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느그이니 갔던 핀란드 대북지원중단ㅋㅋㅋㅋㅋㅋㅋㅋ앱에서 작성

ㅋㅋㅋ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9.06.17 11:04:17
조회 111 추천 14 댓글 2

추천 비추천

14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다신 보지 말자" 복귀는 꿈도 안 꿨으면 하는 논란 스타는? 운영자 19.07.16 - -
이슈 [디시人터뷰] 힛갤곤볼 완성 갈로아 '과학만화 계속 그리고 싶어요' 운영자 19.07.16 - -
4457182 개인에대한징용 보상은 일본 돈 받은 한국이 하는것이 맞는계산이다 ㅇㅇ(223.33) 21:20 12 0
4457181 아베 일잘하네 ㅋㅋ ㅇㅇ(112.153) 21:20 50 2
4457180 전라도는 과학을 무시하지마라 이기 [2] ㄲㄲ(58.235) 21:20 43 3
4457178 문빠들 토착왜구란 말 쓰지마 문통이 반일감정없단다 [6] ㅇㅇ(211.36) 21:19 88 4
4457177 아베 똥구녕 빠는 친일파 후손들은 후쿠시마 쌀 무료로 준댄다 [4] 쪽발간첩화형(211.246) 21:19 47 0
4457176 빨리 해결해 대통령이 뭐하는거야? [1] ㅇㅇ(183.101) 21:19 20 1
4457175 심상정 이x가 정의용말 지좆대로 걸러서 전한거네 ncisl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19 28 1
4457174 금융제재 가즈아 ㅇㅇ(60.112) 21:19 22 1
4457173 문재인의 속마음 검은아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18 79 10
4457172 일본이 왜 한국은 믿지못할 나라라고 하는지 알겠음 ㅠㅠ [5] ㅇㅇ(211.37) 21:18 141 27
4457171 한일관계X - 한일군사정보협정X - 한미일동맹X ㅇㅇ(222.120) 21:18 17 0
4457169 이순신 왈 "개상도는 하루 한놈 목을 베지 않으면" 음양오행(222.101) 21:17 19 0
4457167 문재인까면 애국인 이유.fact [3] ㅇㅇ(106.102) 21:17 55 1
4457166 금융제재하면 바로 imf옴???? [5] ㅇㅇ(203.229) 21:17 84 0
4457165 성형안하고 화장연해도 예쁘장한 여자랑 사귀고싶다 [2] ㅇㅇ(117.111) 21:17 39 1
4457164 달창들 좆되는건 시간 문제군 [1] 낙성(125.181) 21:17 37 4
4457163 한국영향없다던 일본증시대폭락 현상황 일본불화수소 알고보니 98%중국산 Clementia(124.194) 21:16 25 0
4457162 하버드대 경제학 교수가 문재인 대통령 업적 발표함 ㄷㄷㄷㄷㄷㄷ.jpg [8] ㅇㅇ(175.117) 21:16 169 3
4457161 박찬종 "황교안, 얼떨결에 장관·총리·대통령권한대행" [2] ㅇㅇ(223.38) 21:16 80 3
4457160 3시간 후 예언한다. [3] ㅇㅇ(121.188) 21:15 218 5
4457159 청와대에 입성한 교활이.JPG 4(58.239) 21:15 41 0
4457158 경상우수영 대조영함 일본에 쏘지도 못하고 음양오행(222.101) 21:15 16 0
4457156 애초에 미사일도 못 밝히는 정보력ㅋㅋㅋㅋ [4] ㅇㅇ(175.223) 21:15 78 6
4457155 아뭏든 뭘로 제재할 것인지 궁금하다 ㅇㅇ(222.120) 21:15 12 1
4457154 쟤네들 끝까지 갈려나보네 ㅇㅇ(203.229) 21:15 36 0
4457153 최후의 발악이 한일군사정보 협정 끄집어 내는거지 [1] ㅇㅇ(211.37) 21:15 69 8
4457152 진짜 금융이면 대가리직빵깨지는데 ㅇㅇ(118.223) 21:15 39 1
4457151 한국경제 안 좋아지면 주갤좆병신 빈민층 타격이 클텐데 [5] 445(175.206) 21:14 53 1
4457150 그러니까 반일감정도 없으면서 반일선동만 한거네 [3] ㅇㅇ(183.101) 21:14 91 13
4457149 울이니 곤조는 정말 쩔지 않노? 한일군사정보협정을 꺼내네 ㅋㅋㅋ [3] ㅇㅇ(121.188) 21:13 110 9
4457148 우리나라 3시간 남았냐? ㅇㅇ(222.120) 21:13 16 1
4457147 달창들은 원래 즈그 불리한건 기억속에서 싹 지워버림 ㅇㅇ(60.112) 21:13 19 5
4457146 일본 자위대는 한국군 만나기 싫대 [2] 음양오행(222.101) 21:13 46 0
4457144 문재인 아가리로 백색국가제외 ㅇㅇ(183.101) 21:13 19 0
4457143 반일 아니다 하려면 과거 반일을 사과하고 해야하는거아니냐 ㅇㅇ(211.36) 21:12 25 0
4457142 ㅋㅋㅋㅋㅋㅋ ㅇㅇ(119.17) 21:12 12 0
4457141 달창들 갑자기 사라짐 [3] ㅇㅇ(175.193) 21:12 106 6
4457140 근데 울이니가 친일파 변호한거 사실이노? [2] ㅇㅇ(121.188) 21:11 42 1
4457139 그러니까 문재인 니가 빨리해결해 ㅇㅇ(183.101) 21:11 15 1
4457138 만나기만 하면 살인이 나는데 한일이 왜 붙냐고 왜왜왜? 음양오행(222.101) 21:11 14 0
4457136 재앙이는 일루미나티 아닌거냐? ㅇㅇ(14.4) 21:11 24 0
4457135 내일은 친일파 다몰려가 용서빌듯 ㅋㅋㅋ ㅇㅇ(112.153) 21:11 58 4
4457133 이제봤네. . 재앙이 반일감정없다고했네 캬캬(223.33) 21:10 52 3
4457132 달창색히 ㅋㅋ 군대도 안가서 총도 쏠줄모르는게 이상한 짤들고 설치네 ㅋㅋ [1] ㅇㅇ(61.82) 21:09 25 0
4457131 금융제재라네 ㅋㅋㅋ [3] ㅇㅇ(112.153) 21:09 258 20
4457130 재앙아 할복자살하면 봐준다 [1] ㅇㅇ(60.112) 21:09 23 1
4457129 오늘 결정되는건 [1] ㅇㅇ(221.142) 21:09 39 0
4457128 주갤좆병신들 오늘도 밤샐 준비 됐냐? ㅋㅋㅋ [2] 445(175.206) 21:09 51 0
4457127 못생긴 주제에 교활해서 싫다는데 왜 붙어 왜왜왜? 음양오행(222.101) 21:09 17 0
4457126 도게자 리미트 3시간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61.82) 21:09 23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