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너네들 조계종이 차별금지법 찬성하는거 알고 있냐?

ㅇㅇ(121.133) 2019.11.09 02:44:43
조회 41 추천 8 댓글 0

말이 차별금지법이지 실제로는 동성애 세력 법으로 보장해주고 동성애 아닌사람들이 오히려 차별받고 법적으로 처벌받게 되는 기반이 되는 법이야

불교는 동성애 찬성쪽이니 알고 있으라고.


불교인권위원회인가 여기서는 학살자 카다피한테 상도 줬는데 어이가 없음.

여긴 조계종하고 무슨 관계인지 까진 난 모르겠음


조계사에 법 무시하고 민노총 한상균 숨겨줬던것도 성향이 그쪽이니 가능하지.

추천 비추천

8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올해 가장 쇼킹하게 탈퇴한 그룹 멤버는? 운영자 19.11.12 - -
이슈 [디시人터뷰] 알렉사, 진짜 나를 보여줄게 운영자 19.11.12 - -
공지 ▒ 실시간 다우존스/나스닥 및 국내외 주요 지수 [2096] div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04 339950 112
공지 ▦주식 갤러리 용어/은어 길라잡이 초급에서 고급까지!! Ver 1.1 [285] 우주방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04 256223 96
공지 주식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72] 운영자 17.01.04 455645 89
5318693 문재앙이랑 박근혜 공통점은 뭐냐???? ㅇㅇ(223.62) 17:33 4 0
5318692 자유통일 NO!! 복음통일 YES!! ㅇㅇ(118.32) 17:33 6 0
5318691 웅~~~뽑 뽀오~~~♡ 푸잉.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2 6 0
5318690 민주당-북한 탄찬파-주사파 로 생각하면 됨 ㅇㅇ(223.62) 17:32 12 0
5318689 황교안 무능쓰레기다 ㅇㅇ(175.223) 17:32 9 0
5318688 빨갱이놈들이 설치는 곳 푸잉.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1 13 3
5318687 ㅋㅋㅋ개무성따까리 아니랄까봐 “품격”드립ㅋㅋㅋ ㅇㅇ(1.230) 17:30 13 0
5318686 좆철수가 온다는데도 아갈싸문 자당빠들 ㅋㅋㅋ ㅇㅇ(211.213) 17:30 10 0
5318685 미디어 워치 이안방송 뱅모 등 보면 [3] ㅇㅇ(110.70) 17:30 23 2
5318684 박근혜 대통령 3%성장 강대국 체고성장V죄앙이 1%대 ㅈ망 [1] --(124.49) 17:30 19 2
5318683 가슴이 후련해지는 짤 .gif [1] ㅇㅇ(223.62) 17:29 42 1
5318681 노딱으로 소송가능한가? [2] ㅇㅇ(222.238) 17:29 24 0
5318680 살인죄 저지른 범죄자 올려보낸 게 불만이냐는 달창들아 ㅁㅁㅁㅁ(175.223) 17:29 19 2
5318679 박근혜 VS 문재인 스큐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8 20 1
5318678 중국에 흡수되는것이 조센징의 분수에 맞는 위치임 느개비똥꼬폭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8 21 0
5318677 까고까고 또까고 또또까고 또까도 독재 다마네기 독재 일당 타도하자 --(124.49) 17:28 19 1
5318676 고민정 서대문구 총선 출마 ㅇㅇ(175.119) 17:27 44 1
5318675 좃선일보와 개무성 친이계 박통 석방 막고 있구나 ㅇㅇ(175.223) 17:27 21 2
5318674 진보진영 우파+박근혜=태평성대. ㅇㅇ(39.7) 17:27 19 0
5318673 공정한 자유우파 정상사해 V 악질 문제인 독재 치하 --(124.49) 17:26 16 0
5318672 리언주 동무 빠는애들 ㅇㅇ(122.45) 17:26 17 3
5318671 사실 전라남도 여자들은 살인마 고유정만도 못한년들이지. ㄹㅇ [1] 영웅전두환(121.134) 17:26 20 2
5318670 [재업]기자들에게 추행공갈하는 조국 수호대.JPG ㅇㅇ(175.223) 17:25 34 4
5318669 이언주 뭘 잘한다고 빨아주는지 이해가 안간다 [2] ㅇㅇ(124.59) 17:24 41 5
5318668 전라도 패미당들 독재 음벌하고 --(124.49) 17:24 16 0
5318667 광화문 이념전쟁ㄷㄷㄷ [7] ㅇㅇ(175.201) 17:24 90 4
5318666 전세계가 멸망하엿따 ㅜㅜ 스압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4 35 5
5318665 헬조선이 중국에 흡수되는것이 인생역전 기회가 될수 있다 느개비똥꼬폭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3 24 0
5318664 노딱이 무섭네.. 잘하던 우파유투버가 먹방이라니... ㅇㅇ(223.62) 17:23 41 0
5318663 가세연 오늘 방송 볼만하냐? ㅇㅇ(106.102) 17:23 25 1
5318662 틀니 빠짐 주의) 문통령 비서실장...충격적 발언...jpg ㅇㅇ(61.102) 17:23 58 4
5318661 악질 문제인 독재 전라도 독재 뺄갱이매국노 독재 타도 --(124.49) 17:22 15 0
5318660 박근혜도 세월호때 비몽사몽 상태로 나온건 맞쟎냐? [1] ㅇㅇ(220.123) 17:22 23 0
5318659 코서인, 이제 정치 방송 안찍는다. (돈이 안되요) [2] ㅇㅇ(125.132) 17:22 43 2
5318658 오늘 김기현 방송에 챗방 친박들 욕밖에 없던데 [3] ㅇㅇ(211.189) 17:21 52 1
5318657 순진한게 아니지 민주파리 탄핵종자 2/3가 --(124.49) 17:21 26 1
5318656 대통령빨로 대통령 된 새끼들 누구누구 있냐???? [2] ㅇㅇ(223.62) 17:21 30 0
5318655 팩맨 이제 먹방하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ㅇㅇ(178.62) 17:21 58 0
5318654 김무성이랑 김세의 원수 아님? ㅇㅇ(211.189) 17:20 26 0
5318653 박근혜가 너무 순진했던거도 사실이다 ㅇㅇ(117.111) 17:20 36 4
5318652 국회의원 개돼지 인증 ㅇㅇ(211.189) 17:20 15 0
5318651 더부룩 홍어 다마네기당 정은당 나쁜오리당 궁물당 --(124.49) 17:20 23 1
5318650 안철수 도 성역이다,, o o(211.172) 17:19 25 2
5318649 우공당은 박근혜대통령이 해결해줄 것이다 ㅇㅇ(203.173) 17:19 18 1
5318648 이언주가 황교안 만나보고 장고끝에 손절하고 창당ㅋㅋ [4] ㅇㅇ(223.39) 17:19 124 10
5318647 안철수가 자한당과 선긋기 한 이유 [1] ㅇㅇ(61.252) 17:19 54 1
5318646 한국당 바보같네 유승민 띄우고 안철수 띄우고 ㅇㅇ(223.62) 17:19 3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