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mbn뉴스와이드 황교활 장외집회 자한당패널들한테 처맞네ㅋ

dd(36.39) 2019.08.14 19:10:14
조회 77 추천 3 댓글 2
							


자한당쪽 패널들이

장외집회는 돈도 많이 들고

대표원내대표 인지도 높여주는거지 당에 돌아오는 것도 별로 없다

장외집회한다고 지지율 올라가는 것 아니다 등

황교활 장외집회 반대함 ㅋㅋㅋ


민주당쪽 패널은

엄마한테 김치찌개 맛있다고 하니 열흘내내 김치찌개만 해줘 열흘째되면 맛있겠냐며

경제학 한계효용체감의 법칙 상황같은 우회적으로 조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비추천

3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디시人터뷰] 버스터즈 채연, 언제나 밝고 명랑하게 운영자 19.08.19 - -
공지 ▒ 실시간 다우존스/나스닥 및 국내외 주요 지수 [2098] div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04 314567 73
공지 ▦주식 갤러리 용어/은어 길라잡이 초급에서 고급까지!! Ver 1.1 [301] 우주방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04 244451 51
공지 주식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98] 운영자 17.01.04 453472 37
4647130 대깨문 꼴통들아? ㅎㅎ(1.222) 23:30 1 0
4647129 좆철희 상태 왜이러노 ㅋㅋㅋㅋㅋ ㅇㅇ(218.159) 23:30 4 0
4647128 조국은 자연인에서 법무장관으로 불려온게 아니라 ㅇㅇ(221.167) 23:30 5 0
4647127 민주당은.스웨덴처럼복지정책못할거 세계인(211.108) 23:30 4 1
4647126 방사능을 이기는 몸! 도교에서 말하는 신선이 되는 길 뿐이다. ㅇㅇ(183.107) 23:30 6 0
4647125 돌아가는 꼬라지가 추석전에 뭐 크게 한번 터질거 같다 ㅇㅇ(104.248) 23:29 9 0
4647124 나라가 진짜로 개판이네 ㅇㅇ(211.219) 23:29 13 1
4647123 현재까지 조국은 아무런 문제가 없는 사람이다. [1] 방사능국(222.236) 23:29 8 0
4647122 (좆됨)지금 조국 사태는 북한 우라늄 덮으려는 거다. 속지마라.txt 일진정권이형(112.162) 23:29 31 0
4647121 조국 딸의 입시와 관련된 생각...txt ㅇㅇ(14.37) 23:29 27 0
4647120 문제는 현 정권 끝장내도 한국 미래 없음 [3] ㅇㅇ(119.17) 23:29 19 2
4647119 민주당은 좌파가 아닌데 ㅋㅋ ㅇㅁㄹ(183.104) 23:29 11 0
4647118 오늘자 장도리 [1] oo(61.105) 23:28 50 2
4647117 걱정안해도 되는 이유가 자일당은 또 똥싼다 ㅇㅇ(117.111) 23:28 7 0
4647116 조국도 못 물러나는게 드라카(58.234) 23:28 21 0
4647115 @ 죄파 //과연 옥스포드 사전에 등재 될 것인가? [4] ㅇㅇ(178.128) 23:28 10 0
4647114 우리가 지능이란 것이 있다면, 일베충 처럼 생각없이 욕해선 안된다. 방사능국(222.236) 23:27 9 0
4647113 오히려 조국에 분노할수록 방사능 묻혀서 ㅋㅋㅋㅋㅋㅋ [4] ㅇㅇ(119.17) 23:27 42 3
4647111 조국 물어뜯는거 보면 개발악인듯 ㅇㅁㄹ(183.104) 23:27 21 0
4647110 [단독] 문재인은 조국 임명강행 안할시 진짜 레임덕 옴ㅋㅋ [4] ㅇㅇ(175.223) 23:27 93 3
4647109 사회생활은 전부 비지니스관계라고보면된다 ㅇㅇ(121.140) 23:27 23 0
4647108 고려대 촛불집회 취소된건 아냐 ㅋㅋㅋㅋ [2] ㅇㅇ(222.239) 23:26 117 9
4647106 조국 딸보단 정유라가 낫네ㅋㅋㅋㅋㅋ [3] 순수아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6 54 5
4647105 단대 의대교수 의사면허 날라가는 건가? [1] ㅇㅇ(112.187) 23:26 30 1
4647104 우파의 위험인문 변후재 ㅇㅇ(223.62) 23:26 15 1
4647103 주갤러들아 너네가 좋아하는 일본 방문좀 해줘라 ㅇㅇ(110.70) 23:25 14 1
4647102 스웨덴하고더불어민주당하고틀린거같데 ㅇㅇ(211.108) 23:26 17 1
4647101 조국이고 머고 다 통털어서 방사능이 젤 심각한거 같은데 [1] ㅇㅇ(125.128) 23:25 25 3
4647100 고대 막 협박오나봄 [2] ㅇㅇ(58.232) 23:25 76 4
4647099 사과해야할 변희재가 유스를 다시 협박하는 변희재 [4] ㅇㅇ(1.225) 23:25 72 8
4647098 솔직히 단대 책임교수는 정직한 사람이야 ㅇㅇ(58.232) 23:24 32 3
4647097 조국은 문재앙 종말의 특이점인가? 드라카(58.234) 23:24 10 0
4647096 분노하든 뭘 하든 도망 이외에 할일은 없단다 ㅋㅋㅋ ㅇㅇ(119.17) 23:24 8 1
4647095 청탁이 없는 한 조국은 욕 먹을 이유가 하나도 없다. [5] 방사능국(222.236) 23:24 41 1
4647094 ㅋㅋㅋㅋ 상황이 너무 나쁜게..일본 경제제재 아직 시작도 안했고.. ㅁㅁ(115.137) 23:24 17 0
4647093 친중짓은 정신병이지 ㅇㅇ(58.126) 23:24 10 1
4647092 조선경기 회복세에 7월 부산 수출 증가 이끌어…3.8% 증가세 [2] ㅇㅇ(36.39) 23:24 27 0
4647091 병신들아 북한까지 갈것도 없음 [3] ㅇㅇ(118.176) 23:23 53 3
4647090 변희재 근황 보고가라 ㅇㅇ(121.132) 23:23 88 6
4647089 설사 증거가 없다고 해도 소용없어 [1] ㅇㅇ(121.158) 23:23 44 2
4647088 구혜선이 섹시하지않은건 사실이지 뭘 키도작고. ㅇㅇ(110.70) 23:23 15 0
4647087 전대렵 삐라를 뿌리긴하는대 전혀 효과없을듯 [2] ㅇㅇ(39.7) 23:22 36 0
4647086 조국 임명 강행해야 ㅋㅋㅋ개꿀이지 ㅇㅇ(118.176) 23:22 33 0
4647085 @ 죄파 지지자들의 충격을 어찌 달랠 것인가? ㅇㅇ(178.128) 23:22 54 2
4647084 오늘밤 김제동 좆꾹쉴드 오지네 [1] ㅇㅇ(123.213) 23:21 101 3
4647083 조국딸 정도면 의사안해도 재벌이랑 결혼 가능하지않음? [2] ㅇㅇ(14.52) 23:21 40 0
4647082 조국이 욕을 먹기 위해서는 청탁이라는 조건이 필요하다. [4] 방사능국(222.236) 23:21 3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