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자한당 개혁못하면 대안은 안철수다모바일에서 작성

엄폭동(117.111) 2019.06.17 10:59:46
조회 54 추천 1 댓글 5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5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디시人터뷰] 힛갤곤볼 완성 갈로아 '과학만화 계속 그리고 싶어요' 운영자 19.07.16 - -
4463830 친일파 [1] ㅇㅇ(128.199) 02:08 31 3
4463829 이거 뭔가 존나 아쉽ㅋㅋㅋㅋㅋㅋㅋㅋ [5] ㄲㄲ(58.235) 02:07 85 2
4463828 광택나는고동색으로 이쁘게 물들은 닭벼슬 *^^* [1] ㅇㅇ(74.82) 02:07 16 0
4463827 웃긴게 뭐냐면 일제 불매운동 시작되고 [1] ㅇㅇ(110.46) 02:06 41 0
4463824 달창은 똥이야 똥! 헤헤 오줌발싸 ㅇㅇ(117.111) 02:06 16 2
4463823 김정민은 방송서 티셔츠랑 모자를 팔고, 김세의는... ㅇㅇ(49.50) 02:06 63 0
4463822 원숭이모음 ㅇㅇ(128.199) 02:06 25 0
4463821 대깨문이 꼬리 말았던 사드문제에 대한 외신의 관점 dd(203.170) 02:05 46 2
4463820 중공군 쳐들어오면 죽기까지 싸울것이다. ㅇㅇ(117.111) 02:03 14 0
4463819 방송국 사실 연예인 집단 사망,살인사건이나 씹덕후들 자아 발산,범죄들은 ㅇㅇ(110.47) 02:02 27 0
4463818 지금 상황 나중에 트럼프가 마침표 찍는거 아니냐?ㅋㅋ [2] ㅇㅇ(223.38) 02:02 90 3
4463817 그냥 달창은 조선족이나 한족 토착짱개들이야 ㅇㅇ(223.39) 02:02 13 1
4463816 이번 불매운동 최대 수혜자는 쿠팡일 것 달창조아(218.229) 02:01 65 1
4463815 대깨문 불매운동 클라스 ㅇㅇ(118.240) 02:01 43 1
4463813 한국놈들 국내에서나 통할 개 진상짓을 국제무대에서 시전중 [1] ㄲㄲ(58.235) 02:01 53 10
4463811 외교부장관 앞에서 쪽지 읽는 대사 ㅋㅋㅋㅋㅋㅋ ㅇㅇ(118.36) 02:00 81 6
4463808 똥싸개 [1] ㅇㅇ(128.199) 01:58 35 3
4463806 중국군이 진주하면 토짱이 될 것들이 바로 토왜들이다. ㅋㅋ [1] ㅁㅁ(218.209) 01:58 13 0
4463804 태양광 정권 바뀌면 어떻게 해야되냐 [3] ㅇㅇ(211.36) 01:57 48 2
4463803 문재앙 : 토착왜구에게 본때를 보여주자 ㅇㅇ(117.111) 01:57 28 1
4463802 왜구의 난 진압하러 나가는 장수 음양오행(222.101) 01:56 22 0
4463801 일본이랑 단교하면 폰카로 뉴스만드는거임? 문발새끼(60.112) 01:56 19 2
4463800 만약 생산업계도 올 국산화 시키려면 ㅇㅇ(110.46) 01:55 19 0
4463799 황교안이 청와대에서 분위기 메이커였네 ㅎㅎ [1] ㅇㅇ(110.70) 01:55 49 2
4463798 삼포왜구의 난 음양오행(222.101) 01:54 22 1
4463797 ㅇㅇ(128.199) 01:54 14 0
4463795 불산가스 가짜뉴스 쏙 들어간 이유가 뭐냐? [2] ㅇㅇ(185.253) 01:54 83 9
4463794 [속보] 트럼프, 한국의 한일군사정보협정 재검토 매우 유감 [9] ㅇㅇ(121.188) 01:53 226 17
4463793 갑자기 생각이 났는데 달창시발년들아 [4] ㅇㅇ(220.78) 01:52 39 5
4463792 미친 토착왜구들 [3] 음양오행(222.101) 01:52 38 1
4463791 조원진이 박그네 탄핵직후에 김대중묘소 참배한거 알고있냐?? [9] dd(49.142) 01:49 105 10
4463790 일제불매? 아쉽지만 결국 실패야 [3] ㅇㅇ(110.46) 01:48 83 16
4463789 KBS 진짜 문정권의 나팔수네 [11] 노무라센세(61.76) 01:48 236 27
4463788 일본제품 안 사려면 불산도 사지 말아야하는 거 아니냐? [4] 뒤재앙문져라(211.177) 01:48 57 11
4463787 토착왜구라고 낙인찍는 빨갱이 놈들한테 [4] ㅇㅇ(110.70) 01:48 34 4
4463786 페미가 만물 남자탓 하는 이유 [5] ㅋㅋ(119.18) 01:48 39 2
4463785 왜구 vs 빨갱오랑캐 어느쪽할래? [2] ㅇㅇ(117.111) 01:48 27 2
4463784 트럼프 아직도 문재인 전화 수신거부 한다면서 ㅋㅋㅋ [3] ㅇㅇ(185.253) 01:47 106 12
4463783 이런 국가위기상황에 추경도 협조안하는 자한당=토착왜구당 [4] ㅇㅇ(185.230) 01:47 28 0
4463782 대깨문 교육용-한일갈등 원인에 대한 미국전문가 의견 [2] dd(203.170) 01:45 64 4
4463781 문재인은 외교스승 황교안에게 외교전권 이양해야 ㅋㅋㅋ [4] ㅇㅇ(185.253) 01:45 32 1
4463780 진지하게 달창들 그짝동네 띠어주고싶다 [2] ㅇㅇ(117.111) 01:45 22 2
4463779 일제불매불가인게 돈 많이 빠져나가는 종목이 카메라임 [2] ㅇㅇ(110.46) 01:44 29 2
4463778 토왜들을 다 정리하기전까진 아직 나라가 아니다 ㅋㅋ [3] ㅁㅁ(218.209) 01:43 28 0
4463777 달창 오오미 씨발 자지로 똥싸는 호로잪년들 [2] ㅇㅇ(117.111) 01:43 16 0
4463776 토착왜구 삿초재인 달창들 자국 야당 까면서 국론분열 조장하네 ㅋㅋㅋ [2] ㅇㅇ(185.253) 01:43 31 3
4463774 주갤 오는 달창들은 여자가 많은 듯.... [7] ㅇㅇ(175.117) 01:41 97 10
4463773 토착왜구당 자한당부터 물리쳐야 일본도 이길수있다 [6] ㅇㅇ(185.230) 01:41 41 0
4463772 달창 개호로들아 삿초재인 모가지 댕강댕강 보다 더 좋은 방법 있음? [3] ㅇㅇ(185.253) 01:40 27 6
4463771 주갤 일본인 여러분 폐가 됩니다. [4] ㅁㅁㅎ(123.214) 01:40 2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