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조국 장관님 따님분의 스펙은 상위 1%

방사능국(222.236) 2019.09.20 16:45:22
조회 104 추천 4 댓글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조커’ 역에 딱 맞을 것 같은 한국 스타는? 운영자 19.10.22 - -
공지 ▒ 실시간 다우존스/나스닥 및 국내외 주요 지수 [2106] div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04 335776 103
공지 ▦주식 갤러리 용어/은어 길라잡이 초급에서 고급까지!! Ver 1.1 [307] 우주방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04 254022 82
공지 주식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71] 운영자 17.01.04 455199 77
5214027 문재인 이빙신은 개쌍도 충청도 인간들 중용하다가 요단강가노 ㅇㅇ(122.45) 11:43 4 0
5214026 문재인이 전라도에 정권을 내준다고? ㅋㅋㅋㅋㅋ oo(116.122) 11:43 11 0
5214025 어제 기각드립치던 달창들 다어디감? ㅇㅇ(118.176) 11:43 3 0
5214024 [문재앙] 전라도에서만 문재인 지지율이 높은 이유 매국노문재인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2 17 1
5214023 김종민은 왜 입닫고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222.237) 11:42 17 0
5214022 황교안 오랜만에 존나 맘에든다. 오늘 딜 보소 ㄷㄷ [3] ㅇㅇ(220.79) 11:42 66 6
5214021 좌빨새끼들이 ㅈㄴ웃긴게 뭔지아냐??? ㅇㅇ(175.223) 11:42 16 1
5214020 좌빨개돼지새기들 양심있는척 불출마 선언하는거 보면 역겹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2 14 0
5214019 전라남도 여자들은 여자들도 아니고 그저 쓰레기만도 못한것들임. ㄹㅇ 하늘(61.82) 11:42 11 2
5214018 속보] 李총리-아베 면담 종료…20여분 대화 이뤄져 [1] ㅇㅇ(59.5) 11:41 50 3
5214017 조국 호위무사들 하나둘씩 빤쓰런 하는구나 ㅇㅇ(109.169) 11:41 39 5
5214016 일본인들과 미국인들은 쥐 입니다....................... [1] 예쁜꼬마선충(175.223) 11:41 6 0
5214015 민주당 법사위의원들 전멸이야? [2] ㅇㅇ(211.189) 11:41 47 0
5214014 표창원 이철희 인생 망친 조국 [1] ㅇㅇ(115.23) 11:41 96 7
5214013 문재인 이빙신은 맨날 뒷통수만치는 경상도 충청도 인간들 중용하다가 ㅇㅇ(122.45) 11:41 17 0
5214012 여론조사발표는 과거에 대한 해석일뿐이다 ㅇㅇ(203.173) 11:41 12 0
5214011 인헌고 기자회견 왜 보수단체 괜히 들러붙어서 껀떡지를 주냐 [3] ㅇㅇ(121.131) 11:41 40 2
5214010 변희재가 몽골털어 버린건 정말 잘했지 ㅋㅋㅋ [6] ㅇㅇ(222.233) 11:40 32 0
5214009 주갤 좆병신 하나 잡아다 좆나 패서 가둬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3322(112.151) 11:40 25 0
5214008 (속보) 표만팔 개새 불출마 선언 ㅋㅋㅋㅋㅋ [7] 표창원(223.38) 11:40 197 8
5214007 그녀가 사랑하던 저 달이~ [1] ㅇㄹ(223.62) 11:39 37 3
5214006 대한민국에 가장 좋은건........ 내년 4월에 oo(116.122) 11:39 18 3
5214005 문재인이 존나 실수한게 호남총장인 문무일 내친거지 빙신 [2] ㅇㅇ(122.45) 11:39 51 4
5214004 니들이 좋아하는 김어준 식으로 말해줄게 ㅇㅇ(175.223) 11:39 46 4
5214003 손현 즈그 애비 명훼로 가세연 고소햇다 ㅋㅋㅋ ㅇㅇ(222.233) 11:39 32 1
5214002 오 김용호 역시최고 ㅋㅋ 좌빨들 불교를 건드리면 진짜 끝장인데 ㅋㅋ [3] ㅇㅇ(112.153) 11:39 116 1
5214001 분리수거도 안되는 ㄷㄲㅁ들 나미(223.33) 11:39 20 1
5214000 비상식적 광적으로 조국 쉴드치는 자들 v9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8 19 3
5213999 그 그등학교 옹호하는세력보면 ㅇㅇ(210.222) 11:38 23 2
5213998 달이 몰락하고 있네~~~ ㅇㅇ(220.127) 11:38 49 7
5213996 주갤 좆병신 새끼들이 늘어나는 이유 !!! [1] 3322(112.151) 11:38 25 1
5213995 최성해, " 윤석열 별장에서 건빵먹으며 쿠데타 논의했다.ㄷㄷㄷ [2] 인데세(61.47) 11:38 159 3
5213994 한국의 퓰리처 김용호 부장 제보자X 전과 기록까지 입수ㄷㄷ [2] ㅇㅇ(218.236) 11:37 83 4
5213993 [LIVE] 연예부장님 김현철 달의몰락 추천 [2] ㅇㅇ(14.52) 11:37 71 7
5213992 이대로 1달만 더가면 문재인 하야하는 상황이 온다. ㅇㅇ(124.48) 11:37 55 7
5213991 보수대통합을 위해 박전대통령에 대한 인식을 통일할 필요가 있다. ㅠㅠ(183.98) 11:37 12 0
5213990 민주 39.9% 한국 32.8%, 지지율 격차 확대.. [5] ㅇㅇ(122.34) 11:37 110 1
5213989 지금 달창파랑... 전라도파랑.. 권력쌈 중이라니까 [3] oo(116.122) 11:37 30 1
5213988 조국 딸이 두달 뒤면 서른이라며? 왜자꾸 아이 아이거림?ㅋㅋ [2] ㅇㅇ(223.62) 11:36 84 15
5213987 난 진짜 한국이 너무 자랑스러움. ㅇㅇ(106.102) 11:36 63 0
5213986 끝까지 가봐야 한다는 더파쇼당 ㅇㅇ(203.173) 11:36 31 4
5213984 전관변호사 18마리는 뭐했노 [1] ㅇㅇ(61.83) 11:36 28 2
5213983 더민주 박지원 대선주자, 조국/조민 더민주 최고위원 ㅇㅇ(59.5) 11:36 23 1
5213982 문재앙 정부, 검·경·군 상층부 모두 '호남'으로 채웠다ㄷㄷㄷ [12] ㅇㅇ(211.205) 11:36 142 21
5213981 내가그랬자나 용호가 간잽이긴한데 적중률 ㅇㅇ(182.225) 11:35 58 2
5213980 둘째엄마가 대기하고 있는데 둘다 들어가도 상관없지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5 23 5
5213979 검찰도 검찰이지만 사법부도 개혁 이 필요 해 [1] ㅇㅇㅇ(122.47) 11:35 33 2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