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반전으로 윤석렬이 문재앙 칠수도 ㅋㅋㅋㅋ 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12.153) 2019.06.17 11:28:46
조회 156 추천 0 댓글 6

기대해본다 ㅋ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3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디시人터뷰] 힛갤곤볼 완성 갈로아 '과학만화 계속 그리고 싶어요' 운영자 19.07.16 - -
공지 ▒ 실시간 다우존스/나스닥 및 국내외 주요 지수 [2098] div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04 307420 69
공지 ▦주식 갤러리 용어/은어 길라잡이 초급에서 고급까지!! Ver 1.1 [290] 우주방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04 240869 48
공지 주식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83] 운영자 17.01.04 451811 37
4468011 그냥 재앙이 같은 놈이 이정도 나라의 대통령질 하고 있다는 자체가 ㅇㅇ(42.82) 00:45 1 0
4468010 한국은 야동은 자력갱생이 안되냐? ㅇㅇ(110.46) 00:45 6 0
4468009 이미 외국인지분이 대다수인 삼성전자를 왜 한국기업이라고 하노?? [1] 붉은여우(222.236) 00:45 6 0
4468008 압류를 걸어야 출하를 막지 앙글라? [1] ㅇㅇ(66.133) 00:44 5 0
4468007 한국당 지지하지만 ㅇㅇ(220.78) 00:44 8 0
4468006 문 대통령 딸 '귀국해, 일본 극우 대학 졸업 진상 밝히겠다' (1보) [4] ㅇㅇ(175.117) 00:44 21 1
4468005 삼성전자는 정말 어거지로 한국이 경영권 가지고 있는 거야 달창조아(218.229) 00:44 14 0
4468004 좌좀은 선동에 약하다더니..... 주갤틀딱은... ㅋㅇㄹ(180.70) 00:44 7 0
4468003 와우~~한국 금융에도 타격 입을것 같은데 ㅋㅋㅋ 무화맛(112.133) 00:44 14 0
4468002 이재용은 한국떠나면 경영권 뺏기는거냐? ㅇㅇ(220.78) 00:44 5 0
4468001 문재앙 오늘 저녁식사 ㅇㅇ(117.111) 00:43 17 3
4468000 요새 유투브 정치인들, 할배들 돈 쓸어담네 ㅇㅇ(14.51) 00:43 9 0
4467999 그럼 일본은행이 삼성전자에 압류 걸수도 잇다는말이네 ㄷㄷㄷ [2] 붉은여우(222.236) 00:43 26 1
4467998 도이체방크 뱅크런 일어남? 10년전부터 골골됐던것같은데 [2] ㅇㅇ(223.62) 00:43 12 0
4467997 자한당은 지금 잘하고 있다 [1] ㅇㅇ(116.123) 00:42 16 1
4467996 태양광 사업에 존나 문제가 많은가? [2] ㅇㅇ(119.199) 00:42 22 1
4467995 러시아가 니뽕 개헌을 원하지 않는다. ㅇㅇ(178.62) 00:42 8 0
4467994 지금 일본은 국교단절까지 보고있는거야 ㅇㅇ(220.78) 00:42 12 0
4467993 재앙이는 한국 국민에게 모욕감을 주었어 [1] ㅇㅇ(211.37) 00:41 19 2
4467992 그럼 일본 은행이 실제 삼성 주인인 거지 [3] 인데세(61.47) 00:40 56 3
4467991 문재인 일름보 이미지 이거 존나 타격이지 ㅋㅋ [2] ㅇㅇ(95.174) 00:40 32 1
4467990 손현 김정민 지지철회 가능 시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장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0 44 2
4467988 문재앙 특 ㅇㅇ(211.37) 00:39 16 1
4467987 삼성전자와 일본은행이 채권채무 관계라는거 진짜가?? [3] 붉은여우(222.236) 00:39 37 0
4467986 토착왜구 vs 중공간첩 ㅇㅇ(110.70) 00:39 13 1
4467985 imf이후로 주식시장 [6] ㅇㅇ(125.190) 00:39 32 0
4467984 역시 시발, 디시든 좌음이든 커뮤니티 발 정보 믿으면 안 되 [1] ㅇㅇ(14.51) 00:39 26 0
4467983 반대를 위한 반대만 하니 쳐 망하는거지 ㅇㅇ(211.36) 00:39 12 1
4467982 경제분쟁에서 일반 국민 할 수 있는 건 거의 없는데 선동만 해댐 [2] ㅇㅇ(175.117) 00:38 28 3
4467981 달창들아미국이 느그재앙이 편이라며? [1] ㅇㅇ(175.193) 00:38 15 0
4467980 얼마전 삼성전자 북미쪽 미국인사장 집에갔자너 붉은여우(222.236) 00:38 33 0
4467979 너를연인 까불지마라 등신아 김앤장 쓴다 평택시민(175.207) 00:37 9 0
4467978 빨갱이여우 저썅년 부갤 퇴물 틀닦보지년 [3] ㅇㅇ(14.45) 00:37 19 2
4467977 삼성전자가 일본돈 쓰고 있다면 진짜 상황달라진다 ㄷㄷ [4] 붉은여우(222.236) 00:37 71 2
4467976 달창 개호로들 싹 사라짐 ㅋㅋ [4] ㅇㅇ(95.174) 00:37 53 3
4467975 서서히 망하고 이런거 없어 일본이 정하면 그날이야 ㅇㅇ(122.42) 00:37 23 3
4467974 이재용이 일본가서 은행을 주로 만난 이유는 2가지임 [1] ㅇㅇ(220.78) 00:37 60 0
4467973 비전자 계열사챙기라 했단건 전자는 일본돈을 쓰고 있다는말인가? 붉은여우(222.236) 00:36 17 0
4467972 러시아가 북방 4개섬 유지할려면...절대 미국 세력을 더 안 키우는게 좋 [2] ㅇㅇ(178.62) 00:36 16 0
4467971 뱅크런 사태 일어나는 도이체방크 주 거래국이 일본임 ㅇㅇ(211.37) 00:35 43 3
4467970 7개의대죄에 전부 걸리는 사람이 있다??? ㅇㅇ(110.70) 00:34 26 2
4467969 라도인들은 전형적인 패턴이 있음 검은아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4 30 0
4467968 문재앙은벗어날구멍이없지않냐? ㅇㅇ(175.193) 00:34 21 1
4467967 수상한 차 시동켜놓고 새벽에 장시간 불법주차 대기하고있는거 한번봐라 조금 아이언맨(223.62) 00:34 31 0
4467966 2015 사건이 정확히 밝혀지지 않았고 아직도 조사중일수도 [1] ㅇㅇ(66.133) 00:34 9 0
4467965 ㅡㅡ 이제 한국이 대항할 방법이 없으니 미국 중국이 피해봐서 ㅇㅇ(175.117) 00:33 18 0
4467964 일름보재인 공개 망신 주는 사람 특징 ㅇㅇ(95.174) 00:33 1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