇㅇ(27.1) 02:32 118 1
2651308 슬프다 [3] ㅇㅇ(125.180) 02:26 95 2
2651307 뉴 유니버스 2 사진 이거 코믹스에 나온거 아니냐? ㅇㅇ(210.117) 02:23 98 1
2651306 로보토미 코퍼레이션 갤러리 만세!! [2] Yatagarasu(118.235) 02:06 75 1
2651305 ligendust1234@ 는 내 이메일이다 구원받아라 [4] Yatagarasu(118.235) 02:03 77 1
2651303 나의 이메일이다 잘 기억하거라 ligendust1234 Yatagarasu(118.235) 01:48 34 1
2651302 우리 롭갤은 너희 히갤에 할카스 테러공격을 할것이다 Yatagarasu(118.235) 01:47 28 1
2651301 악마가 천사한테 도움을 요청하다니 어리속도다 Yatagarasu(118.235) 01:45 19 1
2651300 로보토미 코퍼레이션 갤러리를 그만 공격해라 [1] Yatagarasu(118.235) 01:41 36 1
2651299 난 신이다 부정하지마라 히갤. Yatagarasu(118.235) 01:40 21 1
2651298 난 루리웹과 트위터를 사랑한다 난 게이다 [1] Yatagarasu(118.235) 01:39 26 1
2651297 날 고로시한 히갤 너희는 지옥이다 Yatagarasu(118.235) 01:38 18 1
2651296 로보토미 코퍼레이션 갤러리는 천국이다 [1] Yatagarasu(118.235) 01:37 27 1
2651295 감히 롭갤파딱인 날욕하다니 참을수없도다 [1] Yatagarasu(118.235) 01:36 30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