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잡담] 솔직히 겁나 쫌스럽긴하다 ㅋㅋㅋㅋㅋ

ㅁㄴㅇ(49.162) 2021.10.28 21:22:42
조회 1838 추천 65 댓글 9

르브론이 무슨 영화감독도 아니고 일개 시청자1인데


걍 그러시던가

감상이야 알게뭐야 이런식으로 쿨하게 넘기는데 상식아님??


아니 쿨한것도 아니라 그게 당연한거 같은데

어떻게 해야 거기에 급발진을 하지????


'찐'의 피는 못속이는건가


사실 예술하는쪽 애들이 평범한애들은 절대 아니라 뭐랄까 감정의 폭이 엄청나고 내구도도 굉장히 약함

그에반해 공돌이들은 감정의 폭도 좁은데 내구도도 훨씬 큼

추천 비추천

65

고정닉 0

26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931 설문 전성기 외모 그리워! 자기관리 필요해 보이는 스타는? 운영자 21/12/07 - -
27130 공지 오징어게임 갤러리 이용 안내 [16] 운영자 21.09.24 5536 7
27129 공지 오징어게임 갤러리 승격 안내 [19] 운영자 21.09.24 5898 18
155819 잡담 재앙이 이 씹쌔끼가 얼마나 개새끼냐면ㅋㅋ 코노야데아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4 18 0
155818 잡담 한국녀 정말 평균적으로 ㅍㅌㅊ,자연미인많음? ㅇㅇ(223.38) 15:08 4 0
155817 잡담 가브리엘 충격근황 " 저급한 한국문화 " ㅇㅇ(211.229) 14:59 32 1
155816 잡담 짤툰 오징어게임 뇌절 존나치네 [2] ㅇㅇ(118.130) 14:35 35 1
155814 잡담 완다비전로키가왜1,2위임? [1] ㅇㅇ(49.175) 13:48 48 2
155813 잡담 양키새끼들 진짜 미쳤나 ㅋㅋㅋ 완다비전 로키 1 2위 ㅋㅋ ㅇㅇ(122.38) 13:28 71 0
155812 잡담 이혁재가 입담 하나는 진짜 죽여줬는데 [2] ㅇㅇ(220.116) 13:09 41 0
155810 잡담 오징어게임 2021년 구글글로벌 종합검색어순위 [2] (180.71) 12:53 110 9
155808 잡담 오징어 게임, 미국영화연구소 TV 부문 특별상 수상 [4] ㅇㅇ(218.147) 12:24 139 14
155807 잡담 호주 싱크탱크가 발표한 아시아내 영향력 순위 ㅇㅇ(119.197) 12:15 92 0
155806 잡담 "장고분 맞다" 나주 고속도로 건설 유적지 발굴하나 [1] ㅇㅇ(119.197) 12:14 42 1
155805 잡담 좆튜브 언제부터 쪽발이들 오징어게임 영상 올렸냐 [1] ㅇㅇ(175.124) 11:52 59 0
155804 잡담 imdb 선정 전세계 올해의 티비드라마 [2] ㅇㅇ(175.223) 11:48 125 8
155803 잡담 블랙핑크 팔로워딸 소용없는 이유 [1] ㅇㅇ(223.62) 11:46 132 11
155801 잡담 박보영이쁘지 ㅇㅇ(223.39) 10:24 61 0
155800 잡담 박보영이 그렇게 이쁘다매........... ㅇㅇ(220.116) 10:04 43 1
155799 잡담 켈빈클라인 공식계정 프로필 정호연임 ;;;; [8] ㅇㅇ(211.222) 09:48 432 15
155797 잡담 오겜 2021년 구글 미국 연간 검색량 10위 [12] ㅇㅇ(175.223) 08:07 503 37
155796 잡담 감염자 무조건 폭증아니겠냐? ㅇㅇ(39.7) 07:40 47 0
155795 잡담 ㅋㅋ ㅍㄹㄷ 넷플갤에서 지옥 찬양중이네 ㅇㅇ(182.220) 07:32 46 0
155794 잡담 한국은 병신만 모아놨나 코로나 감염자 숫자 ㅇㅇ(39.7) 07:24 42 0
155793 잡담 오겜줄거리 이해안되는것 (87.123) 07:01 47 0
155792 잡담 나는 정말 아쉬운 게.. [2] ㅇㅇ(119.205) 02:33 108 0
155791 잡담 문재인이 한국 딱 동남아 수준 후진국 만듦 [9] ㅇㅇ(125.187) 02:27 194 11
155790 떡밥 버라이어티지가 선정한 올해 최고의 TV 연기 25인 中 이정재 [5] ㅇㅇ(106.101) 02:14 210 20
155789 잡담 지금 해커스에서 토익교재 무료로 준다고하네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203.234) 01:58 22 0
155788 잡담 공부많이하는거냐 ㅇㅇ(183.97) 01:53 15 0
155787 잡담 오징어게임 이제야다봤는데 [3] 종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3 123 0
155785 잡담 이영화 10초만에 끔 [1] ㅇㅇ(106.101) 01:31 54 0
155784 잡담 막겜 시작전에 상우 조는척했던건가? [1] ㅇㅇ(115.21) 00:41 81 0
155783 잡담 오갤러들이 절대로 결혼하면 안되는 이유.jpg ㅇㅅㅇ(211.36) 00:29 128 1
155782 잡담 오겜 같은 한류 명작이 계속 나올 수 있을까? [1] ㅇㅇ(210.178) 00:20 58 2
155779 잡담 아기가 태어나기 가장 좋은나라 1위 ???? [1] ㅇㅇㅇ(211.168) 12.08 87 0
155778 잡담 차뽑았는데 ㅁㅌㅊ??? ㅇㅇ(223.130) 12.08 37 1
155777 잡담 아 웃겨 ㅋㅋㅋ ㅇㅇ(223.39) 12.08 119 0
155776 잡담 긴급속보)지옥 차트아웃 [12] ㅇㅇ(111.118) 12.08 583 28
155774 잡담 지옥 관련 어느 갤러리 글들 ㄷㄷ ㅇㅇ(125.137) 12.08 150 1
155773 잡담 지옥 다시 보는줄인데 재밌네 팔라딘(114.204) 12.08 31 0
155772 잡담 MBTI 유형별로 취미 찾아준다는데 나하고 딱맞네ㅋㅋㅋㅋ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203.234) 12.08 26 0
155771 잡담 게임쪽만 봐도 한국문화는 매력없음 [1] ㅇㅇ(45.91) 12.08 97 3
155770 잡담 3인방 (정호연 이정재 박해수) 미국 매거진 화보 jpg [8] ㅇㅇ(211.184) 12.08 704 37
155769 잡담 [속보] 넷플릭스 공식 시청시간 순위 [7] ㅇㅇ(222.233) 12.08 270 18
155767 잡담 늬들이 ㄹㅇ 우물안 개구리인 이유 ㅋㅋ [7] ㅇㅇ(220.89) 12.08 165 2
155765 잡담 오징어게임 2021년 미국 검색량 연간 1위 [5] ㅇㅇ(221.138) 12.08 451 12
155764 잡담 씹센징 분노의 딸딸이 ㅋㅋ ㅇㅇ(211.36) 12.08 41 2
155763 잡담 지금 아시아 휩쓸고있는 대만드라마 "화등초상" [6] ㅇㅇ(1.245) 12.08 204 2
155762 잡담 조센징 발작 ㅇㅇ(211.36) 12.08 32 0
155761 잡담 솔직히 칸드라보는 일본사람들 80%가 친한파임 ㅇㅇ(223.39) 12.08 4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