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히어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나가토를 버리고 하루히를 선택한 쿈.jpg

ㅇㅇ(121.141) 2023.01.30 12:54:18
조회 3986 추천 27 댓글 11
							


7cf3c028e2f206a26d81f6e040897268d335


추천 비추천

27

고정닉 1

8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사이비 교주로 있으면 설득될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3/03/20 - -
공지 정발 DC 코믹스 입문 추천 가이드 (ver. 2020.1) [38] 으육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13 53053 107
공지 정발 마블 코믹스 입문 추천 가이드 (ver. 2020.1) [24] 으육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13 20955 73
공지 [★별☆★별☆THE NEW 52! 최종 가이드☆별★☆별★3.0] [77] 피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28 176561 181
공지 히어로 갤러리 이용 안내 [220] 운영자 13.05.16 140576 132
2663953 샤잠 2 흥행 실적 0000(122.36) 15:34 0 0
2663952 피어 이즈 어 툴 ㅇㅇ(106.101) 14:54 12 0
2663951 더락말고 빌런이 주인공인 영화 있나요? [2] ㅇㅇ(166.104) 14:08 36 0
2663950 걍 샤잠을 적당히 유치하게 만들고 ㅇㅇ(124.56) 14:03 30 0
2663949 매그니토 겨드랑이 냄새 맡고싶다 자석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6 29 0
2663948 베넘이 스파이더맨 출연을 거부하고 조커가 배트맨 출연을 거부하면 ㅇㅇ(220.81) 13:47 23 0
2663947 드웨인 존슨 갑질 논란.news [1] ㅇㅇ(210.106) 12:33 82 0
2663946 점심야스 자석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9 34 0
2663945 샤잠 그렇게 좆망이냐? [2] ㅇㅇ(118.235) 11:32 52 3
2663943 앤트맨 죽이고 캐시 단독 영화나 만들지 [1] heimatlosigkei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2 44 0
2663941 모닝야스 자석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9 63 0
2663940 쌍둥이남매 재결합 기원 81일차 ㅇㅇ(1.227) 09:01 46 0
2663936 DC는 베트맨, 조커나 찍지 [2] 123(223.38) 05:26 97 2
2663931 노웨이홈 닥옥이 그고 나올때 “오스본?” 이라 했던게 [1] ㅇㅇ(223.39) 01:57 158 0
2663930 앤트맨 다회차 인증.jpg ㅇㅇ(106.101) 01:42 145 4
2663929 가오갤3 어떨거같냐 [2] ㅇㅇ(121.143) 01:17 74 0
2663928 마블 이제 좆망했냐? [5] ㅇㅇ(211.234) 00:33 126 3
2663927 히어로 등장씬 ㅇㅇ(203.243) 03.21 133 0
2663926 mcu 기원 232일차 아이언타이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1 65 0
2663925 헐크 다시 각성할 가능성 없냐? ㅇㅇ(112.151) 03.21 41 0
2663924 리얼리티 마인드 소울 스톤 얘넨 능력이 뭐임? [5] Aolige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1 112 0
2663922 인피니티 스톤을 막 다루면 안 되는 이유 [1] ㅇㅇ(114.202) 03.21 169 4
2663919 다크 나이트 트릴로지 방금 몰아보고 깨달은 의외의 사실.txt [1] ㅇㅇ(58.234) 03.21 102 2
2663918 캉을 버릴 확률은 제로겠지 구씨뽕(211.36) 03.21 65 0
2663917 윈터솔져급 작품 안나오냐? ㅇㅇ(1.235) 03.21 35 0
2663915 롤백기원 519일차 자석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1 40 0
2663913 샤잠 6만명 넘겼다 [4] ㅇㅇ(223.38) 03.21 107 4
2663912 블루 비트,더 클레시,아쿠어멘2 십좆망 기원 1359일차 [1] INWA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1 45 2
2663911 "샤잠 4월 18일에 온라인 공개" [1] ㅇㅇ(121.132) 03.21 273 7
2663910 블랙아담 재밌었으면 정상임? [2] ㅇㅇ(175.121) 03.21 125 2
2663909 아씨발 샤잠 병신새끼 존나웃기네 ㅋㅋㅋ ㅇㅇ(153.242) 03.21 108 4
2663908 더마블스 깜둥이 [1] ㅇㅇ(220.81) 03.21 60 0
2663905 와 시발 이거 존나 이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7] ㅇㅇ(106.101) 03.21 2495 29
2663904 샤잠2 vs 모비우스 뭐가 더 쓰레기 영화임? [2]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1 161 1
2663903 샤잠2 초등학생이 봐도 안웃을거같던데 [2] ㅇㅇ(115.40) 03.21 89 2
2663902 드래곤볼 역사상 최대 스케일 신(God) 빌런 [13] ㅇㅇ(211.63) 03.21 2331 27
2663901 고추 빠는 올슨.jpg [10] ㅇㅇ(106.101) 03.21 2054 22
2663900 핫토이 정복자캉 떴다ㅋㅋ [4] ㅇㅇ(223.33) 03.21 236 4
2663898 앤트맨 마지막에 카페 할아버지가 돈내라고 한거랑 베라 ㅈ같은 케이크는 [4] ㅇㅇ(106.101) 03.21 132 0
2663897 샤잠 용아맥 볼까 [1] 오잇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1 41 0
2663896 닥스2가 에에올 이후였다면 [1] ㅇㅇ(211.36) 03.21 78 0
2663895 피어 이즈 어 툴 ㅇㅇ(106.101) 03.21 93 0
2663894 존윅 4 토마토 지수 90%대네 ㅇㅇ(110.70) 03.21 84 0
2663893 개미3 디플에언제올라옴? ㅇㅇ(1.225) 03.21 37 0
2663892 점심야스 자석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1 48 0
2663891 스칼렛위치vs옴니포터스 시티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1 9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