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사이좋게 지내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21.100) 2019.09.21 15:43:27
조회 32 추천 1 댓글 0
							

어짜피 뒤질땐 저승길이웃 아니가 ㅋㅋㅋㅋㅋㅋ

전쟁 겨울에 할거같다 이기야 ㅋㅋㅋㅋ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1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조커’ 역에 딱 맞을 것 같은 한국 스타는? 운영자 19.10.22 - -
공지 ▒ 실시간 다우존스/나스닥 및 국내외 주요 지수 [2106] div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04 335648 103
공지 ▦주식 갤러리 용어/은어 길라잡이 초급에서 고급까지!! Ver 1.1 [306] 우주방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04 253932 81
공지 주식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71] 운영자 17.01.04 455174 76
5209087 일제시대때 의무교육이었음. ㅇㅇ(125.184) 21:54 8 0
5209086 북한거지들은 뭔구걸을저리하냐 ㅇㅇ(39.7) 21:54 4 0
5209085 꽉매라는 유튜버 누구냐? 실시간 6천명이 보네 oo(222.117) 21:54 7 0
5209084 좌좀들은 코스트코 안감? 라비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54 8 0
5209083 아직 안한사람 빨리해라 ㅇㅇ(175.223) 21:54 9 0
5209082 기각 냄새가 난다 솔직히.. [2] ㅇㅇ(123.109) 21:54 47 1
5209081 레미제라블 노래가 공산혁명 노래?? [1] 드라카(58.234) 21:54 13 0
5209080 이거 다 김정으니 맞나? [1] ㅇㅇㅇ(211.210) 21:54 18 1
5209079 계엄령논란 대검도 발뺌ㅋㅋㅋㅋㅋㅋ.jpg [1] ㅇㅇ(210.218) 21:54 76 12
5209078 야야 속보 정경심 구속 기각 됨 [1] 헬린이(223.33) 21:54 43 1
5209077 인헌고 사태를 보니 눈물이 난다 ㅇㅇ(1.235) 21:54 15 3
5209076 아니 가세연 앵벌이를 두둔하는 건 아니고 ㅇㅇ(59.2) 21:53 18 2
5209075 안 보이는 눈에는 왜 안대를 하는거야? ㅇㅇ(112.153) 21:54 20 0
5209073 문재앙 사형 가능해? ㅇㅇ(211.204) 21:53 9 2
5209072 미국은 언론이 병신된지 오래라 시민들이 안믿지 ㅇㅇ(223.39) 21:53 19 0
5209070 슬금슬금 기어나오네 [3] ㅇㅇ(119.193) 21:52 68 1
5209069 정은이 눈물 ㅇㅇ(211.104) 21:52 30 0
5209068 힘내서 비리 더 가열차게 저지르세요 ㅇㅇ(118.41) 21:52 19 0
5209067 자한당이 주장하는 노조 없는나라 공산국가 ㅇㅇ(211.193) 21:52 18 1
5209066 동거 시작하고 현타온다 mm(98.7) 21:52 36 0
5209065 요즘 한국당 모하냐? 호구재앙(223.38) 21:52 16 0
5209064 왜 식민지 중에 한국과 대만만 발전했는가? [2] ㅇㅇ(125.184) 21:52 40 0
5209063 꽉매재는 진차 자료수집엔 짱이구나 [1] 캬캬(116.41) 21:51 29 0
5209062 민주당 황교안 연루 발 빼네 ㅋㅋㅋㅋ [15] ㅇㅇ(58.126) 21:51 326 57
5209061 케비씨ㅋㅋㅋㅋㅋㅋ아직정신못차림ㅉㅉ ㅇㅇ(223.62) 21:51 70 8
5209060 구속여부 언제나옴? ㅇㅇ(220.73) 21:51 15 0
5209059 <속보> ㅋㅋㅋㅋㅋㅋㅋㅋ일베가수 김흥국 좆됐다 ㅋㅋㅋ [3] ㅇㅇ(211.193) 21:51 127 1
5209058 미국도 빨갱이들이랑 빨갱이당들 많냐? [3] ㅇㅇ(223.62) 21:50 28 0
5209057 니네 지금 무슨 유투브보냐? ㅇㅇ(58.232) 21:50 21 0
5209056 자기 정치세력에 피해되면 나라 생각도 안하는거 ㅇㅇ(223.39) 21:50 21 2
5209055 교안이 곧 내란예비음모죄로 사형 아니냐? ㅋㅋ [3] ㅁㅁ(218.209) 21:50 33 0
5209054 한국 보수들은 원래 이렇게 꼴통인거냐? 생떼쓰는 거 밖에 못하노 [1] ㅇㅇ(122.33) 21:50 25 0
5209052 오늘 티조 앵커의시선 캡쳐 ㅇㅇ(31.13) 21:50 131 10
5209051 황교안이 좌좀들 다 털어서 라비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49 46 9
5209050 토깽이의 민중의 노래가 어이상실인 이유 [3] 1111(118.34) 21:49 40 5
5209049 현대아산 지금까지 금강산 사업에 쏟아부은 돈 7870억원.. [1] ㅇㅇ(112.153) 21:49 72 2
5209048 기각 뜨면 바로 폭동일어난다. [4] ㅁㅁ(218.209) 21:49 44 0
5209046 503도 재판 불성실하게 임해서 역풍 오지게 불었는데 ㅇㅇ(218.155) 21:49 23 3
5209045 난 부산에 사립고등학교 나왔는데 [1] ㅇㅇ(112.151) 21:49 40 8
5209044 주갤틀딱들 내년총선에 혈압올라 뒤졌으면좋겠음ㅎㅎ [1] ㅇㅇ(210.218) 21:48 36 2
5209043 인현고 재학생 들어라 [1] 질문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48 58 1
5209042 항문외과 [1] ㅇㅇ(58.226) 21:48 41 1
5209041 전라남도 여자들은 여자들도 아니고 그저 쓰레기만도 못한것들임. ㄹㅇ 하늘(61.82) 21:48 7 1
5209040 ㅋㅋ 고만 놀아야 되는데 ..심심하노 ㅁㅁ(218.209) 21:48 7 0
5209039 재앙이랑 원숭이는 서열이 어케되냐 ㅇㅇ(110.70) 21:48 6 0
5209038 야두라...아까 누가 경시미 김종서같다고 그러드라드라.. [2] 중국사랑(117.111) 21:48 48 2
5209037 전라남도 패륜애비 쓰레기 살인마 남자놈들. 하늘(61.82) 21:47 6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