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지지층 결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25.181) 2019.09.20 16:45:35
조회 95 추천 6 댓글 0

근데 정작 왜 지지층이 결집했는지는 모름

그냥 지지율 떨어져서 결집했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비추천

6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 실시간 다우존스/나스닥 및 국내외 주요 지수 [2106] div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04 334190 102
공지 ▦주식 갤러리 용어/은어 길라잡이 초급에서 고급까지!! Ver 1.1 [306] 우주방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04 253336 80
공지 주식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98] 운영자 17.01.04 455074 73
5184864 한국은 육군 위주인데 모병제를 어케함 ㅇㅇ(221.158) 05:59 2 1
5184863 모병제가 좋을 수도 있는 이유는 하나 뿐일듯? ㅇㅇ(39.113) 05:58 6 0
5184862 보수집회 왜 갑자기 망한거냐 [1] ㅇㅇ(211.36) 05:58 8 0
5184861 아무리 그래도 우리나라랑 일본이랑 너무 차이 나는 거 아니냐? 검색어 ㅇㅇ(210.217) 05:58 6 0
5184860 모병제 했을때의 부작용이 너무 큼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56 15 0
5184859 자다 깼는데 피부가 너무 가렵다... [1] 예쁜꼬마선충(39.7) 05:56 14 0
5184858 문슬람들 특징중 하나 ㅇㅇ(121.163) 05:55 20 2
5184857 남자만 군대 가면 나라 망하는 이유... [1] 관상(223.52) 05:55 16 0
5184856 니들 군번 앞자리 뭐로 시작하냐? [13] ㅇㅇ(39.113) 05:54 46 0
5184855 일본인들과 미국인들은 쥐 입니다. 미국인들과 일본인들은 쥐 입니다. .. [2] 예쁜꼬마선충(39.7) 05:54 13 0
5184854 술자리면 바로인증가능하지 [1] ㅇㅇ(117.111) 05:54 19 0
5184853 진짜 추하긴 추하다 ㅋㅋㅋ ㅇㅇ(223.62) 05:53 27 2
5184851 여기는 미필10대 아니면 틀니 소리 듣냐? ㅋㅋ [1] ㅇㅇ(223.33) 05:53 12 0
5184850 솔직히 기간병이라는 말 자체가 나는 첨부터 의문이였음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53 20 0
5184849 223.39 면제쉑 형거나 동생거 빌렸네 [2] ㅇㅇ(175.223) 05:52 25 0
5184848 요새는 16군번도 틀딱인갑소? [4] ㅇㅇ(39.113) 05:51 23 0
5184846 223.39 13군번인데 개구리네? [4] ㅇㅇ(175.223) 05:48 27 1
5184845 문재인 다시 살아날지도 모른다. [2] ㅇㅇ(58.232) 05:47 52 0
5184844 정규재, '공수처 만들면 자한당이 요긴하게 써먹을것' [3] ㅇㅇ(125.132) 05:47 52 1
5184842 223.39꼰대네 러떼는말이야 군부심 븅신같네 ㅇㅇ(39.7) 05:46 11 0
5184840 전쟁나면 제일 행복한놈이 [2] ㅇㅇ(121.163) 05:45 30 0
5184839 다국적 섬숭이들의 폭동 돌림 현상 음양오행(222.101) 05:42 16 0
5184838 됬다 씨발 열심히 싸워라 그리고 모병제 적기는 지금이 맞아 [4] ㅇㅇ(117.111) 05:42 32 0
5184837 천하의 주갤이 면제새끼 놀이터 됐노ㅋㅋ ㅇㅇ(39.7) 05:41 12 0
5184836 한국은 공산주의 하는순간 멸망임 ㅇㅇ(203.166) 05:41 25 2
5184833 우린 근무가 3개엿음 [2] 조국의사상(211.36) 05:38 36 0
5184832 좆빨당 이름이 더불어면제당인 이유... 관상(223.52) 05:38 19 0
5184831 최근 페미 미투 조용해진 이유 말해줄까? [2] ㅇㅇ(121.163) 05:37 55 3
5184829 기간병 모른다고 내 군생활 다 부정당했자너 [1] ㅇㅇ(117.111) 05:37 27 0
5184828 우리 중대는 진짜 개같은 중대였음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34 34 0
5184826 미필 떡밥도 이제 노잼이다 [1] ㅇㅇ(223.62) 05:33 31 0
5184825 여기는 원래 지랑 반대되면 홍어고 미필임 ㅇㅇ(117.111) 05:33 19 0
5184824 공산주의 된다면 어떡할거냐? [1] ㅇㅇ(58.232) 05:32 36 0
5184823 근데 진짜로 우린 기간병 용어 안썼음 [2] ㅇㅇ(117.111) 05:31 33 0
5184822 아 저 미필이 하는짓 귀엽노 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223.62) 05:31 16 0
5184821 우리 사단 수송중대 원사는 [1] 조국의사상(211.36) 05:31 28 0
5184820 (팩트/주목) 기간병이란 단어를 모른다고 까는게 아님 [4] ㅇㅇ(93.177) 05:30 41 0
5184819 주갤 틀딲 특 지들이랑 반대되면 홍어 미필됨 [5] ㅇㅇ(117.111) 05:30 28 2
5184818 양심고백)군필인데 기간병 모름 [5] ㅇㅇ(117.111) 05:29 36 0
5184817 기간병 뜻 알려줌...jpg [7] ㅇㅇ(221.158) 05:29 75 2
5184816 연초? 기간병? 전부 처음 들어봄 [2] ㅇㅇ(223.62) 05:29 19 0
5184815 솔직히 미필들은 군가산점 가지고 운운하면 안되지 ㅇㅇ(223.62) 05:28 19 0
5184813 117.111은 왜 갑자기 면밍아웃하는거야???? ㅇㅇ(93.177) 05:27 17 0
5184812 여성부를 민좆당 새끼들이 만들 수 있던 이유... [4] 관상(223.52) 05:27 43 4
5184811 공익은 훈련소 몇주가냐? [2] ㅇㅇ(223.62) 05:27 18 0
5184810 223.39 까는데 117.111은 갑자기 뭐임? [2] ㅇㅇ(93.177) 05:27 21 0
5184809 반도가 화약고라 그런거 어디서 봤는데 ㅇㅇ(58.232) 05:27 1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